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노천탕고은성,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서 근위대장페뷔스완벽 변신!

흡입력 있는 무대 선보인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페뷔스역 고은성 여심 저격 달콤 보이스로 완벽 무대 선보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 중인 고은성이 감미로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배우 고은성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부드러운 중저음 보이스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당일 방송에서 노천탕으로 출연한 고은성은 2라운드 첫 주자로 나서 베사메무쵸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3라운드에서 포지션의 후회 없는 사랑을 열창한 고은성은 깔끔한 고음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과 패널들의 귀를 사로잡은 데 이어, 패널인 뮤지컬 배우 카이로부터는 뮤지컬계 차세대 주자로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고은성은 처음에는 가수를 꿈꿨다. 밴드 가수로 데뷔할 뻔하다가 그 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보고 뮤지컬 배우가 됐다.”, “현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하고 있다.” 고 밝혀 귀추를 주목시켰다.

뮤지컬 햄릿’, ‘위키드등에 깊이 있는 캐릭터 분석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고은성은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스타덤에 올라선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에스메랄다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페뷔스역을 맡은 고은성은 꿈꿔왔던 노트르담 드 파리의 무대에서 그간 쌓아온 내공을 모두 뿜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올해로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는 뮤지컬 노트르드 담 드 파리에는 고은성 이외에도 케이윌, 윤형렬, 윤공주, 차지연, 유지, 마이클리, 정동하, 최재림, 서범석, 민영기, 최민철, 최수형, 이충주, 박송권, 장지후, 이지수, 이봄소리, 함연지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총 출동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오는 6 29() 개막 앞두고

인터파크 연극부분 예매율 1위 쾌거!

연극 <러브 스코어>

풍성한 할인은 물론 포토데이는 덤!

 

 

 

 

:: 사진 = 연극 <러브스코어 예매율 1위 이미지 | 제공 = ()창작하는 공간 ::

 

㈜창작하는 공간의 세 번째 작품 연극 <러브 스코어>가 지난 5 31()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처 연극부분 일간 예매랭킹 1위를 달성,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연극 <러브 스코어>는 한때 최고의 아이돌그룹의 리더였던 재준과 음악을 위해 제주에서 상경한 오름이 음악을 매개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 연극으로 올 여름,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시킬 달달한 연극임을 예고했다.

 

 

:: 사진 = 연극 <러브스코어 티저 포스터 | 제공 = ()창작하는 공간 ::

 

더불어 연극 <러브 스코어>는 오는 7 7() 회차부터 매주 토요일 7 30분 공연, 일요일 5시 공연 종료 이후 무대에서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해당 회차에 연극 <러브 스코어>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연을 관람할 많은 관람객들에게 연극을 오래 추억하고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라 기대된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오는 6 29()부터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6 29()부터 7 6() 기간의 공연 회차를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이꼭봐(이거 꼭 봐야해)할인 50%, 제주도 출신 혹은 제주도 거주민에게는 제주도민 할인 40%, 커플이 관람할 경우에는 커플할인 40%의 풍성하고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문의 02-744-433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