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 맞아

오리지널 크리에이터-프로듀서 뜻깊은 무대 행사 참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사 대표 김용관, 10년간 함께 해준 배우들과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 전해 눈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아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가 특별한 무대를 마련했다.

지난 8일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의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과 프로듀서가 방문해 한국어 버전 10주년 기념 공연의 첫 무대를 마무리한 후 무대에 올라 소회를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무대에 오른 김용관 제작사 대표는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10년 전 시작되었던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특별히 공연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부상과 싸워온 댄서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의 프로듀서인 니콜라스 타라, 조안무 나디아 부티그놀, 연출 로베르 마리엥, 안무 마르티노 뮐러, 작곡가 리카르도 코치안테 등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과 한국어 가사 박창학, 음악감독 최임경이 무대에 올라 10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작곡자인 리카르도 코치안테는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특별합니다. 뒤에서 보이지 않는 모든 기술팀에게도 감사 드린다. 노래를 하고 공연을 하고 무대 위에 있다는 것은 사랑의 힘이다. 오늘 날 우리에게 더더욱 필요한 것은 사랑이다.”며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극 중에스메랄다의 넘버인살리라를 불어로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어 2008년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의 초연 무대에 올랐던 배우 윤형렬과 브레이커 이재범은 10년만에 처음 공연했던 무대에 다시 올라 특별 제작된 10주년 기념 케이크를 자르며 함께 축하의 시간을 보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인 만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대표하는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정동하, 윤공주, 서범석, 민영기, 최민철, 최수형, 박송권 등을 필두로 최재림, 차지연, 이충주, 고은성, 장지후, 이지수, 이봄소리, 함연지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 배우 ‘민우혁 목소리가 통화를 타고 전국으로!

 

DIMF, 통화 연결음 ‘비즈링서비스 시작 

 

 

 

- 12 DIMF 홍보대사 뮤지컬배우 민우혁의 달콤한 목소리로 DIMF 홍보시작

 

- 개인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특별한 공연 할인권 제공도

 

 

 

세계 각국에서  뮤지컬 작품과 누구나 즐길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로 올해12번째 축제를 준비 중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특별한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 통해 전국적 홍보를 이어나간다.

 

비즈링 기업이나 단체가 홍보용으로 제작하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로 DIMF 작년 뮤지컬배우 최정원의 목소리로 처음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은  있으며, 올해는 최정원 배우와 함께 DIMF 홍보대사로 2 연속 활약 중인 민우혁 배우 직접 녹음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 TV 쇼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뮤지컬 벤허’,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등의 대작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뮤지컬 배우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무대 위에서 폭발하는 카리스마와 달리 부드럽고 자상한 가장이자 아들, 손자의 모습으로  세대에 걸친 대중의 많은 사랑 받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대세 배우 민우혁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12 DIMF 전국적으로 홍보할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으로 제작되어 단조롭게 느껴지는 통화 연결 대기시간을 감미롭게 바꾸어 나갈 것이며, 12 DIMF 홍보대사 민우혁 배우 ‘비즈링 더불어 지난해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성공적인 축제 개최의 일등공신  전망이다.

 

DIMF 통화연결음 비즈링 서비스를 12 DIMF 폐막일인 오는 7 9일까지 DIMF 사무국과 이사진,  직원 그리고 자원봉사자 ‘딤프지기 함께   달간 운영한다. 또한, 뮤지컬과 DIMF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개인 비용 부담 없이 ‘비즈링서비스에 함께  있으며, 비즈링 함께 DIMF 시민 홍보대사가 되어줄 모두에게는 12 DIMF 공연의 특별 할인권이 제공된다.

 

기존 컬러링 서비스 가입 여부와 무관한 ‘비즈링 간단한 개인정보 동의 절차를 거쳐 가입  있으며 신청  자세한 문의는 DIMF 사무국 통해서 가능하다. (문의 : 053-622-1945)

 

박정숙 DIMF 사무국장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시행하게  ‘비즈링서비스는 DIMF 관계자뿐 아니라 모든 시민이 함께 참여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라며 “어디서도 만나기 힘든 우수한 작품과 뮤지컬이 선사하는 모든 재미가 모여 있는 DIMF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릴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전했다.

 

한편 오는 6 22() 개막을 앞둔 12 DIMF 뮤지컬 전공 대학생에게는 꿈의 무대이자, 관객에게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무료로 관람할  있는 기회인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의 등용문 4 DIMF 뮤지컬스타본선 관람을 위한 사전예약 6 8()부터 시작하는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Posted by 무림태풍
,

초연 전 회차 매진, 객석점유율 102% 신화!

더 치열하게, 더 뜨겁게 돌아온다!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

720()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개막!

6 29() 티켓 오픈 확정!

 

 

 

:: 사진 =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캐스팅 이미지 | 제공 =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

 

 

2017 초연 당시 전 회차 매진, 평균 객석 점유율 102%의 기록을 세우며 대학로에 인포테인먼트열풍을 몰고 왔던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이 오는 7 20()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다시 관객들을 만난다.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2016 공연예술창작산실 연극 우수작품이자 창작산실 2018 올해의 레퍼토리선정작이다. 작품은 인류의 기원은 창조론과 진화론 중 어느 쪽이 타당한가?”라는 주제로 각 패널들이 창조론과 진화론으로 나뉘어 100분간 열띤 토론을 펼친다.

 

무대는 가운데 사회자를 중심으로 패널로 출연하는 배우들이 서로 마주보게 착석할 뿐만 아니라 75인치 모니터 5대에 실시간으로 자료화면과 패널을 송출하는 영상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토론 방송 스튜디오를 실감나게 구현해냈다. 또한 객석 또한 양쪽으로 갈려 공연장이 아닌 마치 실제 토론장에서 관객 스스로 패널이 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하여 관객과 평단의 큰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알쓸신잡과학박사이자 KAIST의 정재승 교수,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우종학 교수,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 만점자 김재경 학생 등 해당 분야의 관계자들이 뇌가 섹시해지는 작품”, “과학자로서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은 연극”,  “놀라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한 작품등의 극찬을 아끼지 않아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은 지난 초재연에 참여했던 홍우진, 조원석, 양경원, 차용학, 유연, 홍지희, 김늘메, 김종현, 이지해, 정선아, 서예화, 정재헌을 비롯하여 신의정, 마현진이 새롭게 참여하며 실제 토론 현장을 방불케 하는 연기 호흡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XBS ‘백분토론의 사회자 신석기에는 홍우진-조원석이 참여한다. 진화론 패널에는 양경원-차용학진화 생물학 박사이자 신이 없다고 증명하고 싶은 무신론자 전진기, 독과 기생충 그리고 바이러스 등을 관찰하고 연구하는 기생 전문가 현충희유연-홍지희, 종교철학을 전공한 연예인 육근철김늘메-김종현이 맡았다. 진화론에 맞서는 창조론 패널에는 기독교 신자이자 분자 생물학 박사 이성혜이지해-정선아가 맡았으며, 신의정-서예화천주교 신자이자 천문학자 겸 수학자 우지현을 그리고 인문학과 철학에 관심이 많은 뇌과학자 나대수정재헌-마현진이 캐스팅 되었다.

 

한편 연극 <신인류의 백분토론>은 오는 720()부터 8 19()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02-744-4331)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8일 개막 맞아 방구석1전격 출연!

꿀성대+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오늘 개막!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8JTBC ‘방구석1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의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방구석1에 출연한다.

오늘(8) 개막한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주역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8일 오후 6 30JTBC ‘방구석1에 전격 출연한다.

JTBC ‘방구석1머글랭밥차코너에 출연한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는 MC 윤종신, 장성규와 유쾌한 토크를 나누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콰지모도역을 맡은 케이윌은 이번 방송에서 작품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한 입담을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2008년 초연에서 콰지모도역으로 데뷔한 후 이번 공연에도 콰지모도로 출연하는 윤형렬은 노담(노트르담 드 파리)장인으로 불리는 만큼 그간 아껴온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그랭구와르역을 맡은 마이클 리는 한국 적응기부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에피소드들을 전격 공개할 것으로 관심이 모인다.

8일 방송에는 꿀성대로 압도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부르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를 들을 수 있을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세 배우는 MC의 즉석 요청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작품의 대표곡을 열창해 MC는 물론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