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 출연 연극슈퍼맨닷컴’, 31일 개막!

힘든 세상 따뜻한 위로를 전할 창작극이 돌아온다!

 

 

연극 슈퍼맨닷컴’ 31일 개막! 재연 맞아 한층 더 탄탄하고 완숙한 무대 선보인다!

 

힐링 창작 연극 슈퍼맨닷컴이 오는 1일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연극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창작 희곡으로, 지난 해 6월 연극 마니토즈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극단 소년2018년 첫 작품이다.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으로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극단소년의 세 번째 작품이자 2018년 첫 작품인 연극 슈퍼맨닷컴은 남녀노소는 물론 전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 등을 보강해 한층 더 탄탄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귀추가 주목된다.

극단 소년의 단원이자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연기를 펼칠 배우진 역시 눈길을 끈다.

 

극 중슈퍼맨닷컴의 사장인 최태건 역으로는남자충동’, ‘한여름 밤의 꿈등 깊이 있는 작품을 통해 원숙한 연기를 선보인 이충호가 무대에 오른다.

또한, 소심한 성격으로 회사에 낙하산으로 입사하여 실수도 많지만 맡은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이동구 역에는 배우 이동구가 출연해 순수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일을 하다가 수난을 당하는 일이 자주 있어 항상 일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슈퍼맨닷컴의 과장 김경수 역에는 영화 귀향을 통해 주목 받은 임동진이 출연한다.

‘슈퍼맨닷컴’의 대리로 우수한 업무처리 능력과 높은 프라이드를 지닌 정수민 역에는 배우 김예지가, ‘슈퍼맨닷컴의 의뢰자로 치매 환자로 증세가 심화되고 있지만 남편과 딸의 이름만큼은 잊고 싶지 않아 자기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할머니로는 배우 장별이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으로,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어린 동생을 책임지기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조은달역에는 표지훈(피오), ‘은달의 여동생이자 감정 변화가 변화무쌍한 조은별역으로는 배우 유정아가 캐스팅됐다.

특히,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에서 활동 중인 표지훈은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쌓아온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동생들의 생계를 책임져야만 하는 힘든 현실을 살아가고 있지만 그 누구보다 밝고 긍정 에너지를 내뿜는 조은달역할로 완벽 변신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이 외에도 다수의 역할을 소화하는 외다수 남으로는 배우 이한솔, 외다수 녀에는 배우 곽유진이 무대에 올라 일인 다역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공연을 맞아 한층 더 탄탄하고 완숙한 무대를 선보일 연극슈퍼맨닷컴은 평범한 사람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남녀노소는 물론 전 연령층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다.

블락비 멤버 표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슈퍼맨닷컴는 오는 31일부터 4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삼총사’, 손준호-이정수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재치만점 입담+익살만점 출연 인증샷 공개!

 

 

뮤지컬 삼총사’, 손준호-이정수 SBS ‘최타파출연해 재치만점 입담 뽐냈다!

 

뮤지컬 삼총사’ (연출 왕용범,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배우 손준호와 이정수의 출연 인증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각각 아라미스포르토스로 출연 중인 손준호와 이정수는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초대 손님으로 등장해 시종일관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극 중 자신의 배역에 대해 소개해 달라는 최화정의 요청에 손준호는 "삼총사 중에 로맨티스트이자 어떻게 보면 바람둥이인 아라미스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고, 이정수는 "원래 해적이다가 총사가 되버려 아직 옛버릇을 못 버린, 무식하지만 의리는 있는 인물 포르토스 역을 맡았다"며 익살스럽게 답변하며 방송 시작부터 입담을 과시했다.

손준호는 방송 중 "평소에는 여보라고 부르지만 불리하면 누나라고 부른다", 이어 "불리할 때는 누나라고 부르는게 내 무기가 됐다. 김소현은 '하지마'라고 하는데 진짜 싫어하는건지 좋으면서 그러는 건지 모르겠다"고 아내 김소현에 대한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JTBC ‘팬텀싱어 2’ 에 출연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이정수는 최화정이 수염이 매력적이다. 별명으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가 어울린다고 말하자, “저는 무협지를 찢고 나온 거군요라고 재치 있게 답변했다.

배우 손준호와 이정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삼총사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특히, 27일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올림픽 기간 내내 화제를 모은 영미”, “안경선배”, “팀킴등 컬링 유행어 3종을 차용한 이색 할인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예매자의 이름이 영미일 경우 1+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영미! 공연 보러 가즈아!>를 비롯해 컬링팀 구성원이 4명으로 이루어진 점에 착안해 씨 성을 가진 예매자에게 전 석 20% 할인 혜택을 주는 <”팀 킴할인>, 안경을 착용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안경선배할인>1인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화제가 된 배우 손준호와 이정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삼총사 316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오는 3 4(마지막 공연!

연극 <The Helmet(더 헬멧)

-Room’s Vol.1>

4개의 공간과 4개의 이야기!

무대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준 공연!

 

 

::사진 = 연극 <더 헬멧-Room’s Vol.1> 룸 서울 공연 사진ㅣ 사진제공 ()아이엠컬처::

 

공간을 네 개로 나누고 그 속에서 네 개의 이야기를 성공적으로 펼쳐 낸 연극 <더 헬멧>이 오는 3 4(폐막을 앞두고 있다.

 

연극 <더 헬멧>은 서울과 알레포 두개의 시공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또 각 에피소드 안에서 룸 서울은 백골단(빅 룸)과 학생(스몰 룸)의 이야기룸 알레포는 화이트헬멧(빅 룸)과 아이(스몰 룸)의 이야기가 펼쳐져, 4개의 공간과 4개의 대본으로 진행되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형식을 가진 혁신적인 공연으로 누적 관람 후기 약 3600예매처 관객 평점 9.7을 기록했다특히 빅 룸과 스몰 룸은 각각의 방에서 나는 소음과 소리들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공연 중간중간 벽을 투명하게 만들어 일련의 사건을 공유했다이는 관객들에게 벽 건너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더욱 궁금하게 만듦과 동시에 건너편 방의 상황을 상상해보고자신의 공간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퍼즐을 맞추게 하여 집중력을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사진 = 연극 <더 헬멧-Room’s Vol.1> 룸 알레포 공연 사진ㅣ 사진제공 ()아이엠컬처::

 

연극 <더 헬멧>은 공간을 나눈다는 실험적인 공연이라는 것 외에도 극 속에 깊은 이야기를 담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았다연극 <더 헬멧>의 룸 서울 에피소드에서는 민주화 운동을 주도했던 학생들그 중에서도 민주화 운동에서 주목 받지 못했던 여성의 이야기를 다루었다또 룸 알레포 에피소드에서는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이들특히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우리들이 꼭 기억해야 할 내용을 담고 있는 공연.”, “보고 나면 진한 여운이 남는 공연”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냉혈한 백골단과 순수한 시리아의 아이를 연기하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 준 헬멧A의 이석준-정원조박력 있는 모습으로 백골단을 압도한 시고니와 시리아의 참상을 취재하며 인명 구조와 자신의 본분에 대한 내적 갈등을 잘 보여 주었던 헬멧 B의 손지윤-정연학생을 위하는 따뜻한 서점 주인과 화이트 헬멧 단원을 연기하며 캐릭터의 희생 정신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헬멧 C의 양소민-한송희능청스러운 백골단원을 연기하다가도,딱딱한 모습 뒤에 감춰진 화이트헬멧의 트라우마를 능숙하게 표현한 헬멧 D의 이호영-이정수민주화 운동을 주도하던 학생과신입 백골단원을 연기하며 한 에피소드 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준 헬멧 E의 윤나무-김도빈 등극의 완성도를 한 층 높여 준 배우들의 명연기 역시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네 가지의 이야기에 일상성의 회복이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담아 독특한 무대 위에 풀어 낸 연극<더 헬멧>은 오는 3 4()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541-2929)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삼총사’,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성공적 마무리 기념

영미할인, “안경선배할인 등 이색 할인 이벤트 진행!

 

 

뮤지컬 삼총사’, “영미할인, “팀 킴할인, “안경선배할인 등 컬링 3종 할인 27일부터 진행!

 

뮤지컬 삼총사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이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삼총사’(연출 왕용범,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27일부터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7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할인 이벤트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성공 개최와 아시아 최초 컬링 은메달 획득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대한민국의 겨울을 뜨겁게 달궜던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짜릿한 순간을 추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장 눈에 띄는 할인은 예매자의 이름이 영미일 경우 1+1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영미! 공연 보러 가즈아!> 할인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지원해 관객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컬링팀 구성원이 4명으로 이루어진 점에 착안해 씨 성을 가진 예매자에게 전 석 20% 할인 혜택을 주는 <”팀 킴할인>이나, 안경을 착용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안경선배할인>1인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뮤지컬 ‘삼총사’는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탄탄한 스토리, 웅장한 음악, 호쾌한 검술 액션 등 작품성과 화려한 볼거리까지 모두 갖춘 뮤지컬삼총사2009년 초연 이래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까지 한국 뮤지컬의 우수성을 전파한 ‘한류 뮤지컬’의 시초로 불리는 작품이다.

 

특히, 개막 10주년을 맞아 초연 당시 흥행 돌풍을 견인한 신성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등의 초연 멤버 뿐만 아니라 배우 서지영, 조순창, 손준호, 제이민 등 기존 배우들과 김준현, 손호영, 안시하, 서은광(BTOB), 린지(피에스타), 김보강, 선재 등 새로운 배우들을 대거 기용한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아시아 최초 컬링 은메달 획득을 기념한 재치 있는 할인 이벤트로 화제가 된 뮤지컬 삼총사 316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