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21() 2 티켓 오픈!

뮤지컬<여신님이 보고 계셔>

실제 무인도 같은 생생한 연습 현장 공개!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 | 제공 = 연우무대 ::

 

오는 9 26()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실제 공연처럼 생생한 배우들의 연습 현장을 엿볼  있다. 이들은 장난을 치다가도 연습이 시작되면 서로를 향해 날카롭게 칼을 겨누는 ,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정휘, 윤지온, 임진섭) | 제공 = 연우무대 ::

전쟁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가 여신님을 믿게 되며 마음을 치유하기 시작하는 북한군 ‘류순호역의 정휘-서은광-윤지온-임진섭은 악몽 속에서 공포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영범이 해주는 여신님 이야기를 듣고 순수한 미소를 짓는 , 순호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에서는 같은 ‘순호역의 배우들이 함께 대화를 주고받으며 캐릭터 연구를 돕는 팀워크를 보여주었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서은광, 윤지온) | 제공 = 연우무대 ::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김신의, 김재범, 성두섭) | 제공 = 연우무대 ::

처세의 달인이자  바보인 국군 대위 ‘한영범역의 김신의-김재범-성두섭은 자신이 처한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갖은 수를 쓰는 능청스러움을 보이다가도,  ‘진희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진한 부성애를 보여주었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강기둥, 김대현) | 제공 = 연우무대 ::

첫사랑을 간직한 국군 ‘신석구역의 강기둥-김대현은 마치 본인의 여신님을 그리듯 섬세하게 사랑하는 누나를 표현했다. 특히 석구가 자신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꽃봉오리장면에서는 연습을 하는 배우와 지켜보는 배우 모두가 눈물을 보였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강성욱, 손유동) | 제공 = 연우무대 ::

섬세하고 재주 많은 북한군 ‘변주화역의 강성욱과 손유동은 힘든 연습 일정 속에서도 안무 연습을 이어나갔다. 특히 자신의 누이동생과 춤을 추는 “, , 쓰리, 에서는 가벼운 몸놀림으로 연습실을 오가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었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조풍래, 호효훈) | 제공 = 연우무대 ::

속을   없는 차가운 북한군 ‘조동현역의 조풍래-호효훈은 서로 장난을 치다가도, 연습이 시작되면 냉철한 ‘조동현캐릭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악명 높은 냉혈한 북한군 ‘이창섭역의 홍우진-윤석원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상대 배역을 위협하다가도, 자신의 어머니를 떠올리는 ‘꽃나무 위에 reprise’에서는 어머니를 보며 환하게 웃고 그리움에 눈물을 흘리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홍우진, 윤석원) | 제공 = 연우무대 ::

.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 현장(최연우, 유리아) | 제공 = 연우무대 ::

여섯 군인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신비로운 ‘여신역의 최연우-유리아는 모든 배우와 이야기를 나누며, 여섯 군인의 에피소드마다 등장해야  캐릭터를 꼼꼼하게 분석했다. 또한 연습 내내 밝은 미소를 유지하며 연습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주었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각자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존재를 떠올리게  공감대를 자극하고, 내면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따뜻한 ‘힐링 뮤지컬, 지난 시즌 아름다운 ‘여신 보여주었던 최연우를 비롯하여 김신의, 김재범, 홍우진, 조풍래, 서은광  새로워진 캐스트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각자 캐릭터의 모습이  표현된 ‘무빙 포스터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아름다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1 CJ Creative Minds 선정작으로, 201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거머쥐고 2014 9,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 씨어터에서 공연을 하며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작품이다.

 

1 티켓 오픈부터 티켓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한번 ‘여보셔 신드롬 예고한 <여신님이 보고 계셔> 프리뷰 기간인 9 26~29 공연 예매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2 티켓 오픈은 9 21() 오후 2시이며 공연은 9 26()부터 내년 1 21()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1

공연기간

2017 9 26() – 2018 1 21()

공연시간

평일 오후 8 / 주말공휴일 오후 2, 5 30 ( )

티켓가격

R 77,000 / S 66,000 / A 55,000

관람연령

 11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0 (인터미션 없음)

공연예매

인터파크(1544-1555), 예스24(1544-6399),

하나프리(1566-6668), 클립서비스(1577-3363)

공연문의

클립서비스(1577-3363)

제작

()연우무대, is ENT, ()With HC

홍보마케팅

()Story P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시놉시스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당시.

국군 대위 ‘한영범 인민군 ‘이창섭’, ‘류순호’, ‘변주화’, ‘조동현 

포로 수용소로 이송하는 특별임무를 부여 받고, 부하 ‘신석구 함께 이송선에 오른다.

그러나 포로들은  위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폭동 중에 기상악화로 고장 나버린 이송선 때문에 

여섯 명의 병사들은 무인도에 고립된다.

유일하게 배를 수리할  있는 ‘순호 전쟁후유증으로 정신을 놓은 상태.

또한 생존 본능만 남겨진  병사들은 점점 야만적으로 변해간다.

한편 인질이  ‘영범 악몽에 시달리는 ‘순호에게 여신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주고,

순호 여신님에 빠져 안정을 되찾아 간다.

이에 모두는 ‘순호 변화시키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대작전 시작하고 

가상의 여신님을 위한 공동의 규칙을 세워가는데……

 

살아남기 위해 그들이 만든 신비의 여신.

과연 그들은 여신님과 함께 무사히 살아   있을까?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