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2인극의 귀환, 휴먼 코미디 연극 『형제의 

우리가 기다린 연극 『형제의 』, 7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오는 7 13, 휴먼 코미디 연극 『형제의  1년여만의 휴식기를 마치고 대학로에 돌아온다. 부모의 재혼으로 함께 살게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의 하룻밤 사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남성 2인극인 『형제의 』.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좋아진 극장 컨디션으로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90분간 처량하고 찌질한 상황을 관객들이 함께 목격하며 함께 울고 웃는 감동 휴먼 코미디 연극 『형제의 』.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며, KBS 아트홀과 수현재씨어터를 거쳐 관객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다시 한번 우리 곁을 찾아왔다.

 지난 4월에 진행되었던 『형제의 배우 오디션에는 430 명의 지원자가  정도의 열기로 가득했으며, 경쟁률은 50 1 이상에 달했다고 공연 관계자는 전했다. 2013 초연 이후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작품성은 널리 알려진 만큼 오는 7 오픈 소식에 배우와 관객 모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명은 엄마의 아들,  다른  명은 아빠의 아들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들이 한날한시 부모의 죽음으로 유산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유치한 말장난과 몸싸움의 향연, 부모의 숨겨져 있던 진실을 밝히려는  형제의 이야기. 『형제의 작가의 실제 형과의 싸움  실제 경험담을 모티브로 리얼리티를 극대화하여 비극적인 상황을 희극적 요소로 풀어내며 가족의 참된 의미를 이야기한다.

  형제의 웃기고도 슬픈 이야기를 느낄  있는 『형제의  2인극의 매력을 강하게 느낄  있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연출, 대본의 힘으로 극을 이끌어 가는 2인극의 경우, 배우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관객들로 하여금 몰입하게 하는 효과를 가진다. 2인극 관객층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여성 관객뿐 아니라 남성 관객층까지도 사로잡을  있는 휴먼 코미디 연극 『형제의 

 라디오 PD 꿈꾸는 언론고시 4수생인 소심하고 예민한 성격의 어머니의 아들,  ‘수동 에는 김동준, 차용환, 은해성, 낙천적이면서 다혈질 성격의 아버지의 아들, 동생 ‘연소역에는 박중근, 이주훈, 신동근이 출연한다. 2 캐스트는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실력 있는 배우들의 캐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2 캐스트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7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공연되는 우리가 기다리던 연극 『형제의  만나고 싶다면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2관으로 가면 된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있다.

 

  

 

공연정보

공연명

휴먼 코미디 연극 『형제의 

공연 일시

2018 7 13() ~ 2018 12 30()

공연 시간

- 20:00

 17:00. 20:00

  공휴일 12:00, 14:30, 17:00, 19:30

 13:00, 15:30, 18:00

문화의 (매월 마지막  수요일) 17:00, 20:00

공연 장소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2

주요 제작진

 김봉민

연출 조선형

제작 세우테크노산업, 으랏차차스토리

기획 대학로발전소

주요 출연진

[1차팀]

이수동  김동준, 차용환, 은해성

김연소  박중근, 이주훈, 신동근

관람료

정가 40,000

관람연령

 15 이상

소요시간

90(인터미션 없음)

예매

인터파크티켓

공연문의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070-8285-0211)

Posted by 무림태풍
,

한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명성황후’,

오는 8월 성남아트센터서 시즌 마지막 공연 개막!

 

 

뮤지컬 명성황후’, 오는 8월 성남아트센터 무대서 시즌 마지막 공연 펼친다!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명성황후가 오는 8, 2018년 시즌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다.

11일 뮤지컬 명성황후의 제작사 ㈜에이콤이 오는 814일부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될 6일간의 시즌 마지막 공연 일정을 발표했다. 뮤지컬 명성황후성남아트센터 공연은 오는 618일 월요일 성남아트센터 및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티켓 오픈 된다.

뮤지컬명성황후는 조선 제26대 왕 고종의 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형 창작 뮤지컬로, 19세기 말 격변의 시대에 허약한 국권을 지키기 위해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다 비참한 최후를 맞은 명성황후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1995년 초연 이래 23년간 국내외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온 뮤지컬 명성황후23주년을 맞아 지난 3월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펼치며 명성황후의 시해를 계획한 미우라의 재판 장면을 극 도입부에 배치하는 등 대폭적인 수정과 보완을 통해 한층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 명성황후는 서울 공연에 이어 대구, 창원, 울산, 전주, 대전, 고양, 광주, 부산, 청주, 인천, 김해 등 11개 주요 도시 공연에 나서 한국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명성황후성남 공연에서는 2015년부터 명성황후로 무대에 올라 섬세한 감정 연기와 완벽한 가창력으로 2016년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배우 김소현과 2018년 시즌 처음으로 고종에 캐스팅돼 탄탄한 가창력과 선 굵은 연기로 호평 받은 손준호가 단일 캐스트로 전 회차 무대에 설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실제 부부로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집중도 높은 무대는 서울 공연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조선의 무관이자 호위무사인 홍계훈역으로 오종혁, 최우혁, 임정모가, ‘대원군역으로는 정의욱 배우가, ‘미우라역에는 김도형, 이정열, 박성환 배우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압도적인 음악과 무대, 화려한 라인업으로 전국 각지에서 성황리에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명성황후2018년 시즌 마지막 공연은 오는 814일부터 1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618일 티켓 오픈 후 일주일간 예매한 관객에 한해 30%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창작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8 1 개막!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뮤지컬이 온다!

 

 

 

사람과 사람의 온기가 사라진 요즘.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창작 뮤지컬 한편이 찾아온다. 2014 작품 개발을 시작으로, 2017 한예종 졸업독회 공연을 선보이며,  진실된 이야기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았던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8 1,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의 개막을 확정 지었다.

 

뜨거운 여름과 함께 찾아오는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바깥세상과 단절된  스스로 고립된 삶을 택한 ‘엠마 가짜보다  진짜 같은 도우미 로봇 ‘스톤 서로 다른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잊고 지낸 온기를 선사한다.

 

바쁜 세상살이로 사람에 대한 온기가 간절한 요즘, 우리의 마음을 다독여줄 창작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오랜 준비 끝에 관객들을 만나는 만큼 탄탄한 작품 구성과 뛰어난 스텝, 그리고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 <이블데드>에서 젊은 감각을 선보인 손지은 연출을 필두로, <나와 나타샤와  당나귀> 박해림 작가와, <> 신예 박윤솔 작가가 의기투합. 젊은 감각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실력은 물론 관록과 패기로 똘똘 뭉친 10명의 뮤지컬 배우가 캐스팅되어, 뛰어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스로 고립을 선택한 ‘엠마역에는 열정적인 뮤지컬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영주 배우와,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유연, 정연 배우가 캐스팅되었다.

엠마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줄 어딘가 조금 비밀스러워 보이는 로봇 ‘스톤역할에는 이율, 고상호, 이휘종 배우가 함께한다. 여기에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버나드 역에 최석진, 이상운! 그리고 엠마의  미아 역에 임예슬, 박지은 배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름을 시작으로 가을까지.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2018 8 1일부터 10 2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 된다.  공연에 들어가기에 앞서 진행되는 프리뷰 공연 티켓은 6 21 오후 2,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 된다.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2018 8 1() ~ 10 28()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

   

정영주, 유연, 정연, 이율, 고상호, 이휘종, 최석진, 이상운, 임예슬, 박지은

  

연출 손지은ㅣ작 박해림ㅣ작곡 박윤솔

   

좋은사람컴퍼니

   

크레이티브와이

   

인터파크 티켓 / 티켓링크 

Posted by 무림태풍
,

음악극<태일>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6 6 개막!

60년대를 재현한 세트와 함께 로비 이벤트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목소리 프로젝트 1 - 음악극<태일> 공연사진 (제공_프로스랩)>

 

 

2017 트라이아웃 공연 전석 매진에 이어 프로젝트박스 시야 18 공연 역시 티켓판매 시작 20초만에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관심이 집중되었던 목소리 프로젝트 1 음악극<태일>(_장우성, 음악_이선영, 연출_박소영) 지난 6 6 드디어  막을 올렸다.

 

이번 공연은 가변형 블랙박스 시어터인 “프로젝트박스 시야 장점을 한껏 살린 무대 활용이 특징이다. 배우들은 때에 따라 태일의 집에서 학교로  공장에서 서울의 어느 거리로 변하는 무대에서 천진난만한 소년 ‘태일 의식 있는 청년 ‘태일 변해가며 겪는 희로애락을 표현한다. 무대의 양쪽에 자리한 객석은 60, 70년대의 가옥과 피복 공장, 시장 등을 재현하고 있는데 태일의 , 평화시장 안의 태일의 공장 안에 마련된 객석에 앉아 무대  태일과  주변인들이 살아 돌아    장면들을 보고 있노라면 관객 역시  시대에 함께 있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된다.

류선광 미술감독은 벽에 붙은 포스터에서부터 집안에 보관된 달걀  알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한 묘사에 힘을 쓰며 시대성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들도 풍성하다. 이번 공연의 제작을 맡은 우란문화재단(이사장_최기원)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30분간 관객들에게 개방  곳곳을 직접 둘러보고 기념사진도 남길  있는 기회를 주기로 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공연 / 로비에서는 “응원 DREAM 프로젝트 진행되는데 60-70년대 여름철에   있었던 냉차(보리차에 설탕 또는 사카린을 섞어 얼음을 넣은 음료) 태일과 공장 노동자들이 허기를 달래기 위해 먹었다는 풀빵을 맛볼  있다. 냉차와 풀빵을 맛본 관객들은 설치된 모금함에 자유롭게 기부금을   있는데 공연이 종료된  모인 기부금은 SK뉴스쿨의 학생들에게 작은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공연의 키워드 중의 하나인 “ 삶의 원동력이라는 주제로 “ 삶의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일 가장 감동적인 “오늘의 원동력에게는 음악극<태일> 기념티셔츠가 주어지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 즐길  있는 작지만 즐거운 이벤트들이 가득하다.        

 

우리가 너무나  알고 있는 유명인이지만 표면적인 모습이 아닌 숨겨진 내면의 모습을 찾아  목소리를 전하고자 하는 목소리 프로젝트의 1 음악극<태일> 6 6 관객의 환호 속에 막을 올렸으며 6 18()까지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_프로스랩 02-391-8223)

 

 

공연개요

*    : 목소리 프로젝트 1 음악극<태일>

*    : 프로젝트박스 시야

* 공연일시 : 2018 6 6 () – 6 18 () _ 휴일없음

            평일(-) 8, 주말/공휴일 3, 7 *6/6() 1, 6/13() 2

* 공연시간 : 90

* 티켓가격 : 전석 3만원

*    :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 우란문화재단, 목소리 프로젝트

* 크리에이티브팀 : _장우성, 음악_이선영, 연출_박소영, 움직임_홍유선, 미술_류선광, 조명_이현규,

음향_권지휘, 의상_도연, 무대감독_김남건, 제작감독_이다미, 기획PD_문혜진,

프로듀서_서미정

*      : 강기둥, 김국희, 박정원, 백은혜 (가나다순)

* 홍보마케팅  공연문의 : 프로스랩 (02-391-8223)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