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봉준호의 <설국열차> 원작자 뱅자맹 르그랑

BIAF2016 심사위원장 위촉

 

 

 

(뱅자맹 르그랑과 봉준호 감독=BIAF 제공)

뱅자맹 르그랑이 올해 10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16) 장편 부문 심사위원장에 위촉되었다.

 

한국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실사영화 <설국열차>의 그래픽 노블 설국열차원작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BIAF2015 개막작 <에이프릴과 조작된 세계> 각본 및 원안 작가이기도 하다. 프랑스의 국민만화가 자크 타르디와 함께 바퀴벌레 죽이는 사람, -마크로셰트와 함께백색진혼곡, 프랑스에서 올해 재발간된 르트 리뷰, 설국열차2, 그리고 필립 드뤼이에와 델리리우스2를 함께 작업했다. 뤽 베송 감독이 자크 타르디의 아델 블랑섹의 기이한 모험을 영화로 만든 뒤에, 다시 소설로 옮기기도 했다.

 

그는 누벨바그의 감독들, 자크 데미, 크리스토퍼 마일, 자크 리베트의 조감독으로 경력을 시작했는데, 그의 형 미셸 르그랑이 아카데미 3번 수상에 빛나는 프랑스의 유명 작곡가였기에 음악이 아닌 작가의 길을 선택했다. 형인 미셸 르그랑은 재즈의 아버지 마일스 데이비스와 협연으로 앨범을 내기도 하였으며, 우리에게 잘 알려진 <쉘부르의 우산> (1963)을 시작으로, <토마스 크라운 어페어> (1967), <42년 여름>(1971), <옌틀> (1983) 3차례 아카데미 주제가상과 작곡상을 수상하였다.

 

뱅자맹 르그랑은 그래픽 노블 뿐 아니라 SF와 스릴러 장르의 소설을 11편 썼고, 애니메이션 시리즈 각본을 썼다. 그 중 몇몇은 영화화되기도 했는데, <에이프릴과 조작된 세계>는 작년 안시국제애니메이영화제 장편 대상을 수상하였고, 현재 이 작품은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예비 후보로 올라가 있다. 파리극작가협회의 고문이기도 하며, 지금도 글을 쓰는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프랑스의 대표적인 지식인으로서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BIAF2016 장편 경쟁 부문에 <내 이름은 꾸제트>, <손 없는 소녀>, <버드보이와 잊혀진 아이들>, <425, 갈리폴리>, <우리집 멍멍이 진진과 아키다>, <윈도 호스>, <너의 이름은> 7작품이 정해진 가운데 심사위원장인 뱅자맹 르그랑이 어느 작품에 손을 들어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BIAF2016은 홍보대사로 레드벨벳의 슬기를 위촉하고, 921일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올해의 전체 라인업을 공개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선유도 광참치는

9호선 선유도역 5번출구에서 나와
우측골목으로 들어가면 

 IS비즈타워2차 1층

112호에 있는 참치 전문 식당이에요.

 

 

먹어 보니 다른 참치식당보다

월등히 좋은 부위를 제공해 주네요.

 

일본말이긴 하지만 스끼다시도

다양하게 많이 나옵니다

 

 

선유도참치

선유도맛집 

광참치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4가 80번지 IS비즈타워2차 112호

 

02-6123-4050

 

 

 

메인 메뉴

 

 

 

광참치 내부

모습이에요

 

 

 

 

 

 

 

 

 

복도쪽 창틀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메뉴판

 

 

 

 

 

 

 

제일 먼저 나오는 죽을

먹습니다.

 

 

부드러운 찹쌀이

입안을 촉촉히 적십니다.

 

 

 

 

 

옥수수콘 요리

 

 

 

 

 

 

 

북어국이에요

 

시원합니다

 

 

 

 

 

메인 메뉴

 

 

참치 스페셜입니다..

 

 

 

 

금가루가  뿌려져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다른 참치집보다 좋은 부위가

나와 먹어보니

맛이 좋아서

입에서 녹습니다.

 

 

 

광참치만의 독특한 소고기 구이가

더 고급스럽네요.

 

 

 

 

센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센은 차갑게 하거나 데워서

취향대로 먹는데,

일단 차가운 걸로 주문했어요.

 

 

 

 

연어 구이

 

선유도 광참치는 

이런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오네요.

 

 

 

 

 

 

 

두툼한 참치살

 

참치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고급 메뉴입니다.

 

 

 

 

 

 

 

 

튀김

 

 

 

 

 

마지막은 마끼로 마무리 합니다.

 

맛있는 참치 먹고 나니 배도 부르고

우리는 잠시 선유도를 들러

삼각대없이 촬영을 해 봅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4가 80번지 IS비즈타워2차 112호

 

선유도참치

 

선유도맛집

 

광참치

 

02-6123-405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장진x김수로의 우리네 도시소극

김수로프로젝트 12

연극 <택시 드리벌>

101일 최고 힐링극의 귀환!

 

 

(오른쪽위부터 김수로, 김민교, 강성진, 조혜인, 김동현, 조가비)

 

김수로, 김민교, 강성진 다시 돌아온 연극 <택시 드리벌>

101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최고의 힐링극 귀환!

지난해 9, 연일 매진 열풍을 일으켰던 화제의 연극 <택시 드리벌>(연출 손효원)이 오는 101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다시 한번 열풍을 이어간다.

연극 <택시 드리벌>1997년 초연 이래,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 받아 2000, 2004 두 번에 걸쳐 앵콜 공연된 바 있는 영화감독 장진의 대표적인 작, 연출 극이다. 실제 택시기사였던 장진 감독의 아버지를 통해 직접 보고 느낀 경험을 코믹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장진 감독만의 맛깔 난 대사가 돋보이는 코믹극이다. 지난해 911년 만에 부활한 현대판 <택시 드리벌>은 택시기사 덕배의 하루 일과를 통해 팍팍한 도시 생활의 고충을 코믹하고 직설적으로 풀어내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연극, 뮤지컬, 무용 등 19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흥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는 그 12탄 연극 <택시 드리벌>의 새로운 캐스팅을 발표했다.

 

 

 

가진 건 택시뿐인 39살 노총각 택시 기사 덕배강성진 김민교 김동현

강원도 화천에서 서울로 올라와 가진 것이라고는 택시뿐인 39살 노총각 택시 기사인 덕배 역에는 2004'덕배'2015'어깨'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연기파 배우 강성진이 연극 <데스트랩>, 음악극 <유럽블로그>, 뮤지컬 <곤 투모로우>에 이어 다시 한번 김수로와의 의리를 지켜 출연을 결심했다. 또한 2015년 시즌에 이어 코미디 프로그램 <SNL>,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연극 <서툰사람들> 외에 영화와 예능까지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민교와 연극 <청춘 간다>, <헤비메탈 걸스>,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김동현이 지난 시즌 '어깨' 역에서 새롭게 덕배로 분한다.

 

덕배의 비운의 첫사랑 화이조혜인 조가비

우연히 덕배의 택시에 타게 되는 어깨1,2,3’ 김수로 강성진 김동현 등

 

주인공 덕배의 비운의 첫사랑 화이역에는 신예 조혜인과 조가비가 연기한다. 우연히 택시에 타 덕배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며 웃음을 유발하는 감초 역할인 어깨역은 2000년과 2015년에 이어 김수로가 같은 역으로 돌아오고 덕배 역의 강성진, 김동현이 12역으로 어깨역을 함께 맡는다.

 

또한, 2015년도 버전 <택시 드리벌>에 추가되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전라도와 경상도남, 갑질녀 등 신 캐릭터와 덕배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자아 역에는 한우열, 박준서, 장격수, 최소울, 박진, 정상훈, 최연동, 김로사, 김아영, 안두호 등 지난 시즌 매진 열풍의 주역들과 신선한 뉴 캐스팅으로 올 가을 다시 한번 관객들을 울리고 웃게 할 예정이다.

 

 

 

올 가을 다시 돌아온 명품 힐링극 연극 <택시 드리벌>은 오는 101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연극 <택시 드리벌> 작품 개요

작 품 명 | 택시 드리벌

극 작 | 장진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연 출 | 손효원

출 연 | 강성진 김민교 김동현 조혜인 조가비 김수로 한우열 박준서 장격수

최소울 박 진 정상훈 최연동 김로사 서지예 류경환 조 훈 박소은 서혜원1

임종완 박현우 김성준 김아영 김은주 안두호 정재혁 서혜원2 노수아

공연기간 | 20161001() ~ 20161204()

공연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관람시간 | 110(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 13세 이상 관람가

주최/제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 )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공식 미디어 파트너 사로 참여!

 

 

[자료제공 : 브이유이엔티 / 서울패션페스티벌with보그코리아]

 

- 최범석, 양희민, 고태용, 김홍범, 반윤희, 하상백, 정예슬까지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 라인업 대 공개 !

- 박재범, 로꼬, 제시, 비와이 등 60여팀의 뮤지션 출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패션쇼를 한 번에 즐긴다!

- 1015~ 16일 양일간 잠실 주 경기장!

 

보그 코리아가 오는 1015일 토요일 ~ 16일 일요일 양일간 잠실 주 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 사로 함께 한다.

보그 코리아는 올해 창간 20주년을 맞이하여 최근 ‘MODE & MOMENTS : 한국 패션 100이라는 특별전을 열며 190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패션을 재해석해 미술, 공연, 음악, 사진, 영화 등 다방면의 예술가들이 참여하며, ‘예술은 일상이다.’ 라는 시각을 전달 하고 있다.

패션과 뷰티, 컬쳐에 있어 권위와 영향력을 가진 ‘보그 코리아는 오는 1015, 16일 양일 간 열리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 사로서 행사기간 동안 행사 소개, 자체 채널을 통한 컨텐츠 제작 등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자료제공 : 브이유이엔티 / 서울패션페스티벌 포스터]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AOMG(박재범, 그레이, 로꼬), 일리네어 레코즈(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DEAN), 제시(JESSI), 비와이(BEWHY) 프렌치키위주스(FKJ), 부디(BODHI), 페기굴드(PEGGY GUO), 디제이 마키(DJ MARKY), 저스트 뮤직(바스코, 천재노창, 기리보이, 씨잼), 메킷레인 레코즈(MKIT RAIN RECORDS), 이디오테잎(IDIOTAPE), 킹맥(KINGMCK) 60여 팀의 뮤지션들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함께 한다.


또한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 17S/S 뉴욕컬렉션에서 뜨거운 찬사를 얻으며, K-FASHION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 최범석 디자이너, 매 시즌 에지있는 남성 패션을 선보이면서 20~50대 까지 폭넓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반달리스트(Vandalist) 양희민 디자이너,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렙디자이너,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 역동적이고 감성적인, 모던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디자이너, 딤에크레스(DIM. E. CRES) 김홍범 디자이너, 강렬하고 화려한 패턴으로 모든 이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는 그리디어스(GREEDILOUS) 박윤희 디자이너, 파서블룩의 젊은 감각으로 다양한 미디어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는 탑 디자이너 하상백, 마지막으로 10~20대 연령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아이오아이(OiOi) 정예슬 디자이너가 함께 패션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에서는 이처럼 다양한 패션쇼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국내에서 처음시도 되는 런웨이 위에서 만나는 음악과 패션 이라는 키워드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HIP HOP, EDM 음악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이끄는 뮤직 아이콘들의 라이브 공연과 최고의 실력과 영감을 가진 탑 디자이너의 패션쇼가 런웨이 스테이지 위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 패션과 트렌디한 음악의 융합 콘텐츠로서 핫 한 페스티벌의 정점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10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의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티몬,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 2일권 55,000, 1일권 33,000/ 문의 브이유이엔티 010-3360-7846)

 

공연명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Seoul Fashion Festival 2016)

 

일시

20161015일 토요일 ~ 1016일 일요일

 

장소

서울 잠실 주 경기장

 

티켓

얼리버드 티켓 (2일권 55,000/ 1일권 33,000)

관람연령

15세 이상

주최

브이유이엔티

문의

브이유이엔티 010-3360-7846

예매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네이버 예약

홈페이지

seoulfashionfestival.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SeoulFashionFestival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eoulfashionfestival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