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꽃피는 계절 가을!

가족과 나들이 할 곳을 찾는다면?

남녀노소, 가족, 연인, 모두의 공감

작품들을 만나자!

 

 

 

책 속 인물들을 무대에서 만난다!

독서의 계절 가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세대불문 공감 뮤지컬 <쿵짝>

 

:: 이미지 = 뮤지컬 <쿵짝>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아시아문화원,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

 

뮤지컬 <쿵짝>은 한국을 대표하는 단편소설인 ‘사랑손님과 어머니’(주요섭 ), ‘동백꽃’(김유정 ), ‘운수 좋은 날’(현진건 )을 각색한 옴니버스 뮤지컬이다. 또한 한정무의 ‘꿈에 본 내 고향’, 봉봉사중창단의 ‘사랑을 하면 예뻐져요’, 진방남의 ‘꽃마차’ 등 1930~5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요를 편곡해 작품의 시대적 배경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하며 신나는 뮤지컬로 재탄생 시켰다.  ‘사랑손님과 어머니’ 속 주인공인 꼬마 숙녀 ‘옥희’를 화자로 내세워 1인칭 관찰자 시점(사랑 손님과 어머니), 1인칭 주인공 시점(동백꽃), 전지적 작가 시점(운수 좋은 날) 등 각 에피소드의 특징에 맞는 시점으로 이야기를 하며 누구나 이 공연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세 에피소드에서 공통으로 말하는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에 삶의 의미를 다시금 일깨워주는 작품이다. 뮤지컬 <쿵짝>은 우리의 단편소설과 추억의 노래들이 어우러진 무대를 통해, 어린 관객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시간을, 학생 관객에게는 교과서에서만 보던 소설들을 더 쉽고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성인 관객은 그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게 해준다.

 

 뮤지컬 <쿵짝>9 30일 공연까지 모녀가 함께 관람시 가족관계증명서, 가족사진 등 현장에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지참하면 30% 할인을 제공하며, 주요섭의 사랑 손님과 어머니’, 김유정의 동백꽃’, 현진건의 운수 좋은 날세 이야기의 원작 소설을 지참하면 1 2매에 한하여 30%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 9 30()까지 동숭아트센터 소극장. 공연문의 02-744-4331 

 

 


모두의 마음속 여신님을 찾아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 이미지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포스터 | 제공 = 연우무대 ::

 

창작 뮤지컬의 살아 있는 흥행 신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9 26() 다섯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이 기상 악화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서로를 적대시하다,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게 된다. 무사히 돌아가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괴로움, 상처가 빗발치는 전쟁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난무하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각자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존재를 떠올리게 해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또한 내면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따뜻한 이야기와 아름다운 가사가 어우러진 노래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1 CJ 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3년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거머쥐고 2014 9,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 씨어터에서 공연을 하며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보여 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 모두가 마음속에 품고 있는 여신님을 생각하고, 자신의 가장 소중한 존재를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9 21() 2차 티켓 오픈 예정이며, 프리뷰 기간인 9 26-9 29일 회차를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30%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 9 26일부터 2018 1 21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 공연 문의 1577-3363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과 감동. 연극<장수상회>

 

:: 이미지 = 연극 <장수상회> 포스터 | 제공 = ()장수상회 문전사 ::

 

지난 9 15일 개막한 연극 <장수상회>는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지난해 5월 초연 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작품은 평생 뚝심을 지키며 살아온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이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을 만나게 되면서 사랑 앞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연애 초보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영화보다 더 큰 사랑과 감동으로 펼쳐 낸다. 장수상회 점장 '김성칠' 역은 연극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며 국민 꽃할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신구가 맡아 열연한다. 또한 소녀처럼 수줍음이 많지만 사랑 앞에서는 당찬 꽃집 여사장 '임금님' 역은 배우 손숙과 김지숙이 맡으며 명품 출연진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랑 앞에서 누구나 소년, 소녀가 되는 모습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과 감동을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가슴 뭉클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전할 예정이다.

연극 <장수상회>는 추석 연휴에 화, 수요일 오후 3, , , , 일요일에는 오후 3, 6 30분에 공연된다. 7세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R66,000, S55,000, A44,000원이다. 또한

/ 10 8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공연 문의 02-929-1010

 

 

 

 


전 세대를 관통하는 성장 스토리!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 이미지 =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포스터 | 제공 = ()문화아이콘 ::

 

올해로 공연 22주년을 맞이한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예술극장 나무와 물로 극장을 이전하며 새 단장을 마치고, 10 7일 시즌5로 다시 돌아온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 라지만 해 온 큰 형 '동욱'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 만에 돌아온 막내 동생 '동현', 이들의 갈등 사이에 엉뚱하게 끼어든 웨딩 이벤트업체 직원 '미리'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각박해진 세상을 감성적으로 촉촉하게 적신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형제애라는 소재를 다룬 작품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작품이라는 평과 함께 지난 20년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작지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뮤지컬이다.

비 온 뒤 굳어지는 땅처럼, 비 개인 하늘에 펼쳐진 무지개처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단 세 명의 배역이 만들어내는, 작지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뮤지컬이다.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로의 극장 이전과 떠오르는 대학로 실력파 신예들의 대거 합류로 다시 한번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10 7()-1015() 프리뷰 기간에 스페셜 1+1 할인을 제공하며 2 45,000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인 10 7()-10 9() 동안은 가족과 함께 관람을 할 시 당일 현장에서 가족관계 증명서, 가족사진 등 현장에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지참하면 60%의 스페셜 할인을 제공한다.

/ 10 7일부터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 공연 문의 02-929-1010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