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돌아온 코갓탤 준우승자, 가수 최성봉 『The First Story』 첫 미니 앨범 발매!

​껌팔이 가수 “최성봉”이 건네는 『The First Story』 첫 미니 앨범 발매!

 

 

 ‘희망을 노래하는’ 가수 최성봉이 오늘 9일 첫 미니 앨범을 공개한다.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출연 이후 6년 만에 발매하는 그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이다.

『The First Story』라는 제목으로 영어 버전인 ‘I PRAY’, ‘You Are A Blessing’의 두 곡을, 한글 버전으론 ‘느림보’, ‘로맨틱 강원도’, ‘당신은 축복입니다’ 등 6곡이 미니앨범에 수록된다.

 

​타이틀곡인 ‘I PRAY’는 짙은 안개 속처럼 뿌옇고 어두운 현실에도 낙담하지 말고 꿋꿋이 자신의 꽃을 피워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곡이다. 두 번째 영어버전인 ‘You Are A Blessing’은 우리는 인간으로서의 존엄을 지닌 채 살기에, 살아있음에 우리는 축복이라는 점을 강조하였다. 세 번째 한글 버전인 ‘느림보’는 의지 없는 삶에, 삶의 의미를 부여하기까지의 자신의 경험을 담은 깊은 성찰이 녹여져 있는 노래이다.  칼라풀레코즈의 정송암 대표가 진두지휘하고, 작곡가 김경범(알고 보니 혼수상태)이 프로듀싱을, 최병창이 작곡을, 강우경이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현 EBS 강사인 남주치(Jooch Nam)가 영어 코치 및 번역으로 참여했다.

그의 이야기는, 전 세계 외신을 통해 알려져 ABC, CNN, CBS, 뉴욕타임스, 타임지, 일본 아사히신문, 영국 로이터통신, 독일 슈피겔 등 65개국의 주요 뉴스로 선정되었으며, 월드 CNN 뉴스에서는 이 주의 바이럴 영상으로 선정되어 메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알려지면서 현재 누적 조회 수가 3억만 건이 넘었다. 한편 그의 저서 『무조건 살아 단 한 번의 삶이니까』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을 하였으며, 강연 100℃,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청와대 등 강연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달 1월 17일에는 사회 사각지대에서 묵묵히 헌신한 공로가 인정돼 정부가 주관하는 ‘국민추천포상’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위로와 희망의 전도사 최성봉이 진심으로 전하는 이 곡을 통해 우리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다시 한 번 느끼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보도자료: 내일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봉봉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이순재·장용·정영숙·오미연 출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4월 4일 개막   

 

극단 ‘사조(思潮)의 연극 사랑해요 당신이 오는 4월 4일부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무대에 오른다. 극단 사조는 김인태, 이순재, 박근형, 이신재, 남일우, 김용림, 김미숙 등 중견탤런트 10여명이 주축이 되어 단조로운 방송매체의 연기에서 벗어나 관객들과 무대에서 직접 호흡하자는 취지에서 1979년 창단되었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평범한 어느 가정집을 무대로, 평소에는 잊고 지내기 쉬운 소중한 존재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이번 연극의 프로듀서이자 극단 사조의 유승봉 대표는 우리는 평범하던 일상에 평범하지 않은 일이 생기고 나서야 주변을 돌아보게 된다. 특히 죽음이 눈앞에 왔을 때 우리 주변에 당연하게 느껴지던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게 된다고 말하며 이번 연극에서도 평범함 속에 숨어있는 소중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다고 전했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아내와 자식들에게 누구보다 더 큰 애정을 가지고 있지만 마음과 다르게 항상 퉁명스러운 남편이 아내가 치매증상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변화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순재, 정영숙 배우와 장용, 오미연 배우가 각각 남편 한상우, 아내 주은애 역할에 캐스팅 되어 부부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4월 4일부터 5월 28일까지 공연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4월 3일까지 조기예매 25%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문의 컬처마인 1566-5588)

 

 

 

[공연개요]

 

공 연 명: 가천대 길병원과 함께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

공연기간: 2017.04.04 ~ 2017.05.28

공연장소: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공연시간: 화~금 오후 8시 / 토(공휴일) 오후 4시, 7시 / 일 오후 3시 / 월요일 공연없음

티켓정가: 전석 60,000원

    작: 극단 사조

    원: 가천대 길병원,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매: 인터파크 1544-1555

    의: 컬처마인 1566-5588

 

(사진제공: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

『합창으로 만나는 이솝우화, 3월 18일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클래식 기악곡과 이솝우화를 합창으로,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제39회 정기연주회가 이달 18일(토) 오후 5시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1996년 창단한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과천시의 초ㆍ중ㆍ고교생들로 구성,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실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으로 정기ㆍ기획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및 국내외 초청공연들을 통해 문화도시 과천을 널리 알리는 문화사절로 활동하고 있다.

2017년의 첫 정기연주회로 개최되는 이번공연은, 『클래식과 이솝우화의 합창이야기』를 주제로, 슈베르트 보리수, 송어, 비발디 사계 중 봄 등 고전 클래식 기악곡을 합창으로 재구성한 클래식레퍼토리들과 양치기소년, 개미와 베짱이, 토끼와 거북이 등의 이솝우화를 동화구연과 함께 합창으로 선보이는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Best 5(아침의 노래, 꿈꾸지 않으면 등)와 애니메이션 OST 합창곡 등 산뜻하고 유쾌한 봄의 정서를 선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천시립교향악단 현악4중주와 타악기 듀오가 특별출연하여 한층 다양하고 풍성한 연주가 기대되는 이번 공연은, 전석 2천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문의 및 티켓 예매는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 (02-507-4009, www.artgccity.net) 또는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과천시립예술단)

Posted by 무림태풍
,

오마이갓!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내한!

2016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2관왕 석권!

2017년 6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개막

 

 

[▲제공: 에이콤]

 

사랑스럽고 당찬 금발의 ‘엘우즈(Elle Woods)’가 천방지축 철부지에서 변호사로 성장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린 웨스트엔트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Legally Blonde)>가 오는 6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첫 공식 내한 공연을 갖는다.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웨스트앤드에서 제작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발 2관왕 석권! 좌석점유율 90% 흥행작!

런던-대구에 이어 드디어 오는 6월 드디어 서울 입성!

 

“웨스트엔드 제작진의 무대만큼 강력한 엘우즈는 없었다!”(West End Frame)” 2016년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웨스트엔트 커브극장(CURVE Theater)에서 초연 후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가 오는 6월 서울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갖는다.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지난해 10th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딤프) 개막작으로 공식 초청되어 일주일 간의 공연기간 내내 객석 점유율 90%를 달성, 관객과 언론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작품이다. 수준 높은 무대와 매력적인 연출, 무대위로 올라간 8인조 밴드가 연주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대상과 여우주연상 2관왕을 석권, 이미 국내 팬들에게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공연을 본 관객들은 ‘한국인 정서에 꼭 맞는 작품. 두 시간 동안 열연한 배우들의 에너지가 압권이다.’ ‘의외의 반전이다. 전체적으로 다 좋았다.’ 라는 극찬을 쏟아내며 매 회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제공: 에이콤]

 

오는 6월 내한하는 웨스트엔트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영국에서 인정받는 실력파 뮤지컬 연출가 니콜라이 포스터(Nikolai Foster)가 연출한 작품으로, 역동적인 원세트 무대와 주인공 엘우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을 기본으로 한 현란한 조명, 깜찍하고 파워풀한 안무,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소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내한을 확정한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뮤지컬 <리걸리블론드>는 4월 티켓 오픈 예정이며, 6월부터 8월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리걸리블론드>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리걸리블론드>

공 연 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7년 6월 22일(목) – 8월 13일(일)

러닝타임

141분(인터미션15분)

기획

㈜에이콤

제작

Curve production

출 연 진

 추후 공개 예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