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리산관광협의회가 주최하는 "보은 속리산 감동밥상 파티"가
보은 속리산지구 잔디광장에서

 매주 주말마다 열립니다.

 

10월 22일(토요일) 제1회 보은 속리산 요리경연대회 및 파티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 29일(토요일) 보은 속리산 "감동밥상"파티이벤트
11월 5일(토요일)은 보은 속리산 "건강밥상"파티 이벤트를 개최 합니다.

10월 29일 11월5일 은

셰프콘서트 중심으로

요리도 배우고 시식도하고, 가수 콘서트가 열리는 파티이벤트입니다

22일 요리경연대회는

일반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참가팀이 30팀으로

정해진 시간에 요리를 해서

심사위원이 심사를 해 시상을 하는 행사였습니다.

 

참가자들의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 가수 레이비가 노래를 관광객과 요리 경연자들을
즐겁게 해주는 가운데,경연대회가 끝나고 관광객이 시식하는 행사도 진행되었어요.

김우정,정재묵,이한우 쉐프가

200인의 비빔밥을 준비해 관광객들이 먹는 즐거움도
함께 했습니다 

 

 

 

 

 

청명한 하늘에

요리가 감동을 주는 이벤트 현장입니다.

 

보은 속리산지구 식당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도

전시되었어요.

 

 

 

요리주제는

산나물을 이용한 퓨전요리 입니다.

 

 

음식재료비는

팀당 10만원을 지급하고

금상1팀,은상2팀,동상3팀을 선발했습니다.

 

 

 

​쉐프요리존에서는 쉐프들이 준비한 비빔밥을

경연대회가 끝나고

200인의 비빔밥이 관광객들에게 제공되었답니다.

 

 

참가자들이 정성스럽게

 요리를 만들고 있어요 ​

 

 

아이참가자와 인터뷰하는

리포터

 

 

22일을 시작으로 매주마다 행사가

진행됩니다.

 

 

 

 

​가수 레이비가

열창으로

관광객을 흥겹게 만듭니다.

 

 

가수 레이비

 

 

 

 

 

 

1시간내에 만들어지는

각종 요리들

 

 

어느 참가자의

 

요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요리참가자들의

요리하는 모습을

구경하는 관광객들

 

 

 

 

제법 이쁘게 만들어지는

요리들

 

 

 

 

 

다 만들어진 요리는

제법 그럴싸한

요리로 탄생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즐겁게

요리 솜씨를 뽑내고

관광객들은 시식을 하고 즐거움을 같이 나누는

행사였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애니메이션 감독 실뱅 쇼메 마스터클래스

 

 

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BIAF2016)에서 <벨빌의 세 쌍둥이>, <일루셔니스트> 등을 제작한 거장 감독 실뱅 쇼메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었다. ‘실뱅 쇼메 전작전을 통해 살펴본 감독의 전작 이야기부터 특별 공개된 신작 <1000마일>에 이르기까지 실뱅 쇼메 감독의 과거, 현재, 미래가 한 자리에서 펼쳐졌다. 특히 이번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상상력과 세계를 주제로, 그의 애니메이션 세계만큼이나 매력적인 음악이야기 등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감독과의 대화가 이어졌다.

 

먼저 22일 오후 6시부터 한국만화박물관 1층 상영관에서 비밀정원 파트1’이 진행되었다. 최고의 작품으로 여겨지는 <벨빌의 세 쌍둥이>,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과 실사영화가 서로 어떻게 영역을 나누지 않고 기능하면서 기술적으로 그리고 예술적으로 조화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이어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비밀정원 파트2’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장편으로 이탈리아 거장 페데리코 펠리니의 일생에서 시작한 신작 <1000마일>의 아트웍을 최초로 공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IAF2016과 이번 실뱅 쇼메 전작전을 공동 주최한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KAFA)에서도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는 24일 오후 5CGV압구정 ART2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뱅 쇼메 감독과의 만남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참여 가능하다.

 

24일 진행되는 실뱅 쇼메 마스터클래스의 참가 신청 방법은 이름, 성별, 생년월일, 직업(영화인의 경우 종사 분야),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수강신청 사유를 작성하여 담당자 전영문 PD(cineyoung@hanmail.net)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사진제공:BIA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BIAF2016 ‘잡세미나프로그램 진행

 

 

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16)이 행사 이튿날을 맞이하여 잡세미나프로그램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22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5층 세미나에서 진행된 잡세미나는 국내외 애니메이션 시장 전망 및 산업현장의 실제업무에 대한 지표를 제공하고 다양한 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오후 2시부터 330분까지는 임정현 강연자가 넥스트 젠 콘솔게임의 아트제작 트랜드를 내용으로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진로 및 비전을 제시시하였다. 단계별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설계하는 방법, 해외 취업을 위한 자세와 준비과정 등 실질적인 취업관련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애니메이션 관련학과 구직 희망자들에게 맞춤형 세미나를 진행하여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오후 330분부터 5시까지 문화창조아카데미 전임교수 겸 문화체험창작감독인 고주원 강연자의 프로젝션 맵핑홀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프로젝션 맵핑과 영상매체의 경계와 나아가야 될 방향, 공간미디어의 파급력 등을 고찰해 보고 이를 통한 다양한 영상매체 표현에 대하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5시부터 7시까지는 ‘Lucasfilm’의 김윤배 강연자의 Immersive media(VR & AR)의 발전에 따른 미래영상에 관한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 강연에서는 Immersive media란 무엇이며, 현재 가상현실을 구현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는 기술들에 대해 소개하였으며 루카스필름만의 vr기술과 발전방향 등을 제시하였으며 Real-time graphic 기술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 될 애니메이션 산업의 변모과정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청강자들에게 유익한 세미나로 평가받았다.

 

 

(사진제공:BIA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