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단 떼아뜨르봄날이 신작 <스톡홀름>을 무대에 올린다. 부제는 '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는가'!이다.
<스톡홀름>은 형식에 갇히지 않고 ‘붓 가는 대로’  쓴 수필처럼,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자유롭게 꿈틀대는 연극이다.
뭐 하나 까놓고 말하지 않지만 동시에 굉장한 것이 까발려지는 느낌, ​스토리가 차곡차곡 쌓이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가슴을 때리는 무언가와 만날 수 있는 무대…를 꿈꾸며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다소 모험적인 방식으로 만들어본, 새로운 작품이다.    


바람 많은 가을, 한숨처럼 짧은 연극 <스톡홀름>은 10월 19일부터 10월 30일까지 대학로 나온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스톡홀름

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는가

 

20161019() ~ 1030()

대학로 나온씨어터

 

제작 | 극단 떼아뜨르 봄날

기획 | K아트플래닛

공 연 명 스톡홀름

          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는가

 

공연기간 20161019() ~ 1030()

공연시간 평일 83, 6| 3화요일 쉼

공연장소 대학로 나온씨어터

 

구성/연출 이수인

출 연 송흥진, 박창순, 송은지, 황은후, 고애리, 김누리, 윤대홍, 김재겸, 장승연

조 연 출 노민현, 최고다 

조명 강경호

의상, 분장 김근영

소품 박현이

사진 김두영, 조하린

그래픽 김우연

무대감독 이지아

 

제 작 극단 떼아뜨르 봄날

기 획 K아트플래닛

 

티켓가격 전석 30,000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러닝타임 70

 

문의,예약 02-742-7563

예매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대학로티켓닷컴 대학로티켓.com 1599-7838

      옥션 auction.com 1588-0184

(사진제공:K아트플래닛 )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1박2일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한

봉화 용두식당

이번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및 국립산림치유원 취재를 위해

경북 봉화에 들러

맛있는 송이영양돌솔밭 먹고

왔습니다.

 

봉화 용두식당

송이.능이 요리집

 

송이.능이 요리전문점

 

 

 

 

 

 

 

 

 

1박2일 촬영 영상을 담은 액자

 

 

그외 수 많은 방송출연

 

 

 

유명인사들이 방문하고 싸인한 싸인지

 

 

 

 

 

 

메뉴표

 

 

찬류

 

 

기본 상차림

 

 

 

 

 

 

 

 

 

 

 

 

 

 

 

 

 

 

송이를 찍어 먹는 기름장

 

 

된장찌개

 

 

 

상 그득 송이돌솥밥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송이돌솥밥

 

 

송이를 이렇게 기름장에

찍어 먹어요

 

송이의 향이 느껴지네요.

 

 

영양돌솥밥

저녁을 맛있게

그리고 영양을 담아 먹었습니다.

 

송이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1930년대 경성의 문인들을 따라가 보다,뮤지컬<팬레터>!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주최하는 ‘2015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사업’의 일환인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뮤지컬 <팬레터>는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역사적 사실(fact)과 가공의 이야기(fiction) 에 기인하여 만들어진 팩션(Faction) 뮤지컬이다.극중에서는 7인회로 문인들이 등장한다.


뮤지컬<팬레터>는 당대 최고의 천재 소설가로 평가 받는 '김해진'과 그의 팬으로 시와 소설에 푹 빠진 작가지망생 '세훈' 그리고 해진과 소통하기 위해 세훈이 만들어낸 가상의 여류소설가 '히카루', 해진과 같은 폐결핵을 앓고 있는 모더니즘의 기수  '이윤' 등 7인회 멤버들이 중심이 되어 문인들의 문학에 대한 열정, 사랑과 우정 등을 표현하고 있다.1930년대 경성의 신문사와 작업실을 배경으로 문인들의 문학에 대한 열정,사랑과 우정등을 표현한 판타지 심리 드라마로 이색적인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사전에 이미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당시 문인들의 이야기는 흥미로울 수 밖에 없다.가상의 인물 '히카루'를 제외하면 모두가 남자 배우들이다.배우들의 호연과 퍼커션, 첼로, 키보드, 기타로 구성된 4인조 라이브 밴드의 무대는 작품 특유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시간을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신인작가 ‘한재은’과 작곡가 ‘박현숙’, 섬세한 심리묘사와 세련된 연출로 작품을 돋보이게 하는 연출 ‘김태형’과 음악감독 ‘김길려’, 안무감독 ‘신선호’등 국내 최정상 급의 크리에이티브팀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며 작품의 시대적 배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분석을 통한 밀도 있는 구성으로 예술가들의 삶과 예술적 감성이 주는 즐거움을 함께 전하고 있다.

시와 소설에 푹 빠진 작가 지망생 ‘세훈’ 役에는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세 배우 ‘문성일’과 ‘김성철’이 캐스팅되었다. <킬미나우>,<살리에르>,<트레이스유> 등에서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연기파 배우 ‘문성일’과 <스위니토드>,<베르테르>,<사춘기>등을 통해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히며 성장해 온 차세대 스타 ’김성철’천재적인 소설가 ‘김해진’ 役으로 합류한 안정된 연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김종구’, ‘이규형’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뮤지컬과 연극, 브라운관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김종구’와 ‘이규형’은 <여신님이 보고계셔>,<사의찬미>,<나쁜 자석> 이후 다시 한번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되었다.
모더니즘의 기수 ‘이윤’ 役에는 안정적인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Q>의 ‘고훈정’과 <빨래>,<고래고래>의 ‘배두훈’이 캐스팅되었으며, 자신만만하고 당당한 여류 작가 ‘히카루’ 役에는 <아가사>, <머더 발라드>의 ‘소정화’와 <리틀잭>,<살리에르>의 ‘김히어라’가 합류했다. 이외에도 <난쟁이들>의 ‘양승리’, <마이버킷리스트>의 ‘손유동’, <로기수>의 ‘권동호’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11월 5일까지 동구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는 벨라뮤즈㈜ 02-3454-1401 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벨라뮤즈(주) 제공)

 

 

[시놉시스]

 

경성에서 잘 나가는 사업가인 ‘세훈’은 카페에서 쉬던 중 놀라운 이야기를 듣는다.
‘히카루’라는 죽은 여류작가의 소설이 출간된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정체까지 밝혀진다고 한다.
세훈은 유치장에 갇혀있는 소설가, ‘이윤’을 찾아가 그 출간을 중지해달라고 부탁한다.
이윤은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으면 그럴 수 없다고 말하며, 히카루 애인이었던 소설가, ‘김해진’이 그녀에게
남긴 마지막 편지까지 품에서 꺼내 자랑한다.
세훈은 자신이 그 편지를 꼭 봐야 한다고 말하며, 히카루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

 

 

 

[공연사진:벨라뮤즈(주)/라이브(주)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포토존]

 

 

 

 

 

 

[오늘의 출연 배우]

 

 

 

 

 

7인회 메인포스터

 

 

[커튼콜 사진]

 

권동호 배우(김환태 역)

 

 

 

양승리 배우(이태준 역)

 

 

 

고훈정 배우(이윤 역)

 

 

 

소정화 배우(히카루 역)

 

 

 

 

 

김종구 배우(해진 역)

 

 

 

문성일 배우(세훈 역)

 

 

맨우측 손유동 배우(김수남 역)

 

 

 

 

 

 

맨우측 손유동 배우(김수남 역)

 

 

[티켓]

 

 

 

공   연   명:뮤지컬 <팬레터>
일        시:2016. 10. 08(토) - 11.05(토)
장        소: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티   켓   가:전석 6만원
관람    시간:100분
관람    연령:만 12세 이상
예        매: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예스24(1544-6399, http://ticket.yes24.com)
주        최:라이브(주),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제        작:극단 크리에이티브 그룹 우리별
홍보  마케팅:벨라뮤즈㈜ 02-3454-1401
후        원:한국 콘텐츠 진흥원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특촬물, BIAF 애니투게더 섹션에서 무료상영

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16) 애니투게더 섹션에서 1023(일요일) 오후 2, 부천시청 어울마당 상영관에서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EBS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현재도 인기리에 재방영중인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이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팬을 확보한 가운데, 전재훈 감독과 유비 역을 맡은 주연배우 이랑, 김정민 무술감독 등이 참여하여,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은 디렉터스 컷 확장 버전을 상영하면서, 특수효과 및 촬영, 메이킹 등 감독과 배우를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였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 삼고초려EX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드림배틀에 뛰어든 유비. 그러나 강력한 적에게 연거푸 패하면서 파트너였던 서서마저 잃는다. 슬퍼하던 유비는 최강의 신선 제갈량을 찾아가 동료가 되어 달라 청하지만, 제갈량은 결코 쉽지 않은 조건을 내건다. TV방영시 삭제되었던 15분을 되살린 26,27화의 확장판. 그리고 치열했던 제작현장을 생생히 담은 메이킹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한편 일본의 대표적인 특촬물로, 올해 상반기 일본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화제의 신작 <울트라맨 X 극장판><레전드히어로 삼국전>에 이어 오후 5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상영한다. 울트라맨 시리즈는 <에반게리온><신 고지라>를 연출한 안노 히데아키가 팬무비 <돌아온 울트라맨>을 직접 주연까지 맡아 촬영할 정도였으며,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에도 <울트라맨> 시리즈의 요소를 곳곳에 숨겨놓을 만큼 커다란 애정을 갖고 있다. 특히 <울트라맨 X 극장판>은 시리즈 50주년 기념 작품으로서, 50년 전의 초대 울트라맨도 중요한 역할로 등장한다.

 

 

극장판 울트라맨 X : 왔다! 우리들의 울트라맨

 

 

머나먼 옛날에 지옥이 봉인되었다고 하는 바라지 유적. 어느 어리석은 인간의 욕망은 결국 봉인을 깨트리고 이 세상에 지옥을 다시 불러왔다. 지옥의 힘을 가진 염마수 자이고그는 인류의 수호신인 울트라맨 X조차 쓰러트리지만, 사람들은 마지막까지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 그리고 한 소년의 희망은 인연을 이어주는 이 되어, 전설 속 영웅들을 다시 대지에 강림시킨다. 시간과 공간을 넘은 영웅들의 기적의 파이널 유나이트가 시작된다!

 

BIAF 애니투게더 섹션은 가족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모두 무료임장이며, 시작 30분전에 티켓을 발권, 선착순 무료로 진행한다. 영화제 기간 <플라워링 하트>,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털 오브 다크>, <케이온 더 무비>, <앵그리버드 더 무비>, <몬스터호텔2>, <마이펫의 이중생활>, <신비아파트-고스트볼의 비밀>,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극장판 울트라맨X> 등 최신의 화제작으로 구성하였다.

 

BIAF20161021일부터 25일까지, 41개국 222편을 한국만화박물관, 부천시청, CGV부천,메가박스코엑스에서 열린다. 애니메이션영화제 홍보대사는 레드벨벳 슬기가 선정되었다.

(사진제공:​BIA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