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항조, 신곡' 고맙소' 오늘 발매


가수 조항조는 ' 남자라는 이유로', '거짓말, '만약에' 등 수많은 히트곡의 장본인으로 ,KBS 왕가네식구들 OST ' 사랑찾아 인생찾아', SBS 기분좋은날 OST ' 사랑꽃' 등 OST 장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이번에 정규앨범 전에 신곡 '고맙소' 를 오늘 정오를 통해 발매한다.
 ‘고맙소' 는 조항조의 정규앨범 사상처음으로 선공개되는 곡으로 조항조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클래식컬한 피아노연주로 시작하는 곡은 보컬이 담담하게 말하듯이 이어진다. 후렴구의 애절한 보컬은 풍부한 리얼 스트링이 감싸고 있다. 보컬 사이사이에 드러나는 나일론 기타선율과 풍부한 김현아의 코러스라인은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 고맙소 고맙소 늘 사랑하오' 라는 노랫말처럼 배우자에 대한 고마움을 진정성있게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가수 변진섭, 최백호의 프로듀서이자, 국내 드라마 OST 최다 발표작곡가로 폴포츠, 수지, 스틸하트, 수란, 홍진영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과 김대훈의 ' 비가온다' , 장윤정의 '살만합니다' 를 작사한 작사가 사마천, 그리고 박현빈의 ' 샤방샤방', 윙크의 '봉잡았네' 를 히트시킨 작곡가 김지환이 의기투합했다.

 

 

(보도자료:내일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이사운드 제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

양평군맛집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좋아 

 

 

 

양평역에서 양평교회와 양일중학교 사이에 있는

양평군맛집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에서

코다리찜과 코다리 냉면 먹고 왔어요.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양평점의

코다리찜

 

 

김영희 강남동태찜&코다리냉면 양평점



양평역 2번 출구에서 나와

우측으로 가다 길건너

좌측으로 들어가면 양평교회가 보이고

멀리 건물위로 김영희강남 동태찜&코다리냉면

간판이 보여요

 

 

김영희 강남 동태찜&코다리냉면 양평점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가족 경영으로 친절하고 또 찜과 코다리냉면도 맛있어

조만간 양평군맛집으로

유명세를 탈것 같아요.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은

지장수 콩나물을 사용해요


그리고 개업 기념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코다리찜,동태찜,아구찜 정식을 할인하여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코다리찜,코다리냉면,해물찜이

메인 요리인듯 해요.

 

 

역시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

실내가 깨끗한게 좋네요.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김영희동태찜 양평점의

기본 반찬이에요 ​

 

 

양평군맛집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의

코다리찜이에요.

 

 

 

살이 많이 붙어 있는

코다리찜은

코다리살이 약간 단맛으로 다가올 정도로

맛있어요.

여기서 드셔봐야 제 마음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

 

 

코다리살

발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코다리는 내장을 뺀 명태를 반건조 시킨것을 말하죠

오징어도 반건조 오징어를 구워 먹으면 맛있듯이

코다리찜도 맛있는 요리죠

 

 

 

시원한 육수와 양념

그리고 냉면과 코다리를 같이 먹으면

코다리냉면의 맛에 반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코다리냉면은 냉면과 같이 먹는 맛이

참 좋아 제가 좋아한답니다.

 

 

 

 

양평군맛집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코다리찜과 코다리냉면 먹어보니

맛도 좋고

새로 생긴 양평군맛집이라 자주 찾아가야 겠어요

 

 

 

 

용문산이나 응봉산 갔다가

내려오는 길은 아니지만

김영희강남동태찜&코디리냉면 양평점이

양평역에 새로 생겼으니 이제 등산객들도

일부러 코다리찜 코다리냉면 드시러 여기 찾아갈것 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724 1층 | 김영희강남동태찜&코다리냉면 양평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무림태풍

'2017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여름 밤을 가득 채운 뮤지컬의 향연!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선사한 특별한 무대!
<2017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 성료

 


대구의 여름 밤이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로 가득 찼고,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보여준 실력과 열정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지난 8월 26일(토) 오후 6시 아양아트센터에서 열린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 수상자들과 함께하는 <2017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가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는 명작들과 DIMF의 대표 콘텐츠인 뮤지컬 ‘투란도트’의 주옥 같은 뮤지컬 넘버들로 뮤지컬의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하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국 뮤지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뮤지컬 오디션인 <DIMF 뮤지컬스타>의 수상자들에게 무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7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를 개최했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어 보다 많은 뮤지컬 마니아와 시민들이 뮤지컬 명곡들로 구성된 수준 높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해 잊지 못할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어 갔다.


 ‘오페라의 유령’, ‘미스사이공’, ‘레 미제라블’, ‘캣츠’ 등 세계 4대 뮤지컬과 매년 DIMF의 흥행을 이끌고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의 대표 뮤지컬 넘버로 구성된 <2017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는 박수경 아나운서의 깔끔한 진행과 함께 점점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전 출연진이 선사한 ‘One day more (레 미제라블)’, ‘Seasons of love (렌트)’ 등은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완벽한 하모니로 많은 환호를 받았다.


어느 해 보다 치열했던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의 수상자들은 전국에서 몰려온 실력자들을 제치고 당당히 수상자에 이름을 올린 만큼 출중한 실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들은 ‘차세대 뮤지컬 스타’라는 수식어답게 프로 배우 못지않은 기량을 뽐냈고, 이미 DIMF를 통해 각종 특집방송과 축하공연으로 소개된 바 있는 출연진들 알아보고 사진 촬영을 요청하는 시민들도 눈에 띄었다.


또한, DIMF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내년에 열릴 제12회 DIMF의 전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골든 티켓’과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통 큰’ 이벤트를 이어갔으며 이를 통해 단순한 공연 관람뿐 아니라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었다. 


특히 본 행사에는 DIMF와의 교류를 위해 대구에 방문한 슬로바키아에서 온 마이클 자리크낙 (Michal Zaricnak / Tower Stage Theatre)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그는 한국 뮤지컬의 미래가 될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펼치는 공연을 직접 관람하였으며 아직 학생인 출연진들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아마추어라 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난 기량을 갖춘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이 선사한 본 공연이 뮤지컬을 사랑하는 마니아뿐 아니라 많은 시민에게 모두 멋진 감동으로 남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DIMF는 재능 있는 뮤지컬 인재를 발굴하고 그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하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과 DIMF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DIMF는 <DIMF 뮤지컬스타> 외에도 뮤지컬 인재 양성을 위한 전액 무료의 뮤지컬 전문교육프로그램인 <DIMF 뮤지컬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교육을 수강중인 제3기 교육생들은 오는 9월부터 워크숍, 리딩 공연, 쇼케이스 등의 성과발표회를 준비 중에 있다.  (문의 : DIMF 사무국 053-622-1945)


(사진제공:DIMF)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데뷔 20주년 기념공연 

뮤지컬 <틱틱붐> 

개막 D-4, 연습 스틸  전격 공개!

 

최강 팀워크 과시! 기대감 물씬!

 

8 29() 개막 @대학로 TOM(티오엠) 1

 

:: 이미지 = 뮤지컬 <틱틱붐> 연습현장 스틸  | 제공 = ㈜아이엠컬처

 

 

뮤지컬 <틱틱붐> 오는 29() 개막을 앞두고 에너지 넘치는 연습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꿈과 현실 사이에서 치열하게 갈등하는   인물로 완벽하게 분한 배우들의 모습은 실제 공연을 방불케할 정도로 뜨겁다. 연습 스틸 컷은 최강 팀워크를 과시하며, 4 앞으로 다가온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틱틱붐> 국내 관객들에게 뮤지컬 <렌트> 극작가로 유명한 조나단 라슨의  번째 유작으로, 저자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의 삶과 사랑,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그린다. 재기 발랄한 형식과 자유로운 무대, 강렬한 비트의 음악은 작품에 생동감을 더한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이번 뮤지컬을 함께하는 배우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은 “자신의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통해 바로 나의 이야기,  친구의 이야기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함께 아파하고 행복해할  있는 작품을 완성하겠다."라며 열정이 담긴 포부를 밝혔다.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의리로 뭉친 막강 캐스팅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밤에는 작곡을 하고 낮에는 소호에서 웨이터로 일하며 브로드웨이를 향한 꿈을 키워나가는 젊은 예술 지망생  역은 배우 이석준 이건명 맡는다. 존의 꿈과 열망을 알고 그를 항상 지지해 왔지만 현실에 지쳐가는 존의 여자친구 수잔 역은 배우 배해선 정연 번갈아 맡는다. 존과 같이 간절한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과 타협한 존의 친구 마이클 역은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 문성일 배우가 맡아 4 4색의 매력을 선보인다.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이 공존하는 뮤지컬 <틱틱붐> 오는 8 29일부터 10 15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 02-6249-2900

 

 

 

 

뮤지컬 <틱틱붐>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틱틱붐>

공연장

대학로 TOM(티오엠) 1

공연기간

2017 8 29 () ~ 2017 10 15 ()

공연시간

- 8 / , , 공휴일 3, 7( 공연 없음)

티켓가격

R 66,000 S 44,000

관람연령

8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

크리에이티브팀

원작, 작사, 작곡_조나단 라슨 / 연출_박지혜 / 음악감독_구소영

출연진

  _ 이석준 이건명

수잔  _ 배해선 정연

마이클  _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 문성일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아이엠컬처 02-6249-2900

제작

아이엠컬처

후원

신시컴퍼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