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하노피곰 도다샤고전시가 <정읍사>, 스릴러로 무대에 오른다.

서울문화재단 최초예술지원 연극 <정읍사> 개막

 

고전시가의 현대적 재해석, 스크린 영상과 무대예술의 결합으로 새로운 무대 선보여

 

 

 

 

삼보크리에이티브의 연극 <정읍사> (연출 이수임)  8 14()부터 8 19()까지 대학로 한양레퍼토리시어터에서 공연된다.

 

연극 <정읍사> 2018 서울문화재단 최초예술지원 선정작으로, 현존하는 유일한 백제가요 정읍사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스릴러물이다. 2016 5명의 젊은 여성연출가들이 고전시가 재해석 무대에 올렸던 <5두방정>에서 선보인  있는 이수임 연출의 <정읍사> 발전 시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대학로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고전시가 <정읍사> 현존하는 유일한 백제가요로 현재 교과서와 문학서에서 접할  있다. 그러나 외도가 만연했던 백제시대 당시, 외도하는 남편을 기다리는 여인의 기다림을 노래했다 하여 금지곡으로 선정되었다. 연극 <정읍사>에서 고전  행상인은 현대사회 출장이 잦은 회사원으로 각색이 되어 아내의 간절한 기도가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연극 <정읍사> 무대에서 스크린으로 단편영화를 상영하는 동시에 극중 아내의  다른 자아 이라는 인물을 통해 한국의 움직임과 소리를 표현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배우 최선일, 하민희, 주유, 이경옥이 출연한다.

 

삼보크리에이티브가 제작하고 서울문화재단과 삼보문화재단이 후원하며 아트리버가 기획하는 연극 <정읍사> 8 14일부터 19일까지 대학로 한양레퍼토리시어터에서 되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전석 30,000. (공연문의 : 아트리버 02-6498-0403)

 

 

(사진제공:아트리버)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명성황후김소현-손준호,

 

 

 

연상연하 뮤지컬계 대표 부부!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출연!

 

 

 

뮤지컬 ‘명성황후’ 김소현-손준호,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출연! 뮤지컬배우 부부의 일상 공개!

 

뮤지컬 ‘명성황후’ 출연 중인 김소현과 손준호가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했다.

30일 뮤지컬 ‘명성황후’에 출연중인 김소현과 손준호가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공연 에피소드와 뮤지컬배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국주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출연에 요즘 외롭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데 질투하라고 부른거냐라고 제작진에게 한마디를 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핑크빛 기운이 감돈다며 김소현, 손준호 배우를 환영했다.

또한 손준호는 내 눈에는 김소현이 아직 예쁘다. 그리고 김소현이 날 굉장히 좋아한다.”라며 연신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으며 마트 주차장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봤다는 청취자에 제보에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여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현재 뮤지컬 ‘명성황후’에 출연 중인 김소현과 손준호는 현실 부부이자 작품에서도 각각 명성황후역과 고종역으로 실제 부부 역할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라디오에서 공연 에프소드 뿐만 아니라 부부로서 일상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소현은 청취자들이 보내오는 사연과 문자에 시종일관 밝은 목소리와 웃음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한데 이어, 손준호는 유쾌한 입담과 재치 넘치는 말솜씨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이끌어냈다.

 

‘명성황후’는 조선 제26대 왕 고종의 왕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작품이다. 19세기 말 격변의 시대에 허약한 국권을 지키기 위해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다 비참한 최후를 맞은 명성황후의 삶을 그린다.

한편, 뮤지컬 ‘명성황후’는 오는 8 14일부터 1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프로필사진 공개!

 

 

[뮤지컬오디너리데이즈포스터]

 

오는 9 8, 한국 초연을 올리는 오프브로드웨이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Ordinary days)’ 출연배우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Ordinary days)’ 노래와 음악으로 전체 극을 이끌어가는 송스루 뮤지컬로 무명의 예술가 워렌(Warren) 대학원생 (Deb) 그리고 서로 사랑하는 연인 제이슨(Jason) 클레어(Claire),  4명의 인물들이 일상 속에서 만들어내는 인물 간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보여주며 뉴욕생활의 꿈과 현실을 노래하는 작품이다.  

 

클레어(Claire)'역에는 김경선, 박혜나, ‘제이슨(Jason)’역에는 나성호, 이창용, 안재영, ‘워렌(Warren)'역에는 김지훈, 김지철, 강찬, ‘(Deb)'역에는 김려원, 조지승 배우가 출연하며, “담배가게 아가씨”, “리걸리 블론드”, “젊음의 행진등으로 활동한 최영화 배우가 추가 캐스팅 되어 클레어(Claire)역으로 함께한다. 또한 피아니스트 이범재, 조재철이 번갈아 무대에올라 피아노 라이브 연주를  예정이다.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Ordinary days)’ 9 8일부터 11 4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되며,

8 8 수요일 오후 1시에 9 11일부터 9 30일까지의 공연을 추가로 티켓오픈한다.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정보]

 

- 공연명: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

- 작사&작곡: 아담 그완(Adam Gwon)

- 연출: 추민주

- 음악감독: 이범재

- 공연기간: 2018 9 8 ~ 11 4

- 공연장소: 대학로 자유극장

- 공연시간: ~ 8 / 토요일 3, 7 / 일요일 2, 6

(월요일,923 공연 없음/ 924, 925, 926, 103, 109 2,6)

- 출연: 김경선, 나성호, 최영화, 박혜나, 김지훈, 이창용, 안재영, 김려원, 김지철, 강찬, 조지승,이범재, 조재

- 관람가: 전석 60,000

- 러닝타임: 90 (인터미션 없음)

- 관람연령:  13 이상 관람가

- 공동제작: 플레이혜윰, ㈜컬처마인

- 공연문의: 컬처마인 1566-5588

 

 

 

Posted by 무림태풍
,

이름만으로도 감동이 되는 명작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성황리에 폐막!

 95회의 공연 성공적 마무리

원작 재현한 화려한 무대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층의 고른 지지, 의미 있는 성과

 

 

 

::: 이미지 제공=㈜쇼미디어그룹 :::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프로듀서 박영석)  95회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29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세계적인 명작 소설과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대본과 지루할 틈이 없는 빠른  전개, 중독성 있는 음악을 보여줬다. 특히 주인공 스칼렛과 레트의 황혼 키스신  동명 영화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연하며 고전 명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  원작 소설과 영화에 대한 향수를 지닌 ,장년층을 비롯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넓은 사랑을 받았다. 젊은 층의 발길이 두드러지는 뮤지컬 시장에서 ,장년층을 대폭 유입시켰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고 평가 받는다.

 

 번째 시즌은 특별히 다양한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명작의 감동을 배가시켰다. 바칼렛이라고 불리우는 바다는  번째 공연에서 더욱 완벽한 스칼렛  자체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스칼렛으로 발탁된 김보경과 루나는 각자 톡톡 튀는 매력적인 스칼렛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원조 레트인 신성우는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새롭게 참여한 김준현과 테이는 레트에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풍성한 울림으로 극에 활기를 더했다. 여기에 MBC Plus 함께 만든 TV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콜에서 우승한 신인 최지이, 백승렬이 무대에 올라 특급 케미를 보여줬다.  밖에도 애슐리 역에 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역에 오진영, 최우리, 이하린 등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에게 최고의 극을 선사했다.

 

중독성 있는 풍성한 프랑스 음악부터 탄탄하고 빠른 전개의 스토리, 역동적인 군무, 화려한 무대와 조명, 영화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의상과 분장까지 업그레이드  작품으로 돌아온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연일 기립 박수와 호평을 받으며 오래도록 사랑받는 작품에  발짝 다가섰다. 쇼미디어그룹은 이후 8 16일부터 10 2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뮤지컬<!캐롤> 올린다.

 

 

 

2018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18 5 18 () – 2018 7 29 ()

공연시간

·· 8 /  3, 8 / ·  공휴일 2, 7 ( )

5/23() 3 마티네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 140,000 / R 12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 제라르 프레스귀르빅( Gérard Presgurvic ) / 한국 연출 브래드 리틀(Brad Little) / 협력 연출 홍승희 /각색·한국어가사 김도윤 / 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음향디자인 강국현 / 영상디자인 송승규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김미경

출연진

스칼렛 오하라 (Scarlett O’Hara)|바다, 김보경, 루나, 최지이

레트 버틀러 (Rhett Butler)|신성우, 김준현, 테이, 백승렬

애슐리 윌크스 (Ashley Wilkes)|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해밀튼 (Melanie Hamilton)오진영, 최우리, 이하린

유모 (Mammy)|최현선, 한유란  빅샘 (Big Sam)|박유겸, 박상우, 정순원

제럴드 오하라 (Gerald O’Hara)김장섭, 윤영석

 와틀링 (Belle Watling)|임진아, 아미, 이아름솔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5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샤롯데씨어터,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텔루스, 더뮤지컬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