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백화점 맞은편 

백상빌딩 2층에는

여의도회식장소로 좋은

토속음식 향토 가 있어요.

 

 

매생이와 통문어보쌈 등

맛있는 메뉴가 즐비한 향토

 

추석끝나고 대방에 사는

대학동창과 술한잔 했습니다.

 

 

 

직장인들이 뽑은 맛집

여의도 향토

 

여의도회식장소

동여의도맛집

입니다

 

 

 

 

여의도맛집 향토는

 

 

백상빌딩 2층에 있어요

 

 

 

매생이탕

모둠전

통골뱅이탕

홍어삼합

해물파전

통문어보쌈

 

 

 

 

 

 

 

여의도회식장소 답게

직장인들이 이른 시간부터

회식중이었어요

 

초상권 문제로 어느 정도

손님이 나간 상태에서

얼른 촬영했어요!

 

 

 

 

 

여기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개별 룸이죠

 

 

 

 

점심차림

보쌈차림

향토전차림

국물차림

 

 

 

 

 

 

 

우리는 통문어보쌈을 주문했어요.

먼저 기본 찬이

나왔네요

 

 

 

 

두둥

 

메인메뉴

 

통문어보쌈 등장했어요!

 

 

 

문어가 꽃처럼 핀것 같아요 ㅎㅎ

 

 

 

백김치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네요

 

 

 

 

통문어를

 

잘라 주셨어요

 

 

 

 

 

 

 

먹기 좋게 잘라진

통문어가

군침이 돌게 합니다.

 

 

 

이런 맛있는 안주에는 그저

한잔 해야죠

 

 

 

추석에 고생했다.

친구야

 

건배!

 

 

 

 

통문어

 

 

 

 

 

 

 

통문어는 기름장에

 

찍어 드셔도 되고

 

 

 

향토에서 준비한

 

양념장에 찍어 드셔도 됩니다.

 

 

 

명이나물에도 싸먹어 보니

짭쪼름한 명이나물과

통문어의 상큼함이 아주 잘 매치되어

맛있네요

 

 

 

보쌈과 문어도

 

같이 먹어 보기도 하고

 

우리는 안주가 다 없어질때까지

 

통문어보쌈 먹기에

여념이 없었어요.

 

ㅎㅎ

 

 

 

 

두 사람이 먹기에는 

실컷 먹을 수 있는

배부른 양이네요

 

 

 

 

 

 

 

깨끗이

 

비웠습니다.

 

 

 

 

 

벽면에 걸린 유명인들의 싸인이

여의도맛집,동여의도맛집

 

향토

 

 

인정합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2번지 백상빌딩2층
02)783-7328

 

 

평일 오전 11시30분~오후11
주말 오전 11시30분~오후9시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