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바탕 봄꿈같은 인생무상,가천대 길병원과 함께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

배우 이순재와 배우 정영숙이 함께 하는 무대를 관람하는 관객들은 대부분 나이가 지긋한 중년이상의 관객들이다.아이들을 키우고 출가시키고 이제 황혼에 젖어든 사람들이다.배우들처럼 관객도 지나간 세월이 덧없음을 느끼는 나이들이다.언제 청춘이 있었던가 싶을 정도로 세월은 그렇게 흘러 팽팽하던 피부는 주름이 자글자글하고 근육의 탄력도 없어져 힘도 없고 모든 신체의 기관들이 세월의 흔적을 비껴갈 수 없는 나이의 관객들은 브라운관에서 평생을 연기한 두 배우의 연기에 마치 자신의 거울을 들여다보듯 공감하면서 서러워한다.

치매로 자식도 알아보지 못하는 아내 역의 정영숙 배우를 보는 자체만으로도 전혀 미래를 예측할 수 없는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공존한다.그래서 그 불안한 미래에 대한 공포는 눈물로도 모자란다.여기 저기서 훌쩍 거리는 관객들의 흐느낌은 연극<사랑해요 당신>이 앞으로 관객들의 미래와 지나간 과거에 대한 추억은 물론이거니와 한바탕 봄꿈 같았던 지난 시간에 대한 공존의 시간이다.

전혀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사람이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고 그 가정을 지키기 위해 동분서주했던 시간이 지나 이제 가시고기처럼 힘이 없는 늙은이로 변해있다.그럴수록 이제 서로 의지해야 한다.끝까지 지켜줘야 한다.처음 만나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그랬듯이 사랑의 힘으로 모든걸 극복해야 한다.뺨을 타고 흘러 내리는 눈물이 마르기전에 아내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다시 생각하고 실천해야 할것이다.연극<사랑해요 당신>은 그렇게 관객의 마음속에 봄비처럼 촉촉히 스며든다.남편역에 장용과 아내 역에 오미연 배우가 더블 캐스팅이다.5월 28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시어터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는 컬처마인 1566-5588로 하면 된다.

 

(포스터이미지=컬처마인 제공)

[공연사진:컬처마인,극단 사조 소유입니다]여기서만 감상하세요!

 

[출연 배우]

 

[시놉시스]

 

[무대]

 

[커튼콜 사진]

문용현 배우(아들 역)

 

 

 

이순재,정영숙 배우

 

[공연개요]

 
공 연 명: 가천대 길병원과 함께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
공연기간: 2017.04.04 ~ 2017.05.28
공연장소: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공연시간: 화~금 오후 8시 / 토(공휴일) 오후 4시, 7시 / 일 오후 3시 / 월요일 공연없음
티켓정가: 전석 60,000원
제 작: 극단 사조
후 원: 가천대 길병원,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문 의: 컬처마인 1566-5588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