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극장 산울림에서 펼쳐지는 다 장르 예술축제 판 페스티벌

 

무대 위를 기록하는 6명의 사진작가들 공연사진_On Stage

 

 

판 페스티벌 2016.10.28 - 11.27

문의 : 극단/소극장 산울림 02-334-5915

tcsanwoollim@naver.com

 

공연사진_On Stage 2016.10.25 - 11.27

산울림 아트앤크래프트 콘서트 2016.11.15 PM 20:00

(전시, 라이브음악, 예술가와의 토크가 함께하는 특별한 저녁)

문의 : 산울림 아트앤크래프트 02-335-5919

 

 

국내 유일의 자체 전용극장을 보유한 극단 산울림

그 역사를 함께 한 소극장 산울림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산울림 아트 앤 크래프트

한국 연극사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소극장 산울림에서 연극뿐 아니라,

국악, 인디밴드, 현대무용, 독립영화 등 활발히 활동 중인 예술가들과 함께 축제를 만들어 간다.

그 축제의 일환으로 소극장 산울림 2층 산울림 아트 앤 크래프트에서는 6명의 공연전문 사진작가들과 함께 공연사진전_On Stage 전시를 통해 연극, 음악, 무용 공연들의 찰나의 순간들과 감동을 사진으로 느껴보는 전시를 진행한다.

 

산울림이 깔아놓는 에서 신나게 펼쳐지는 예술축제

다양한 예술장르의 아티스트들에게 말 그대로 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판 페스티벌

홍대의 인디음악밴드, 언플러그드 그룹, 퓨전국악, 안무가들이 완성도 높은 예술작품들을 선보인다. 이 축제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축제로, 소극장 산울림이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장소와 신진단체들의 협업으로 높은 완성도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축제가 될 것이다.

 

무대 위 감동의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사진작가 6명이 한자리에 모이다

수많은 사진전들 가운데 흔치 않은 공연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공연을 직접 보지 않았던 일반인들에게도 간접적으로 공연 현장을 접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작가들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연극, 무용,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록한 이번 전시를 통해 공연의 감동을 사진으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축제 & 전시 개요

일 시

판 페스티벌 20161028() - 1127()

공연사진전_On Stage 20161025() - 1127()

시 간

판 페스티벌 평일 8/ 주말 4

공연사진전_On Stage 평일 PM 12:30~19:30 (월요일 휴관)

- 산울림 아트앤크래프트 콘서트 2016.11.15 PM 20:00

공연장소

판 페스티벌 소극장 산울림

공연사진전_On Stage 산울림 아트 앤 크래프트 (소극장 산울림 2)

관람가격

판 페스티벌 전석 2만원 (화요극장 5천원)

공연사진전_On Stage 무료

문의 및 예매

판 페스티벌 인터파크, 소극장 산울림(02-334-5915)

공연사진전_On Stage 산울림 아트 앤 크래프트(02-335-5919)

 

 

 

공연 & 전시일정 (10월 다섯째 주~11)

 

10/28

10/29

씬 스틸러 인 판소리

씬 스틸러 인 판소리

10/30

10/31

11/1

2

3

4

5

씬 스틸러 인 판소리

 

화요극장

 

박명숙

무용공연

박명숙

무용공연

6

7

8

9

10

11

12

박명숙

무용공연

 

화요극장

 

창작음악그룹 다락

 

13

14

15

16

17

18

19

창작음악그룹 다락

 

화요극장

산울림 아트앤크래프트 콘서트

 

with 얘기소극장

with 얘기소극장

20

21

22

23

24

25

26

with 얘기소극장

 

화요극장

 

with 언플러그드

with 언플러그드

27

공연사진_On Stage ~11.27까지

산울림 아트앤크래프트 콘서트 2016.11.15 PM 20:00

(전시, 라이브음악, 예술가와의 토크가 함께하는 특별한 저녁)

with 언플러그드

 

 

 

(사진제공:울림 아트앤크래프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아르코-한예종 뮤지컬창작아카데미 4기 모집]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예술종합학교가 협력하여 뮤지컬 창작인력을 육성한다.
모든 전과정은 무료로 진행 되며, 다양한 지원혜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karts.ac.kr/main/culture.do

 

■ 아르코-한예종 뮤지컬창작아카데미
(AKAMA: ARKO-KARTS Musical Theatre Writing Academy)

■ 목적
- 뮤지컬 창작 전문 인력 양성
- 한예종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뮤지컬 창작 인력의 체계적인 지원 및 육성 계기 마련
-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창작산실과 연계하여 우수프로그램을 무대 작품화함으로써 뮤지컬 산업 발전에 기여

■ 내용
- 작곡가, 작가에게 소재발굴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창작 뮤지컬 제작으로 연계하는 교육 및 창작 지원 프로그램 제공

■ 참가자 지원혜택
- 교육과정 전액 및 창작·조사 연구비 지원
- 한예종 인프라를 활용한 창작자 맞춤형 교육과정 지원
- 교육기간 중 창작 레지던시 프로그램 제공
- 최종평가 후, 창작산실 시범공연 연계 지원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2016AKAMA/

 

 

(사진제공:한국예술종합학교)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항상 든든한 버팀목인 아버지,연극<아버지의 선물>

 


'60대 노부부이야기'라는 노래 제목이 있다.이 노래는 자식들을 결혼시킨 노부부가 지난 시절을 회상하는 노래로 찡하게 가슴을 울리는 가사로 유명하다.연극 <아버지의 선물>은 70대 노부부의 이야기로 자신의 생일날 시골로 내려 왔다가 훌쩍 떠나간 아들 삼형제를 생각하며 쓸쓸해 한다.특히 막내 아들은 성격이 급해 가족들을 불편하게 하기 때문에 아버지는 괜히 자신을 닮아서일거라고 미안해하며 안쓰러워 한다.
노부부는 자나깨나 막내 아들 걱정이다.특히 아버지는 농사지은 농산품을 보낼때도 막내 아들에게 쌀 한톨이라도 더 주고 싶어 한다.부모는 그런 사람들이다.항상 그 자리에 있을것 같은 아버지의 등이 굽어지고 힘이 빠질때 자식들은 그제서야 애닯아 하고 미안해 한다.


연극<아버지의 선물>은 아버지를 항상 챙기시며 다독이는 어머니와 무덤덤한 아버지가 자식들을 걱정하며 유산이 아닌 현재 살고 있는 집을 깨끗하게 수리해 물려 주고 싶을 뿐이다.시골에서 농사일로 자식들 키우느라 특별한 유산도 명예도 물려줄게 없지만 자식들이 올바르게 세상에서 뿌리 내리고 살기를 바란다.그런 작은 소망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게 아버지의 작은 선물이다.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고 자신을 데리러 온 저승사자에게 시간을 더 달라고 부탁해 저승사자와 동거하며 마지막 자식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버지의 모습에서 이 세상 모든 아버지들의 자식에 대한 사랑을 읽을 수 있다.
잔잔한 동화같은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부모의 사랑을 일깨우는 연극이다.다소 무거울 수 있는 소재를 저승사자와 동거를 하는 코믹한 이야기로 극을 재미있게 이끌면서 온 가족이 봐도 좋을 연극으로 자리매김한다.

할아버지 역에 연기생활 50년 이상을 해온 베테랑 배우 임동진,박인환 배우와 함께 한기중 배우가 열연한다.그리고 어머니 역에는 박혜진 배우와 전국향 배우가 더블캐스팅이다.귀신 우체부 사진작가 등 멀티맨 역할에 윤기원,지대한 배우가 맡았다.그리고 박은영,노희정이 소리꾼 역할을 맡았다.
12월 31일까지 대학로 공간아울에서 공연을 이어간다.공연문의는 070-4457-4570 으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주)두번째생각 제공)

 

 

 

 

[시놉시스]

 

한적한 농가에 사는 70대 노부부.
할아버지의 생신날에 서울에서 자식들이 내려와 한바탕 잔치를 하고는 다들 훌쩍 떠난 뒷모습을 지켜보면서 아쉬워하는 할아버지

를 안쓰럽게 바라보는 할머니.
할아버지는 대문 밖까지 나가서 한참을 서있다 들어오며 자식들 걱정에 푸념만 늘어놓는데 특히 막내 아들걱정을 많이 한다.
할머니가 할아버지의 곁을 떠난 후 할아버지는 자식들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자식들의 짐이 되기 싫다며 외로워도 참으며 혼자 살

아간다.
할아버지는 할머니 생전에 약속 했던 막내아들의 급한 성격과 유독 가족들에게만 버럭 대는 성격을 고쳐주기 위해서 할머니를 대

신해 편지를 쓰고 할머니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데,
이때 하늘나라에서 할아버지를 귀신(저승사자)이 할머니 곁으로 가자며 데리러 온다.
할아버지는 아들에게 40일만 기다려 달라고 부탁을 하고 귀신은 이 부탁을 받아들이는데…

 

 

 

 

[무대]


 

 

 

 

 

[오늘의 출연진]

 

 

 

 

 

[티켓]

 

 

공 연 명 : 아버지의 선물
공연기간 : 2016.10.01 ~ 2016.12.31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요일 4시, 7시 / 일요일 3시 / 월 공연 없음
출 연 진 : 임동진, 박인환, 박혜진, 한기중, 전국향, 지대한, 윤기원, 박은영, 노희정
장    소 : 대학로 공간아울
러닝타임 : 100분
티켓가격 : 전석 50,000원
관람등급 : 미취학 아동 이상 관람가
예 매 처 : 인터파크(1544-1555), 하나티켓(1566-6668)
주    최 : ㈜두번째생각/(주)한국변화경제연구소 / 주    관 : 와일드독
예매문의 : 070-4457-457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신과 운명에 맞선 그들의 외침...!,연극<일리아드>

 

ISSUE1 연극 <일리아드>, CJ문화재단 크리에이티브마인즈 공간지원에 선정되다!

초연과 재연을 통해 완결성이 검증된 연극 <일리아드>CJ문화재단의 2016년 크리에이티브마인즈 공간지원에 선정되었다. 상상력을 자극하면서도 예술성을 겸비한 공연들을 발굴하는 CJ 문화재단의 지향점에 연극 <일리아드>가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은 것이다. 연극 <일리아드>는 올해 새로 개관한 ‘CJ 아지트 대학로의 확장된 무대에서 더욱 생생한 세계를 구현해 낼 것이다.

 

ISSUE2 무대에서 뇌출혈로 쓰러진 조운배우, <일리아드> 통해 다시 무대에 서다!

연극 <일리아드>는 신과 운명에 맞선 인간의 불굴의 의지를 주제로 삼았다. 배우 조운(38, 헥토르 역)이 올해 겪은 일들이야말로 <일리아드>의 주제 그 자체이다. 조운 배우는 지난 3<백중사 이야기>에서 주인공 백중사 역을 맡았다. 주연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위해 직접 사재를 털면서 제작까지 도맡았다. 과도한 업무로 인해 결국 지난 319일 공연 도중 무대에서 의식을 잃었다. 병원에선 뇌출혈 판정을 받았다.
다시는 못 일어날 줄 알았던 조운 배우, 그가 8개월 만에 다시 무대에 선다. 그 무대가 바로 <일리아드>. 많은 이들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그는 트로이의 마지막 용사 헥토르 역할을 맡았다. 쓰러지고, 다시 일어서고, 또 쓰러지고, 온 힘을 다해 일어나는 헥토르의 모습은 조운 배우의 현재 상황과 절묘하게 맞닿아 있다.
한창 연습 중인 10월 현재, 조운 배우의 상태는 아직 완벽히 회복된 건 아니다. <일리아드>는 두 시간 동안 격한 동작과 군무, 쉴 틈 없는 액션씬이 있어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연극이다. 조운 배우가 헥토르 역을 무사히 소화할 수 있을지 제작진의 걱정이 컸다. 모두의 우려가 무색하게도, 조운 배우는 헥토르의 모습 그대로를 재현하는 데 나날이 성공하고 있다.
헥토르가 수천의 대군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정성스레 칼을 갈고 창을 던지듯이, 조운은 대사와 동작들을 자신의 땀으로 정성스레 다듬고 있다. 그의 눈빛과 포효가 관객의 가슴을 어떻게 쪼개고 위로할지 기대를 모은다.

 

 

<공연 정보>

공연명: 연극 <일리아드>

부제: 신과 운명에 맞선 그들의 외침...!

원작: 호메로스

대본: 이문원

연출: 이현정

출연: 강인성, 구시연, 남태훈, 박훈규, 신동선, 염순식, 이기석, 임준식, 전신영, 정지은, 조운, 한아름솔, 한혜진, 황다솔

공연 일시: 2016. 11. 4() - 2016. 11. 20()

공연 시간: 평일 오후 8/ 주말 오후 4(15, 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장: CJ아지트 대학로

주최/후원: CJ 문화재단

2016 크리에이티브마인즈 공간지원 선정작

극단 C바이러스 제작

티켓 가격: 일반 30,000/ 학생 15,000(학생증 소지) / 예술인 15,000(증빙자료 필요) / 단체 15,000(10인 이상)

공연문의: 임성현(010-5050-6563)

극단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virus09?fref=ts

 

(사진제공:극단 C바이러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