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

KBS ‘열린음악회출연! 명품 가창력 선보여 화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배우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 KBS ‘열린음악회대성당의 시대등 대표곡 열창!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배우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가 열린음악회출연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10 KBS ‘열린음악회에 출연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역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와 댄서 오현정, 박종예가 출연 인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콰지모도역을 맡은 윤형렬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인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를 감미로우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청중을 사로잡았다.

 

극 중 캐스팅된 에스메랄다의 의상을 모두 갖춰 입고 무대에 오른 유지는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보헤미안을 가창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KBS ‘열린음악회를 위해 특별히 초청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댄서 오현정, 박종예 배우와 함께 무대에 오른 유지는 매혹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음유시인 그랭구와르역을 맡은 마이클 리는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대표곡으로 손꼽히는 대성당의 시대를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하는 가창력을 발산해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안방극장 시청자까지 사로잡은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에 객석은 환호로 답했으며 끊임없는 박수갈채를 받아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10일 방송된 KBS ‘열린음악회에서 명품 가창력을 선보인 배우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