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투란도트’, 런웨이에 서다!

뮤지컬 ‘투란도트 무대 의상으로 채워지는 특별한 패션쇼 개최

DIMF, 지역 대표 패션문화축제인 <2017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참가>

 

 

지난 7 막을 내린 11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 최고 흥행작이자 대구와 DIMF 대표하는 콘텐츠 자리 잡은 뮤지컬 ‘투란도트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열리는 특별한 패션쇼 오는 9 22() 19:00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마련된 야외 런웨이 무대에서 열린다.

 

패션산업의 대중화  활성화를 통해 아시아를 주도하는 ‘패션문화도시, 대구 브랜드를 만들어가기 위해 대구광역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의 주관으로 열리는 ‘2017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DIFCF)’ 메인행사에 DIMF 뮤지컬 ‘투란도트 주제로 함께한다.  

 

 축제는 오는 9 22() ~ 24() 3일간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북성로 공구골목 일대에서 열려 패션쇼, 패션아트클래스 등의 메인행사와 인디밴드,토크콘서트 등의 공연과 대표적인 패션 영화 상영, 뷰티체험, 플리마켓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채워져 시민들에게 패션문화를 알리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대구시와 DIMF 제작한 대형 창작뮤지컬 ‘투란도트 매년 업그레이드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올해 열린 11 DIMF 특별공연 무대를 통해  캐릭터의 의상을 교체하고 완전히 새로워진 안무를 도입, 화려한 캐스팅 등으로 많은 호평 받았다.    

 

뮤지컬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만 선보였던 무대 의상을 전문 모델들이 직접 입고 런웨이를 장식하게  이번 패션쇼는 매년 DIMF 최고 흥행작이자 화제작으로 자리잡은 뮤지컬 ‘투란도트 ‘2017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콜라보(Collaboration)로서 대구를 대표하는 콘텐츠와 패션문화의 결합이라는 색다른 재미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DIMF 이번 패션쇼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새롭게 선보인  배역, 28벌의 의상 지난해  서울장기공연에서 선보였던 디자인 무대의상 4 포함해  32벌의 무대의상 준비했으며 런웨이에 오르는 전문 배우들은 뮤지컬 ‘투란도트 헤어와 분장까지 갖춰 완벽한 모습으로 시민들 앞에  예정이다.

 

또한, 패션쇼의 하이라이트인 피날레 무대에는 특별한 공연 준비되어 있다.

DIMF 차세대 뮤지컬스타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뮤지컬 오디션인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 김수혜(2016 대상), 노용원(2017 대학/일반부 최우수상) 뮤지컬 ‘투란도트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를 선사하며 뮤지컬과 패션쇼의 완벽한 콜라보무대의 정점 찍을 것이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 “지역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패션문화축제에 뮤지컬 ‘투란도트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는 뮤지컬 ‘투란도트 이제는 대구와 DIMF 대표하는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았음을 증명해주고 있다 평가하며 “DIMF 뮤지컬 ‘투란도트 지역과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콘텐츠로 성장할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이라 전하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DIMF 뮤지컬 인재 양성을 위한 전액 무료의 뮤지컬 전문교육프로그램인 <DIMF 뮤지컬 아카데미> 배우과정 교육생들이 선보이는 <워크숍 공연> 오는 9 21() 18:30 대구음악창작소 창공홀에서 선보이며  행사는 누구나 관람할  있다.  (문의 : DIMF 사무국 053-622-1945)

 

 

(사진제공: DIM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1 드라마 OST - 스타어워즈' 작곡가 부문 대상 수상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가 '1 드라마 OST - 스타어워즈' 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에서 대상 (작곡가 김경범)  우수상 (작곡가 김지환)  수상하였다.

 

지난 9 대구 중동교 신촌 둔치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 DRAMA OST-스타 어워즈 드라마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음악은  알려져 있으나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의 노고와 격려를 치하하고, 한류 드라마를 통해 세계로 진출 되고 있는 OST 가수  작품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OST 스타 시상식이다.

 

이날 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싹쓸이한 플레이사운드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이 주축이  프로듀싱팀이다. 4 연속 국내 최다 오에스티발표의 대기록을 달성하며, 수지의 '나를잊지말아요', 박현빈의 '샤방샤방' 등을 히트시키고, 스틸하트, 폴포츠, 수란, 알리, 홍진영, 조항조, 서영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팀이다.

 

이날 수상을 통해 “ 꾸준히 앞만 보고 달려온 길에 의미있는 상이다 ”라는 포부를 드러낸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한국 가요계의 거장 최백호의 프로듀서로 엠넷의 음악프로 '더마스터'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날 DRAMA OST 부문별 시상내역에는 아침드라마 부문저녁 일일 드라마 부문주말 드라마 부문미니시리즈 부문사극 드라마 부문 드라마 부문해외가수 OST부문방송OST부문드라마 OST 프로듀스 부문드라마 OST 프로듀서 부문드라마 OST 작사가 부문드라마 특별상 부문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으로 구분되어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보도자료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플레이사운드)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중랑구족발 족발신동 반반족발 맛있네요

 

중랑구 상봉동에 젊은 부부가 직접 족을 삶고

맛있게 하는 족발집이 있어 다녀 왔어요

 

 

중랑구족발 족발신동의

반반족발이에요

 

 

족발신동은 중랑구 전지역에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이 되네요


 

 

우리는 반반족발을 주문했어요

족발과 직화불족발이

반씩 나오는 메뉴에요

 

 

주먹밥


날치알이 위에 있고

김이 뜸뿍 있어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우리는 주먹밥으로 동그랗게 만들어 먹었어요

 

 

젊은 사장님이 국내산 생족발을 직접 삶아​

족발이 탱글탱글하고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날치알과 김과 밥이 간이 맞게

어우러져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상추에 부추랑 같이 먹는 족발맛이

아주 맛있어요

젊은 사장 부부가 열심히 정성을 다해

손님에게 족발을 내어 놓은 식당이었어요

 

 

​막국수

 

 

막국수와 주먹밥 그리고

반반족발이 준비된 한상차림입니다​


족발신동에서는 어묵과 다른집과 달리

오징어초무침이 서비스로 나와요

 

 

막국수도 수준급이네요

족발신동 대체 맛없는게 없네요

중랑구족발 족발신동 우선 바로 인정입니다

 

 

나올때 보니 배달할 음식들이 준비되었길래

촬영했어요

중랑구 전지역 배달된다죠

 

 

 

​한 두 명이 간단히 부담없는 가격에

포장해서 먹을 수 있는

혼술족발, 혼술보쌈 메뉴도 있네요


 

 

중랑구족발 족발신동은

매장은 크지 않지만

젊은 사장 부부가 깔끔하게 인테리어한

신규 매장으로 우선 맛있다는게

최고 강점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