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2PM,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틴탑, 크로스진, 마이네임!

뮤지컬알타보이즈’,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 일본 열도 달군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예성-찬성-동운-동우-니엘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 공개!

제작사 신스웨이브신정화 대표 “K뮤지컬 사상 초유의 캐스팅으로 일본 열도 공략할 것

 

슈퍼주니어, 2PM,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틴탑, 크로스진, 마이네임, 최정상 K-POP 아이돌이 한 무대에 오른다.

K-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 측이 뮤지컬 알타보이즈일본 공연의 캐스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824일부터 일본 도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에는 슈퍼주니어 예성, 2PM 찬성, 하이라이트 동운, 인피니트 동우, 틴탑 니엘, 크로스진 타쿠야, 마이네임 세용이다.

또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남호와 한상욱이 출연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신스웨이브 신정화 대표는 슈퍼주니어, 2PM,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틴탑, 크로스진, 마이네임 등 최강의 K팝스타 라인업을 한 무대에 캐스팅한 것은 역사상 처음이라며새로운 모습을 기다려온 일본 관객들에게 신선함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뮤지컬 알타보이즈교회의 사저로 일하는 5명의 소년, ‘알타보이즈가 락 밴드를 결성해 음악과 춤으로 관객의 영혼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쇼 뮤지컬형식의 화려한 댄스와 열정적인 노래, 더불어 모든 관객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일본에서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공연되어 이미 탄탄한 팬덤이 존재할 만큼 인지도가 형성돼 있는 데다, 이번 시즌의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14년 차 가수를 넘어 뮤지컬 배우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슈퍼주니어 예성과 솔로 활동을 비롯해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2PM 찬성이알타보이즈'의 리더 '매튜'역에 캐스팅됐다.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동루크역에는 1년 반 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온 인피니트 동우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이네임 세용이 맡는다.

익살맞은 유머감각과 포용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이방인에이브라함역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는 하이라이트 동운과 크로스진의 타쿠야가 각기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알타보이즈 멤버 중 가장 감성적인 인물 '마크' 역에는 지난해알타보이즈로첫 뮤지컬에 도전해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의 가능성을 입증한 니엘이 낙점됐다.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멤버후안역에는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남호와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상욱이 낙점돼 안정적인 연기와 강렬한 에너지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배우별 캐스팅을 A, B팀으로 나누어 공연할 예정으로, 각 페어들이 뿜어내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스웨이브는 감성보이마크역의 더블캐스트 배우를 7 4일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뮤지컬 스타 배우 등용문으로 꼽히는 알타보이즈의 출연뿐만 아니라 막강 라인업의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게 될 기회를 거머쥘 주인공을 선발하는 오디션 정보는 신스웨이브 공식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원서접수는 7 1일까지이다.

역대급 초호화 아이돌 그룹 멤버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오는 8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2014년부터 일본에 뮤지컬 '온에어-야간비행', '런투유', '카페인', '인터뷰', ‘어쩌면 해피엔딩등의 한국 창작 뮤지컬을 꾸준히 소개, 흥행에도 성공을 거두며 입지를 굳혀온 K뮤지컬 전문 제작사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수준 높은 작품을 선별, 일본 관객들의 취향에 맞도록 재구성하여 많은 관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영화무간도를 한국과 일본에서 뮤지컬로 제작을 시작해 아시아 전역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당신의 잠든 연애 세포를 깨워 줄 공연! 

연극 <러브 스코어>

6/29() 상명아트홀 1관 개막!

 

 

 

:: 사진 = 연극 <러브스코어> 메인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창작하는 공간 ::

 

연극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밀레니엄 소년단> 등 웰 메이드 창작 연극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던()창작하는 공간이 새롭게 선보이는 감성 로맨스 연극 <러브 스코어>가 오는 6 29()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개막한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한때 최고의 아이돌그룹의 리더였던 재준과 음악을 위해 제주에서 상경한 오름이 음악을 매개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 연극이다. 지난 5 31() 1차 티켓 오픈 당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연극부분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올 여름,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시킬 달달한 연극임을 예고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7 7() 회차부터 매 주 주말 저녁 공연(-19 30 | -17)종료 이후 무대에서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데이이벤트를, 오는 8 15() 17시 공연에는 연극 <러브 스코어> 100회를 맞이하여 정가 40,000원의 티켓을 10,000원으로 제공하는 초특가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오는 6 29()부터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연인이 함께 공연을 관람 할 시에는 커플 할인 40%의 풍성한 할인을 제공한다. 문의 02-744-4331)

 

Posted by 무림태풍
,

공연 목멱산59’ 29일 개막!

 

2017 대한민국 무용대상, 2018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

 

한국적인 정서와 아름다움 극대화하여 돌아온다!

 

 

 

공연목멱산59’, 29일 개막! , 여름, 가을, 겨울 남산의 사계를 한번에 담았다!

 

 

남산의 사계를 담은 공연 목멱산59’가 관객들의 기대 속에 막을 올린다.

 

공연 목멱산59’는 삶을 부드럽게 적셔오는 봄의 기운을 밝고 활기찬 안무를 통해 표현했으며, 여름은 따사로운 햇살 속 새 생명을 다듬는 모습으로, 가을은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아픔의 시작이자 드넒은 대지에 미래를 담는 시간으로, 겨울은 채우고 비움을 반복하며 지내온 시간 속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통해 세월의 무상함에 자기 자신을 비춰보고 희망을 발견하는 내용의 작품이다.

 

장현수 안무가가 국립무용단 수석무용수로의 22년 내공을 녹여낸 목멱산59’는 들숨무용단 대표 임현택이 음악 연출을, 경희대학교 교수 이우창과 국악단 더나린이 각각 피아노 연출과 국악 연주를 맡아 수준 높은 안무와 클래식, 국악, 대중가요의 절묘한 융화로 2017년 대한민국 무용대상한국무용협회 이사장 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8년 창작산실-올해의 레퍼토리 사업에 선정됐다.

 

 

29일 개막하는 공연 목멱산59’는 장현수 안무가의 정수를 담은 공연으로 서양클래식과 국악, 대중가요가 융합되어 2017당시 한국 춤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한국무용에 거리감을 가지고 있던 관객들에게 부담 없이 한국무용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장현수 안무가의 색이 짙게 묻어있는 공연 ‘목멱산59’는 2018년을 맞아 서양음악 비발디의 사계를 비롯해 눈물 젖은 두만강, 아내의 노래 등 현대인들에게 익숙한 대중가요와 가곡을 배경으로 동서양의 조화를 꾀함과 동시에 음악에 맞춘 전통 춤에 현대적 요소를 가미하여 한국적인 정서와 아름다움을 더욱 극대화하였다.

 

또한 극장 내부를 사계의 변화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정원 컨셉으로 구성해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연출했으며 소녀 시절의 봄부터, 중고등학생 시절의 여름, 결혼을 앞둔 청년 시절의 가을, 임종을 맞이하는 노년 시절의 겨울까지 사계를 한번에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국 전통적인 색을 담은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안무를 하는 장현수 안무가의 모습은 마치 선녀를 연상케 하며 북춤, 도살풀이, 방울춤 등 기원 춤부터 사랑가, 산조춤, 장고춤 등 다양한 안무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한국 춤의 아름다움을 한껏 살릴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2년 국립무용단 수석무용수의 정수를 담은 장현수 특유의 안무로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목멱산59’는 오늘 6 29() 오후 8, 630() 오후 5 2회에 걸쳐 국립극장 KB 청소년 하늘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프랑켄슈타인호평 속 흥행 이어가

관객 위한 초대박 이벤트 진행!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관객 위한 초대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흥행 대작 입증!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관람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측이 개막 이후 지금까지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독일/스위스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826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관람한 유료 관객에 한해 진행되며 극 중 배경인 제네바가 위치한 스위스와 슈테판이 어린 빅터를 홀로 유학 보냈던 독일의 왕복항공권을 제공해 현지에서 공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이벤트는 뉴컨텐츠 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 또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 1매를,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서울가든호텔 2인 식사권을,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프라우드메리 스템스 리뉴얼 3종 세트를, 4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셀리에 데 프린스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26일 진행된 마지막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하여 1, 2,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대한한국 뮤지컬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 김대종 등 초재연의 흥행을 이끌어냈던 기존 배우들의 깊어진 연기와 새로 합류한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 등 뉴캐스트들의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개막일 당시 극장을 가득 메운 1,400여명 관객이 공연이 끝나자마자 전원 기립하며 열화와 같은 박수와 호응을 보내 2018년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색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는 8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