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겨울, 유일무이 걸작 에듀메이션

환경재단 공식 추천작 선정!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반딧불이 딘딘>

2  개봉을 앞둔  겨울 가장 반짝이는 애니메이션 <반딧불이 딘딘>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걸작 에듀메이션으로 환경재단 공식 추천을 받아 이목을 집중 시킨다.

[수입: ()아펙스 | 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환경재단 공식 추천으로 이번 겨울 유일한 걸작 에듀메이션으로 확실한 자리매김!

흥미진진한 스토리 X 환경 보호 강조하는 메시지의 완벽한 하모니!

풍성한 볼거리로 재미 잡고, 환경의 소중함 알려주며 교육까지 챙기자!

 

                                                                      

 

 

<반딧불이 딘딘> 깨끗하고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사는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어느  우연히, 마을의 과일과 곡식 등을 훔쳐가는 악당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그에 맞서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감함을 발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메시지를 함축한 <반딧불이 딘딘> 환경재단 공식 추천을 받으며 교육적인 부분의 신뢰감이 더해져 이번 겨울 유일한 걸작 에듀메이션으로 완벽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딧불이 딘딘> 웰메이드 에듀메이션임을 인증해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환경재단 매년 개최되는 서울환경영화제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 문화 행사를 지원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환경 전문 공익 재단으로, 올해에도 5 17일부터 5 23일까지 서울환경영화제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한지 시사점을 제공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환경 프로그램들을    운영해오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환경 보호, 환경의 소중함을 쉽게 가르쳐주며 지속적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이어오고 있다. 공해가 심한 도시에서 태어나 자란 요즘 아이들은 보기 힘든 반딧불이는 청정지역에서만 사는 곤충이다. 환경이 파괴되면 우리가 놓치는 아름다움이 어떤 것인지 너무나 쉽게 알려주는 일종의 바로미터와도 같다. 환경의 소중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해주는 곤충 캐릭터 반딧불이 딘딘을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반딧불이 딘딘> 교육적 메시지는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한 볼거리로 이번 겨울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것으로 보인다.

 

 

 

 

환경재단 공식 추천으로 진정한 웰메이드 걸작 에듀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반딧불이 딘딘> 2  전국 극장에서 만날  있다.

 

INFORMATION

 

     : 반딧불이 딘딘

     : Lighting DinDin

     : 웨이펀 

     : 방지원, 조연우, 신정훈, 박상우, 송영인 

러닝타임: 85

     : ()아펙스

     : ()BoXoo엔터테인먼트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예정

     : 2018 2  

 

 

SYNOPSIS

 

반짝반짝 빛나는 환상적인 모험!

아름다운 마을을 지키기 위한 딘딘과 친구들의 용감한 여정이 시작된다!

 

멋진 꽃과 싱그러운 들풀로 가득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에 사는 딘딘은

어두운 밤이 되면 빛을 발하여 친구들 사이에서 언제나 인기를 얻는다.

 

그러던 어느 !

컴컴한 하늘에 환한 빛이 번쩍이더니 딘딘의 마을에  빛이 떨어진다.

처음 보는 낯선 물체에서 내린 것은 로봇 오로라.

딘딘보다 밝은 빛을 비추는 오로라에게 인기를 단번에 빼앗긴 딘딘은 속상하다.

 

한편 딘딘과 친구들의 숲속 마을을 파괴하려는 울프  무리는 무서운 계획을 세우고

이에 맞서기 위해 딘딘은 오로라와 힘을 합치고 친구들 또한 이들을 돕는데...

과연 딘딘과 친구들은 마을을 무사히 지킬  있을까?

 

 

(사진제공:(주)아펙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도스토옙스키 최후의 창작 결산! 뮤지컬로 탄생!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캐릭터 포스터 10종 전격 공개!
극렬한 갈등과 대립 예고! 기대감 고조!
2018210일 개막! @수현재씨어터

 

 

 

::
이미지 =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캐릭터 포스터 ㅣ 제공=수현재컴퍼니 ::
(1열 좌측부터 김주호, 심재현, 조풍래, 김보강, 강정우 / 2열 좌측부터 - 안재영, 김대현, 김지철, 이휘종, 박준휘)


오는 210일 개막하는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가 캐릭터 포스터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배우들의 강렬한 표정과 비장한 분위기, 각 인물 내면의 본성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대사가 어우러지며 극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10명의 배우들이 뿜어내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각 인물들 간의 극렬한 갈등과 팽팽한 대립을 예고하며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러시아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까라마조프의 형제들> 원작으로 완성된 뮤지컬로,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죽음을 맞이한 아버지와 사건을 둘러싼  형제들의 심리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다. 작품은 원작의 심오한 사상적 깊이를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인간에게 숨겨져 있는 모순과 진실을 정면으로 마주함으로써 삶과 죽음사랑과 증오선과 악, 인간 본성에 대해 들여다본다.

 

배우 김주호심재현은 네 형제들의 아버지 표도르 역을 맡아 분한다. 표도르는 돈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스스로를 광대라 칭하며 방탕을 일삼고 여색을 밝히는 캐릭터이다.

 

배우 조풍래김보강은 첫째 아들 드미트리 역을 연기한다. 아버지로부터 방탕함과 호색한 기질을 물려받은 드미트리는 천성이 다혈질이지만 자신의 악행을 스스럼없이 인정하고, 사랑에 대해서는 지고 지순한 순정을 갖춘 마초적 인물이다.

 

배우 강정우안재영은 논리와 지성을 갖춘 둘째 아들 이반 역으로 분한다. 이반은 냉소적이고 이지적이며 뒤틀린 자기 마음의 미로에 갇혀 있는 인물이다.

 

배우 김대현김지철은 온유한 성격을 가진 셋째 아들 알료샤를 연기한다. 알료샤는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형제들 간의 의심을 중재하려 애쓰지만, 결국 자신 역시 형들을 의심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배우 이휘종박준휘는 사생아 스메르쟈코프 역을 맡아 분한다. 간질이라는 지병을 앓고 있으며, 어딘가 모자라 보이지만 둘째 아들 이반과 함께 철학적인 담론을 나눌 정도로 지적인 면모를 숨긴 인물이다.

 

2018 상반기 최고의 걸작 탄생을 예고한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2018 2 10 수현재씨어터에서 개막한다. 프리뷰 공연 (2/10~2/14 공연) 예매 전석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744-766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1 19(티켓 오픈!

뮤지컬 <찰리찰리>

마치 비밀의 정원에 함께 하는 듯!

몽환적 색감의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뮤지컬 <찰리찰리메인 포스터 | 제공-연우무대 ::

 

웰 메이드’ 창작 뮤지컬의 대표 주자 연우무대의 네번째 창작 뮤지컬 <찰리찰리>가 오는 1 19(티켓 오픈을 앞두고 몽환적인 색감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두운 배경 위에 그려진 보라색 정원 문은 마치 관객을 환상 속으로 이끄는 듯 한 몽환적인 색감을 보여준다또한 포스터 속 뮤지컬 <찰리찰리>의 로고 역시정원 속 피어난 꽃을 보는 것 같다이 두가지의 조화는 관객들에게 포스터 공개만으로 비밀의 정원에서 이들의 이야기를 함께 관람하는 느낌을 줄 것이다.

 

뮤지컬 <찰리찰리>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17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소문에 쌓여 홀로 숨어 지낼 수 밖에 없는 소년과 타인의 시선으로 계속해서 연극을 꾸미며 살아가는 소녀 등을 등장 인물로 하여 이들이 그림이라는 낭만과 환상의 매개체를 통해 꿈을 꾸는 모습을 담아 내며상처 입은 우리들의 슬픈 자화상에 따뜻한 위로의 손길을 건네는 작품이다.

 

또한 라이브 밴드의 연주를 통해 인물들의 감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할 예정이며탄탄한 극본과 문진아윤지온호효훈강윤정 등 대학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그리고 라이브 연주가 더해진 창작 뮤지컬의 수작이 나올 것이라 기대된다.

 

뮤지컬 <찰리찰리>는 오는 1 19(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전 회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2 24(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개막한다. (공연문의02-6498-040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