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와 갈매기가 전하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가족 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

 


극단 진일보의 우수공연 명품 레퍼터리화 프로젝트로 제2회 쿱페스티벌 최우수공연 선정작인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는 칠레 작가 세풀베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이 소설은 우리나라를 포함한 10여개국에 번역 출간되었으며,출판 당시 유럽 언론으로 부터 ‘8세부터 88세까지 읽을 수 있는 소설’이라는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어미 갈매기가 폐유 유출로 죽어가며 낳게 된 아기 갈매기 알을 우연히 전해 받은 고양이 ‘모모’가 아기 갈매기를 성장 시킨다는 내용으로, 전혀 섞일 수 없는 다른 종의 동물들이 한 가족을 이루며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갈매기와 고양이라는 재미있는 캐릭터 설정과 배우들의 역동적인 연기, 춤, 노래를 가미하여 관객들은 시각적 풍성함 외에도 동물들의 헌신적인 삶을 통해 우리들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요즘 반려동물로 키우던 개들이 수없이 버려지는 안타까운 현실을 지켜보면서 극속의 고양이보다 못한 사람들이 있음을 자각하게 된다.

 

초등학교 자녀를 동반한 관객이 눈에 많이 띈다.이 공연은 그야말로 산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공연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 캐릭터와 의상을 착용한 배우들의 등장부터가 신선하고 아이들은 공연을 지켜보면서 궁금한 사항들을 엄마나 아빠로부터 질문하고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산지식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고 있어 좋은 학습의 현장으로도 적극 추천할만한 공연이다.

 

기름유출로 범벅이된 갈매기들과 죽어가는 어류들 등 기름유출로 인한 폐해 현장을 관객들은 영상으로 생생히 지켜보면서 인간의 실수로 인한 자연재앙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인식하고 또한 엄마를 잃은 갈매기가 고양이를 통해 부화되고 날기까지의 과정들은 동물에 대한 사랑과 함께 나와는 다른 것이 틀린것이 아니라 다르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된다.그리고 똑같이 사랑을 베푸는 일을 배우게 된다. 배우들이 노래와 함께 고양이,갈매기,쥐 의상을 수시로 번갈아 착용해 재미도 주는 공연이다.9월 25일까지 대학로 예술공간혜화에서 공연된다.

 

(포스터 이미지=컬처마인 제공)

 

 

 

 

[시놉시스]

 

2007년 태안반도.
폐유 유출로 까맣게 오염된 갈매기가 마지막 힘을 다해 알을 낳으며
우연히 만난 고양이에게 자신의 알을 부탁한다.

 

얼떨결에 알을 받게 된 고양이는 지극정성으로 아기 갈매기를 부화시키고…
그렇게 갈매기의 성장까지 돌봐주었지만,
갈매기에게 나는 방법까지 가르쳐줄 수는 없었던 고양이는
동물 사회의 금기를 어기며 인간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오늘의 출연 배우]

 

 

 

 

 

[티켓]

 

 

 

[공연개요] 

공 연 명: 가족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
공연장소: 대학로 예술공간혜화
공연기간: 2016.09.15 (목) ~ 2016.09.25 (일)
공연시간: 월-금 8시 / 토 3시, 6시 / 일 3시 (휴일없음)
티켓가격: 전석 30,000원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러닝타임: 75분
출    연: 김다은, 김준환, 지연우, 김희애, 김세현, 김현준, 임소현, 이혁근, 박지영
공연예매: 인터파크티켓 1544-1555
원    작: 루이스 세풀베다
번    역: 유왕무
재구성/연출: 김경익
제    작: 극단 진일보
공연문의: 컬처마인 1566-5588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16) 1021()-25()

개막작 <쿠보와 전설의 악기 Kubo and the Two Strings>

제작국가 미국 | 제작연도 2016 | 상영시간 102’04“ | 아시안 프리미어

감독 트래비스 나이트

목소리 연기 샤를리즈 테론, 매튜 맥커너히, 랄프 파인즈, 루니 마라, 아트 파킨슨

10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16)의 개막작으로 <쿠보와 전설의 악기>가 선정되었다. 스톱모션애니메이션 명가 라이카의 창립10주년 기념작으로, 라이카의 2014년 작품 <박스트롤>에 이어 다시 BIAF 개막작으로 선정되었다.

 

 

 

기억을 잃은 어머니와 함께 절벽 끝 동굴에서 단 둘이 생활하는 소년 '쿠보'. 악기로 사물을 움직이는 재주와 현란한 말솜씨로 마을사람들에게 전설의 이야기를 들려주던 '쿠보'󰡒해가 지기 전에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는 어머니와의 약속을 어기게 되고, 달왕이 보낸 쌍둥이자매의 공격을 받게 된다. 머나먼 나라에 홀로 떨어지게 된 '쿠보'는 달왕의 저주에 걸린 원숭이와 딱정벌레를 만나게 되고, 그들과 함께 모든 위험을 막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아버지의 갑옷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쿠보와 전설의 악기>는 라이카의 <코렐라인: 비밀의 문>, <파라노만>, <박스트롤>에 이은 네 번째 장편이자 창립 10주년 기념작이다. 마법의 힘을 가진 소년 '쿠보'의 성장담을 담은 <쿠보와 전설의 악기>는 라이카 CEO이자 대표인 트래비스 나이트의 감독 데뷔작이기도 하다. 영화는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구현해내는 라이카의 장인 정신과 획기적인 기술력에 힘입어 눈을 뗄 수 없는 판타지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역들도 화려하다.

<헌츠맨: 윈터스 워>,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샤를리즈 테론, <인터스텔라>,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매튜 맥커너히, <007 스펙터>,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랄프 파인즈, <캐롤>, <그녀> 칸영화제 여우주연상의 루니 마라를 비롯, [왕좌의 게임] 아트 파킨슨 등 할리우드 최정상급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또한 <쿠보와 전설의 악기>는 제목에서 전설의 악기를 내세운 것처럼, 동양의 현악연주가 사운드 트랙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어톤먼트>로 제80회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이탈리아의 영화음악가 다리오 마라아넬리의 O.S.T 참여로 뛰어난 영상과 함께 동양적 선율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완성된 직후 리뷰에서

󰡒2016년 최고의 영화!󰡓(indieWIRE),󰡒전 세대를 매혹시킬 작품!󰡓(Detroit News), 󰡒황홀한 액션과 어드벤처!󰡓(RogerEbert.com),액션과 이야기가 조화를 잘 이룬 판타지(The New York Times) 등 중요 매체의 호평이 이어지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BIAF2016은 올해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한 공식인증사업 지정과 함께, 개막작 <쿠보와 전설의 악기> 를 포함한 222편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한국만화박물관, 부천시청, 부천CGV, 메가박스코엑스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사진첨부 : <쿠보와 전설의 악기, UPI 코리아, BIAF사무국 제공)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팬레터>, 1분만에 전석 매진 '기염'

- 20일 오후 12시부터 판매된 월요쇼케이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뮤지컬 <팬레터>20일 오후 12시 월요쇼케이스 티켓이 오픈 1분여만에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0일 오후 1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월요 쇼케이스의 700석 티켓이 전석 매진되면서 뮤지컬 <팬레터>를 향한 관심과 사랑을 실감케 했다.

 

108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는 대부분의 뮤지컬들이 캐스팅 공개 후 티켓을 오픈하는것과 달리 캐스팅 공개 없이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하는등의 이례적인 행보로 눈길을 끌었고, 뮤즈에게 보내는 편지를 컨셉으로 한 티저 리플렛, 영화보다 영화같은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등으로 매번 화제의 중심으로 매번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쇼 케이스를 통해 개막 전 작품의 매력을 미리 선보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특히, 퍼커션, 첼로, 키보드, 기타로 구성된 4인조 라이브 밴드의 참여는 작품 특유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팬레터>의 쇼케이스는 9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쇼케이스 종료 후 리뷰 이벤트를 통해 공연 초대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팬레터> 월요 쇼케이스

일 시

2016. 09. 26() 20:00

장 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티 켓 가

전석 5천원

관람 시간

60

관람 연령

12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www.interpark.com)

주 최

라이브(), 인터파크

홍보마케팅

벨라뮤즈 02-3454-1401

후 원

한국 콘텐츠 진흥원

 

(사진제공:벨라뮤즈(주))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