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스토옙스키 최후의 창작 결산! 뮤지컬로 탄생!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10일 개막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 공개!

완벽한 몰입! 팽팽한 긴장감!

2018210일 개막! @수현재씨어터

 

:: 이미지 =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연습 현장 사진 ㅣ 제공=수현재컴퍼니 ::


 

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210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에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치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고, 디테일하게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인물들 간의 극심한 갈등과 대립, 심리 변화를 여실히 보여주는 연습 현장의 열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제작사 수현재컴퍼니 측은 창작 초연 공연인 만큼 창작진과 배우들 모두 한마음으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연습실의 뜨거운 열기만큼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창작 초연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러시아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까라마조프의 형제들>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수현재컴퍼니와 김경주 작가, 이진욱 작곡가, 오세혁 연출이 의기투합하여 작품 개발에 나섰으며, 2017년 두 번의 쇼케이스 무대를 거쳐 오는 2월 정식 공연된다. 작품은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형제들의 심리를 중심으로 인간 내면에 숨겨진 모순과 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또한 삶과 죽음사랑과 증오선과 악인간 본성을 정면으로 마주함으로써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새롭고강렬한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네 형제들의 아버지 표도르 역은 김주호와 심재현이 맡아 분한다. 표도르는 방탕을 일삼고 여색을 밝히는 인물로 의문의 살인을 당하며 사건의 중심에 선다. 아버지로부터 방탕함과 호색한 기질을 물려받은 첫째 아들 드미트리 역은 조풍래와 김보강이 맡아 연기한다논리와 지성을 갖춘 둘째 아들 이반 역은 강정우와 안재영이, 형제들 간의 갈등과 의심을 중재하는 셋째 아들 알료샤 역은 김대현과 김지철이 맡아 분한다사생아 스메르쟈코프 역은 이휘종과 박준휘가 맡아 연기하며, 형제들 간의 갈등을 정점으로 몰아간다.

 

2018 상반기 최고의 걸작 탄생을 예고하는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018 2 10 수현재씨어터에서 창작 초연된다. 프리뷰 공연(2/10~2/14 공연) 예매 5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744-766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살아 움직이는 공룡화석을 만나는 시간!

가족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개막!

 

[공룡이 살아있다_포스터]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2018 1 27일 개막한다.

 

<공룡이 살아있다> 2016 12월 초연 이후 대한민국 누적관객 7만여명이 관람한 공연으로 온 가족의 눈높이에 맞춘 가족 뮤지컬이다.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이기도 한 <공룡이 살아있다>해외 라이선스 공연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18명의 뮤지컬 전문배우들의 화려한 안무와 노래로 가족단위 관객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대만 에이엠크리에이티브(대표 린이쮠, 林亦君)와 아시아 판권계약 및 공동제작에 대한 합의를 마치고 대한민국 창작 가족뮤지컬 최초로 해외 진출을 확정했다.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는 티라노사우르스 모자(母子) 공룡화석이 세계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발굴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등장인물인 나래·고봉·대박이 학교과제를 위해 자연사 박물관을 찾게 되고, 개기월식이 시작 되는 밤을 틈타 도굴범들이 아기 티라노 화석 타루를 훔쳐간다.

나래·고봉·대박의 자봉단은 사라진 아기 티라노의 화석을 찾기 위한 모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동안 뮤지컬 전문 배우들과 마샬아츠 전문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와, 오브제의 정교한 움직임을 통해 공룡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판타지를 선사한다.

 

살아난 공룡화석의 이야기로 가족의 사랑을 일깨워주며 흥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뮤지컬<공룡이 살아있다>

20181 27 ~ 3 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특정 공연일에는 인터파크 예매자 대상으로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전시중인 예르미타시 박물관전 티켓을 증정하며, 관람후기를 작성하여 당첨이 되면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정보]

- 공 연 명 :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
공연기간 : 2018 1 27() ~ 2018 3 4(
)
-
공연시간 : ~ 금 오전 11, 오후 2

토 오전 11, 오후 2, 오후 5

일 오전 11, 오후 2

* 매주 월요일 공연없음 
* 2
16() 공연없음

* 2
17() 오전 11, 오후 2 

- 공연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
관람 가격 : VIP 66,000 / S 55,000 / A 44,000
-
러닝 타임 : 80 (인터미션 없음
)
-
관람 연령 : 24개월이사 관람가능

-
기획/제작 :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컬쳐홀릭, 창라이프

- 제작지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기술보증기금

-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사진제공:컬처마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개최! 맞춤 이색 이벤트 화제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어린이 대상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로 이색 마케팅! “화제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가 공연 맞춤형 이색 이벤트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단법인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킥스가 제작한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프로듀서 신정화, 연출 김병진) 측이 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 하는 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개최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2017 4월에서 8월까지 현란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은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의 후속작으로, 태권도 마스터가 되기 위해 태권학교에 입학한 등장 인물들이 난관을 뚫고 미션을 통과해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퍼포먼스에 녹여낸 작품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태권도복왕 선발대회는 태권도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생활 속의 태권도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선발대회에는 아이들의 성장 치료 및 키 성장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 진행돼 귀추가 주목된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가 등장 인물들의 성장과정을 담은 만큼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최우선으로 하는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할 것으로 알려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본 대회 상품으로는아이누리 온라인 샵에서 판매중인성장원 키플러스’, ‘혼합유산균 아이누리 포거트’, ‘아이누리 비타D 400IU’, ‘아로마 테라피 패치 아이누리 코코패치를 비롯,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가족 공연관람권 4매와 <킥스> 시즌 3 배우들과 무대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이에 대해 제작사 ㈜킥스 측은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태권도 자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수준 높은 태권도 소재 퍼포먼스다.”라며, “우리 생활 속의 태권도를 보여줄 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통해 모던태권도 <킥스>시즌3는 물론 태권도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오는 2 25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