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국제사진영상전에는

삼성,니콘 등이 불참한 가운데

조촐하게 치뤄졌다.

캐논의 경우 카메라 전시를 제외하고 어떤

엔지니어들의 모습도 볼 수 없었다.

이런 식이라면 많은 관련 업체들이 불참해​

내년에는 대회가 없어지지나 않을까?

의구심이 들 정도다​.

마지막날인 23일 일요일에

잠시 들러 과거 사진으로 알게 된

지인들을 만나러간 2시간이

머무른 시간이었다.

 

 

그냥 휙하고

촬영하고 왔다.

한장의 사진을 위해 몇시간씩 보정하는

친구들이 있지만

난 그런 소모적인 일에 전력을 투구하지 않는다

인물사진으로 먹고 살지 않으니

이런 사진들 보고

모델들이 좋아할일 없겠지만 말이다.

여기는

자신들의 카메라에 개인 메모리를 삽입해

촬영하는 이벤트만 한다

줄서서 많이 기다려야 해서 패스

이런 밝은 무대 장치로 촬영하면 의상이 좀 아쉽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치열하고 통괘한 법정 드라마 연극 ‘보도지침’

 

개막과 동시에 첫공연 매진으로 뜨거운 포문을 열다!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법정드라마, 연극 ‘보도지침’이 4월 21일 TOM2관에서 개막했다.

 

연극 ‘보도지침’은 정부가 각 언론사에 보도 방향과 내용 및 형식까지 시달하며 언론을 철저하게 통제했던 1986년 전두환 정권 당시, 김주언 한국일보 기자가 월간 ‘말’지에 ‘보도지침’ 584건을 폭로한 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 된 작품이다.

 

앞서 서현철, 윤상화, 봉태규, 김경수, 고상호, 기세중 등 연기력으로 인정받아 온 실력파 배우들과 함께 열정과 패기 넘치는 대세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본 작품을 집필한 오세혁은 이번 재연에서 연출까지 도맡아 본인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공연 첫날인 21일 관람을 마친 관객들은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좋은 작품” “과거의 사건을 그린 시대성 연극을 통해 현 시국을 비춰볼수 있는 시간” 이라며 작품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7년만에 연극무대로 복귀한 배우 봉태규는 무대를 마치고 “너무나 행복합니다. 그리고 앞으로가 더 많이 기대됩니다“ 라며 첫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연극 ‘보도지침’은 6월 11일까지 대학로 TOM2관에서 공연되며, 4월 25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티켓문의: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02-541-7110)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6년 연속 예매율 1위! 데이트 연극 1위!

 

유기묘를 위한 특별한 후원 캠페인연극<옥탑방고양이>

 

(연극 <옥탑방고양이> 포스터)

 

 

 

2012년부터 2017년 올해까지 6년 동안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옥탑방고양이>가, 유기묘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7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오는 24일부터 유기묘를 위한 후원 캠페인

#겨양아사랑해를 진행한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의 유기묘 보호와 입양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더불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유기묘 겨양이라는 극 중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남다른 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사료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단순한 사료 후원이 아닌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그리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묘들에게 작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후원 캠페인 이미지)

 

 

겨양아사랑해 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SNS를 통해 해시태그 목표달성 시 해당 후원이 이루어진다. 유기묘 보호소를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고, 해시태그 3천개 달성 시 500kg의 사료를 후원하며 배우들과 서포터즈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일회성 기부가 아닌 꾸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지속적인 후원을 기대케 하며, 공연, 관객, 후원대상 모두를 충족시킬만한 캠페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SNS 노출 및 후원카드 배포 등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가능한 많은 관객들과 함께 도움을 주고자 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연예술이 또 하나의 기부문화로 발전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사료를 지원하며 동참할 예정이다.

 

 

6년 연속 연간 예매율 1위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창작 연극의 신화!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2010년 초연 당시 전석 매진행렬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2010년 대한민국 국회대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한국 연극계를 제패하였다. 이후,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7,000회 돌파, 재관람 관객 2만 명 돌파, 관객 평점 9.5점,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연간 연극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6년 연속 1위 영예를 얻은 대한민국 대표 수작으로 관객에게 평가 받고있다.

 

창작연극 사상 최초로 역사적인 타이틀을 거머쥔 데에는 연극의 메카 대학로뿐만 아니라 신도림, 강남은 물론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제주도 등 총 44개 지역의 지방 공연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한 덕이 크다. 그 결과 최단기간 150만명 관객 돌파라는 엄청난 관객 수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하였다. 2017년에도 연일 매진 행렬로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요즘 세대를 표현함과 동시에,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추어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연 개요

 

 

공 연 명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연일정 2010년 4월 6일 ~ OPEN RUN

공연시간 평일 3시 5시30분 8시

주말 11시50분 2시 4시15분 6시30분 8시30분

공연장소 대학로 틴틴홀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97)

티켓가격 일반가 30,000원

예 매 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주)악어컴퍼니 02-764-8760

김유리

박은혜

경민: 김정문, 심진혁, 이시강, 이용범

정은: 이유나, 금현지, 최미화, 양은진

뭉치: 박상운, 이종훈, 강성락, 최인규

겨양: 최혜정, 진슬, 이혜수, 이은주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roofhouseca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roofthousecat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roofhousepat

 

(사진제공:(주)악어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