반응형

자신감 충만! 해피바이러스를 일으킬 ‘엘 우즈’의 귀환!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 공개

 

2017년 6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개막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 / 사진제공 =에이콤]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내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가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따뜻한 마음과 불타는 열정, 넘치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 ‘엘 우즈’가 금발과 여성이라는 편견에 맞서 하버드 로스쿨에 입학하면서 변호사로 성장하는 내용을 그린다.

 

이번 공개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의 공식 포스터는 주인공 ‘엘 우즈’의 시그니처 컬러와 실루엣이 눈에 띤다. 포스터는 극의 메인 컬러인 핫핑크로 꾸며져 ‘엘 우즈’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성격을 잘 드러내는 한편, 섹시하고 당당한 포즈의 실루엣은 ‘걸 크러쉬’를 불러오기 충분하다.

 

이번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는 영화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드라마<질투의 화신> 등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포스터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디자인팀 피그말리온(PYGMALION)이 제작, 극의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원작에 연극적 요소를 강화시키고 위트 있는 영국식 해석을 더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Shiny, Funny, Wonderful!’ 라는 카피문구를 담은 포스터처럼 반짝반짝 한 새로운 재미로 한국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올 여름 더욱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으로 관객의 취향을 저격시킬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2017년 6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선보이며 4월 초 인터파크티켓, YES24, KLAC티켓을 통하여 티켓오픈 할 예정이다.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리걸리 블론드>

공 연 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7년 6월 22일(목)– 8월 12일(토)

러닝타임

145분 (인터미션20분)

티켓가격

Blonde석 130,000원 Pink석 110,000원 Blue석 80,000원

주최,주관

㈜에이콤

제작

Curve production

출연진

 추후 공개 예정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

2017서울모터쇼, 오는 3월 31일 개막

 

-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열흘간 개최

- 월드 프리미어 2종, 아시아 프리미어 18종, 코리아 프리미어 22종 등 총 42종의 신차 공개

- 미래 자동차산업에 대한 주제로 국제 컨퍼런스 및 세미나 진행, 가족관람객 위해 ‘자동차생활문화관’ 운영

 

2017서울모터쇼가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Design the future, Enjoy the moment)’를 주제로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열흘간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개막 당일인 31일은 11시 30분부터 일반관람이 시작된다.

 

 

31일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개막식에는 주형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최정호 국토교통부 차관,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마크 내퍼 주한 미국 대사대리, 미하엘 라이터러 주한 유럽연합대표부 대사 등 주요 인사를 비롯하여 참가업체 대표, 학계와 연구기관 대표들이 참석한다.

 

 

이번 서울모터쇼에는 현대, 기아, 한국지엠, 르노삼성, 쌍용 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 9개, 비엠더블유, 메르세데스-벤츠 등 수입차 브랜드 18개 등 총 27개 완성차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한 제네시스, 메르세데스-AMG가 독립 브랜드로 최초 참가하며, 상용차 브랜드 만(MAN)도 처음으로 참석한다. 완성차업체를 제외한 부품·IT·튜닝 및 캠핑·타이어 및 이륜차·용품·서비스 업체는 총 194개사가 이번 모터쇼에 함께한다.

 

 

신차는 세계 최초 공개모델 2종, 아시아 최초 공개모델 18종(콘셉트카 4종), 국내 최초 공개모델 22종(콘셉트카 4종) 등 총 42종(콘셉트카 8종)이다. 전체 출품차량은 243종 약 300대에 달하며 친환경차는 이중 약 20%인 50종, 콘셉트카는 11종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모터쇼에는 자율주행차 및 관련 기술이 상당 수준 전시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모터쇼에 아이오닉 자율주행차를 선보이고, 네이버는 기술 연구개발(R&D) 자회사 네이버랩스를 통해 개발 중인 자율주행차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현대모비스, 만도, 경신 등 부품회사들도 자율주행 관련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모터쇼에서는 자율주행차·친환경차로 대표되는 세계 자동차산업의 트렌드를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행사가 본격 추진된다. 자율주행차 시승행사는 일반인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2일까지, 친환경차 시승행사는 전시기간 내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이번 서울모터쇼는 국제 컨퍼런스와 세미나, 가족대상 체험행사 등 내실 있는 부대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개최 기간 중 4월 4일, 5일, 6일에는 미래 자동차산업의 화두인 ‘자율주행차’, ‘자동차와 IT융합’ 등을 주제로 한 국제 컨퍼런스와 세미나가 연달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가족 관람객들을 위해 제2전시장 7홀에 ‘자동차생활문화관’을 마련해 캠핑카 전시, 체험, 교육, 놀이 등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용근 서울모터쇼조직위원장은 “첨단 자동차 기술과 미래 자동차 생활이 서울모터쇼에 펼쳐진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교육 등을 통해 자동차 관련 산업을 이해하고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모터쇼는 OICA(세계자동차산업연합회)가 공인한 대한민국 유일의 국제 모터쇼이자 최대의 종합산업전시회로 1995년 제 1회 서울모터쇼 개최 이래 올해로 11회째를 맞았다.

 

31일 열리는 2017서울모터쇼 개막식 일정

 

 

시간

내용

비고

10:00-13:00

내빈입장

제2전시장 6홀

개막 퍼포먼스

Dance with car

개막사

서울모터쇼조직위원장

영상브리핑

영상물

축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등

기념촬영

전시장 참관(10:30-11:30)

주요인사

오찬

(사진제공: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봄의 문턱에서 마주한 같은 청춘

시나
(Sina) 디지털 싱글 - 스물다섯 (with 장채빈)
aka
아베끄 프로젝트(Avec Project), 번째
여행.

 

봄이다. 찬란한 봄이다. 마음 아팠던 시절이 무색할 만큼 벅차오르는 봄이다. 달력 새해는 겨울 한가운데 1(January)에서 시작되지만, 마음속 새해는 꽃샘추위와 벚꽃이 밀당하는 지금 순간에 시작된다. 그러고 보면 봄은 작심삼일의 마지노선일지 모른다.


그렇다면 인생의 봄날은 언제일까. 봄날의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는 나이는 역시 20대다. 미성숙과 성숙의 경계를 넘어가는 시절의 청춘들은 용감하고 풋풋하며 자유롭고 새초롬하다. 무모해서 아름다운 같은 시절, 청춘(靑春), 20.
경계 앞에서 머뭇거리지 않는 20대처럼 재즈, 보사노바, 샹송, 삼바, 장르를 넘나들며 항상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자유로운 음악 여행자 시나(Sina) 2016 11 스톡홀름에서 밀크티를(with 장채빈, 조재정)” 이어 2017 3 29 스물다섯 (with 장채빈)” 발표했다. 다양한 보컬들과의 협업, ‘아베끄 프로젝트 발표한 번째 곡이다.

시나는 스톡홀름에서 밀크티를 이어 다시 호흡을 맞춘 보컬리스트 장채빈의 나직한 목소리로 세월의 나이테, 나이를 먹어가는 순간을 지긋하고 꼼꼼하게 밟는다. 이룬 것도 없이 나이만 먹는다는 부담과 원망, 불안함은 청춘이라 겪는 감정이며 기회라고 이야기한다. 그래야 비로소 나다움 마주하게 된다고 힘차게 응원한다.

 

 

[아티스트 한마디]

좋은 일만 생길 같은 하루들로 쌓여가는 그대의 봄이 되길 바라요. ‘스물다섯 나이를 먹게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응원이에요.”
-
시나(Sina)

 

인생의 , 청춘(靑春) 시작과 변화라는 야누스(Janus) 얼굴로 다가와 성공과 실패라는 경험치를 하루, 하루 속에 녹여둔다. 그렇게 청춘은 익어간다.

​Discography

1st Album - 시나코완 : Korean Music Jazz-Folk (2009)

2nd Album -
시나코완 트리오 : So Nice (2012)

3rd Album - Hors du Temps (2014)

Single -
감탄 (L’émerveillement) (2016.04) (tvN 또오해영 삽입곡)
http://bit.ly/시나삐에르파감탄

Single - Sur la pointe du coeur (
조금씩 다가가) (2016.10)
http://bit.ly/SurLaPointeDuCoeur

Single -
스톡홀름에서 밀크티를 (2016.11) (아베끄 프로젝트 - 1st)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세계 최정상 비보이그룹 '퓨전엠씨'

그들의 이야기가 소설처럼 무대에 펼쳐진다!

 

 


-공연명: Bboy Fiction '코드네임 815'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일  시: 2017 <4.28-4.30>

-티켓 OPEN: 2017.3.29

-예매: 인터파크, 옥션, 예스24,하나티켓, 클립서비스

-문의: 1577-3363 (클립서비스)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04673
 

예스24: http://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6633
 

하나티켓:http://ticket.hanatour.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32327


클립서비스:http://www.clipservice.co.kr/Clipservice/Ticket/ShowDetail?playNum=71247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