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명성황후’, 1차 티켓 오픈 예매율 1위 석권!

 

창작 뮤지컬 신화의 귀환!

 

 

뮤지컬 ‘명성황후’, 1차 티켓 오픈 예매 1위 등극! 한국 창작 뮤지컬 흥행 돌풍 알려….

 

 

뮤지컬 명성황후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8일 오전 11시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예매 사이트를 통해 판매된 뮤지컬명성황후1차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에 올라 창작 뮤지컬 신화의 귀환을 알렸다.

 

뮤지컬 명성황후의 예매율 1위 기록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캣츠등 라이선스 공연의 선전 속에 창작 뮤지컬로써 오로지 작품의 힘만으로 거머쥔 기록으로 국내 창작 뮤지컬 시장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명성황후는 조선 제 26대 왕 고종의 왕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형 창작 뮤지컬로, 19세기 말 격변의 시대에 허약한 국권을 지키기 위해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다 비참한 최후를 맞은 명성황후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개막 23주년을 맞은 뮤지컬 명성황후는 고()이만익 화백의 판화를 사용했던 포스터 이미지를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디자인으로 바꾸는 등 혁신적인 변화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인공명성황후역으로는 지난 20주년 기념 공연에서 품격과 위엄을 갖춘명성황후를 오롯이 표현하며 제 5회 예그린 뮤지컬 어워드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김소현과 뮤지컬시라노’, ‘황태자 루돌프등에 출연해 기품 있는 보이스와 섬세한 연기로 사랑받는 최현주가 캐스팅됐다.

 

양준모와 같은 역할인 고종역으로는 뮤지컬팬텀’, ‘오페라의 유령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손준호와 2015년에 이어고종으로 뮤지컬명성황후의 무대에 다시 서는 박완이 캐스팅 됐다.

 

이어,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은 배우 오종혁과 뮤지컬 벤허등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인 배우 최우혁이 사랑하는 여인이자 후에는 명성황후가 된 민자영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내어놓는 무관 홍계훈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대원군역에는 이희정과 정의욱이, ‘미우라역에는 김도형과 이정열, 박성환이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탄탄한 원작, 화려한 배우 캐스팅까지 흥행 요소를 모두 갖춘 뮤지컬명성황후는 오는 3 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연초를 훈훈하게 채워 줄 다양한 혜택!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새해 복만큼 풍성한 이벤트 마련!

 

 

 

 

:: 사진-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이벤트 이미지 | 제공-㈜창작하는 공간 ::

 

 

지난 11 24(개막하여 연일 친구가 보고 싶어지는 작품”,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 등의 호평을 받으며 순항 중인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관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사진-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이벤트 이미지 | 제공-㈜창작하는 공간 ::

 

지난 1 2()부터 1 7()까지 진행되었던 공연 재관람 관객에게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의 재관람 카드인 출석기록부에 스탬프를 두 번 찍어 주는 더블 적립 데이를 시작으로오는 1 9()부터 1 11()까지는 공연 종료 후당일 출연 배우가 로비에서 관객들

 

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관객들을 배웅해주는 하이파이브 데이’ 이벤트, 1 12()부터 1 13(저녁공연까지 총 2회차동안은 공연 종료 후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의 배우들연출작가와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관객과의 대화는 관객이 공연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배우와 그리고 창작진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1 12() 8시 공연엔 배우 이강우정순원이태구김연우박동욱김호진이, 1 13() 7시 공연엔 배우 주민진이형훈김다송광일전석호가 참석하며 연출 박선희와 작가 진주는 이틀 모두 참여한다.

 

:: 사진-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이벤트 이미지 | 제공-㈜창작하는 공간 ::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의 이벤트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1 18() 1 19() 8시 공연, 1 20() 3시 공연 총 3회차에 걸쳐 해당 기간에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당일 출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폴라 데이, 1 23()부터 1 28()

 

지의 기간 동안 관람하는 유료 관객 전원에게 지갑용 미니 사진을 인화하여 증정하는 감사드림 데이를 진행한다.

 

한편 1 31(), 2 1(), 2 2() 8시 유료 관객 중 티켓을 수령하는 선착순 20명에게 공연 종료 후 무대에서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의 배우들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데이를 통해 공연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은 누구에게나 있는 순수했던 학창시절가장 친했던 친구들의 만남과 우정에 초점을 맞추어 그들의 추억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는 작품으로네 인물의 이야기를 들여다보며 나의 학창시절을 떠올리고 내 친구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따뜻한 작품이다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 오가는 전석호민진웅정순원과 대학로를 휘어 잡는 실력파 배우’ 김호진김다흰박동욱이형훈이강우주민진 그리고 연극의 라이징 스타’ 이태구송광일김연우가 모여 매일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 내고 있다.

 

연초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새해 복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 연극<밀레니엄 소년단>은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744-433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에서 만나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따뜻한 선물

 

 

 

 

겨울에 펼쳐지는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이하 윈터댄싱) 함께 감성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신년 콘서트 <따뜻한 선물> 내달 17 오후 3 원주 치악예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윈터댄싱 행사  문화예술공연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원주 시민을 비롯, 원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문화예술공연을 향유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유키 구라모토는 일본의 뉴에이지 피아노 연주자이자 작곡가로 세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로 알려져 있다.

 

유키 구라모토 특유의 편안한 감성과 차분한 선율로 로망스(Romance), 레이크 루이스(Lake Louise), 어팩션(Affection)  주옥 같은 곡들을 윈터댄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986  피아노 솔로 앨범 ‘레이크 미스티 블루(Lake Misty Blue)’ 수록곡 “레이크 루이스(Lake Louise) 크게 히트를 치면서 성공적으로 데뷔  뉴에이지 음악의 열풍으로 널리 이름을 알렸으며, 한국에서는 그의 음악이 각종 광고와 영화  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 사용 되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윈터댄싱과 함께 하는 유키 구라모토의 신년콘서트 <따뜻한 선물>  100분간 진행되며,  7 이상 관람 가능하다. 공연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R 66,000 S 55,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ddcwj.com/winter) ▴댄싱카니발 사무국(☎033-763-94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펼쳐지는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은 내달 10()부터 18()까지 9일간 원주 치악체육관, 체육관  야외  공연장, 치악예술관에서 만나   있다.

 

 

(사진제공=원주문화재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