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프랑켄슈타인전동석, 한지상

 

서지영, 박혜나, 안시하, 이지혜!

 

개막 하루 앞두고 시츠프로브 현장 사진 공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개막 D-1, 전동석-한지상-서지영-박혜나-안시하-이지혜 오케스트라와 완벽 호흡 자랑!

 

 

뮤지컬프랑켄슈타인 전동석, 한지상, 서지영, 박혜나, 안시하, 이지혜 배우의 시츠프로브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제작 ㈜뉴컨텐츠컴퍼니)이 카이 배우의 시츠프로브 사진 공개에 이어 개막을 하루 앞두고 전동석, 한지상, 서지영, 박혜나, 안시하, 이지혜 배우의 열정 넘치는 시츠프로브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동료 배우들의 연습 장면을 진중하게 관찰하는 빅터역의 전동석 배우의 모습과 앙리역을 맡은 한지상 배우의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 잡는다.

 

또한 엘렌 역의 서지영 배우와 박혜나 배우는 열창하는 모습부터 진지하게 연습에 임하는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겨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줄리아 역을 맡은 안시하 배우와 이지혜 배우는 각각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극 중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박혜나, 이지혜 배우는 뉴캐스트로 이번 공연에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각 배역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주조연 배우들과 앙상블이 함께한 이번 시츠프로브 현장은 이성준 음악감독의 지휘로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음악과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차 그 열기가 대단했다는 후문으로 배우들은 오케스트라와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개막을 하루 앞둔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전동석, 한지상, 서지영, 박혜나, 안시하, 이지혜 배우의 시츠프로브 현장 사진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는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 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유준상캐스팅 확정! 뮤지컬 바넘’, 8 7일 개막!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한국 뮤지컬 최초수중촬영 비하인드 공개!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유준상 수중 촬영 현장 이미지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이 오는 8 7() 개막을 확정 짓고 국내 뮤지컬 최초로 수중 촬영을 통해 제작한 런칭 포스터 촬영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국내 뮤지컬 최초로 수중 촬영(장소 : 수작코리아)’을 진행하여 런칭 포스터를 제작했다. 특히 이번 포스터 촬영은 주인공 P.T바넘 역의 배우 유준상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킹앤아이 컴퍼니는 공중을 나는 모습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배우와 함께 수중 촬영을 생각했고 모든 제작진들이 포스터 촬영을 위해 오랫동안 고민하고 준비했다.”라 말하며 작품에 대한 그들의 애정을 짐작하게 했다. 또한 더욱 완벽한 모습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수중에서 10시간이 넘는 강도 높은 촬영을 소화하며 공연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더 끌어올렸다.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런칭 포스터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으로 쇼 비즈니스와 흥행의 천재로 불리우는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다룬다. 1980년 초연을 시작으로 1982년까지 852회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 평가 받는 작품이다. 이를 짐작하게 하듯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로렌스 올리비에상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우리 작품은 바넘이 일궈 낸 흥행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바넘이 지상 최대의 쇼를 위해 겪은 우여곡절들과 위기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기를 극복하여 자신의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예고하며 공연에 볼거리뿐만 아닌 탄탄한 스토리까지 갖춘 작품임을 짐작하게 했다.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유준상 프로필 이미지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한편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 7()부터 10 28()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6 26() 오후 2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또한 6 26() 부터 7 2()까지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조기 예매 할인 20%를 제공한다. (문의 1577-3363)

 

 

 

Posted by 무림태풍
,

 

목멱산59’ 국악, 클래식, 대중가요가 융합된 공연!

대한민국 무용의 세계화를 꿈꾼다!

 

 

 

 

공연목멱산59’, 2017 대한민국 무용대상, 2018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 대한민국 무용의 세계화를 꿈꾼다!

 

춤 이야기 여기서 꽃피우다공연 목멱산59’29일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에서 펼쳐진다.

들숨무용단 장현수 비상임 안무가의목멱산59’는 서양클래식과 국악, 대중가요가 융합되어 대한민국 무용이 세계화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공연이다.

장현수 안무가가 국립무용단 수석무용수로의 22년 내공을 녹여낸 목멱산59’는 들숨무용단 대표 임현택이 음악 연출을, 경희대학교 교수 이우창과 국악단 더나린이 각각 피아노 연출과 국악 연주를 맡아 수준 높은 안무와 클래식, 국악, 대중가요의 절묘한 융화로 2017년 대한민국 무용대상한국무용협회 이사장 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8년 창작산실-올해의 레퍼토리 사업에 선정됐다.

오는 29일 막을 올리는 목멱산59’는 초연에 이어 남산의 사계를 담은 아름다운 무대와 한국 무용, 서양, 국악기들의 조화, 한층 업그레이드된 장현수 특유의 안무로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해당 작품을 위해 들숨무용단은 지난 412일 공연 이후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연습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2018 ‘목멱산59’는 무용가와 관객들이 자연에서, 자연과 함께, 자연이 되어 자신의 모습을 찾고 반기고 함께하고 힘들어하는 과정을 통해 즐거움을 경험해가는 과정을 느낄 수 있는 안무를 중심으로 남산의 사계를 춤 사위에 담아냈다.

삶을 부드럽게 적셔오는 봄의 기운을 밝고 활기찬 안무를 통해 표현했으며, 여름은 따사로운 햇살 속 새 생명을 다듬는 모습으로, 가을은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아픔의 시작이자 드넒은 대지에 미래를 담는 시간으로, 겨울은 채우고 비움을 반복하며 지내온 시간 속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통해 세월의 무상함에 자기 자신을 비춰보고 희망을 발견하는 내용을 담았다.

대한민국 무용의 세계화를 꿈꾸는 2018 ‘목멱산59’ 6 29() 오후 8, 630() 오후 5 2회에 걸쳐 국립극장 KB 청소년 하늘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