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12일 개막!

국가대표 선수들이 펼치는 리얼 태권 퍼포먼스가 돌아온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12일 개막! 태권도 국가대표 리얼 태권 퍼포먼스+라이브 홀로그램 영상기대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12일을 시작으로 힘찬 여정에 나선다.

 

사단법인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킥스가 제작한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대한민국 국기이자 세계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태권도를 신개념 문화 콘텐츠로 재창조한 작품으로, 태권스쿨에 입학한 인물들의 성장기를 퍼포먼스와 함께 녹여냈다.

 

지난 4월 재연 당시초고난도 태권 퍼포먼스의 정수라는 호평을 받은킥스 시즌 2’의 세 번째 작품인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한 층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화려해진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성까지 갖춘 퍼포먼스를 통해 태권도가 가진 매력을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여타 태권도 퍼포먼스와 달리 작품성에 무게를 두기 위해, 독자적 제작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성, 분야별 전문가를 영입했다.

 

무대 예술 창작자들의 창의적인 발상과 연출, 그리고 대한태권도협회의 적극적인 태권도의 자문과 태권도 연기 지도를 통해 작품 중 태권도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를 위해, 작품의 드라마틱한 연출을 위해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알타보이즈’, ‘스모크등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 공연된 뮤지컬인터뷰를 통해 일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안무가 김병진을 연출로 영입해 정통 태권도 품새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작품성은 물론 관객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전원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으로 구성된 배우 캐스팅 라인업이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의 배우들이 속한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은 국내 유일국가대표시범단으로, 서류 전형과 오디션 전형을 거쳐 엄격하게 선발된 단원으로 구성된 자타공인 최고의 태권도 시범단이다.

 

특히, 강도 높은 수련 과정을 거친 시범단원들은 태권도 수련인들 사이에서도태권도의 정수라고 일컬어지는 만큼,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태권도를 소재로 한 여타 공연과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더욱 정교하고 실감나게 구현될인터렉티브 홀로그램영상과 태권도 소재의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트램펄린 등 이색적인 도구를 사용한 액션 신은 배우들의 정제된 움직임과 절묘한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여타 공연과는 차원이 다른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범세계적 인지도의 콘텐츠, 화려한 퍼포먼스, 신개념 홀로그램 영상의 웰메이드 3박자를 고루 갖추어 고퀄리티 태권도 소재 콘텐츠로 인정받은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2>에 이어 새로운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가 펼칠 본격 태권 퍼포먼스에 관객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생생한 홀로그램 영상과 수준 높은 태권도 퍼포먼스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1 12일부터 오는 2 25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353-5811)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겨울 가장 반짝이는 애니메이션

 <반딧불이 딘딘>

 

이번 겨울에는 다같이 반짝반짝!

2  개봉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 대공개!

 

 

귀여움 가득한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모험과 그들의 소중한 우정을 다룬 빛나는 애니메이션 <반딧불이 딘딘> 2  국내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수입: ()아펙스 | 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마을 수호대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온다!

 겨울을 책임질 반짝이는 애니메이션!

2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이번 겨울, 강추위를 귀여움으로 녹여줄 깜찍한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중무장한 <반딧불이 딘딘> 2 말로 국내 개봉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반딧불이 딘딘> 깨끗하고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사는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어느  우연히, 마을의 과일과 곡식 등을 훔쳐가는 악당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그에 맞서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감함을 발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더불어 친구들간의 굳은 믿음을 바탕으로  우정의 소중함까지 일깨워주는 <반딧불이 딘딘> 이번 겨울 방학 유일무이 걸작 에듀메이션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반딧불이 딘딘> 메인 포스터는 어두울  빛을 발할  있는 자신의 특징을 뽐내는 딘딘의 깜찍함과 당당함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어두운 것을 무서워하는 친구들을 위해 깜깜한 밤에 더욱 밝게 빛을 내주는 친절함을 갖춘 반딧불이 딘딘의 세심함까지 엿볼  있어 본편에서 드러날 딘딘의 중요한 역할이 어떠할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개구리 타로, 사마귀 에드워드, 나비 버프, 무당벌레 미니 퍼피까지  캐릭터들의 극적인 표정 또한 눈길을 끄는데 특히  중에서도 지구에 불시착해 반딧불이 딘딘과 깊은 우정을 쌓는 엉뚱한 로봇 오로라의 독특한 존재감이 호기심을 자아내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빛나는 용기와 환상적인 모험을 선보일 이번 겨울 가장 반짝이는 애니메이션 <반딧불이 딘딘> 2  전국 극장에서 만날  있다.

 

INFORMATION

 

     : 반딧불이 딘딘

     : Lighting DinDin

     : 웨이펀 

     : 방지원, 조연우, 신정훈, 박상우, 송영인 

러닝타임: 85

     : ()아펙스

     : ()BoXoo엔터테인먼트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예정

     : 2018 2  

 

 

SYNOPSIS

 

반짝반짝 빛나는 환상적인 모험!

아름다운 마을을 지키기 위한 딘딘과 친구들의 용감한 여정이 시작된다!

 

멋진 꽃과 싱그러운 들풀로 가득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에 사는 딘딘은

어두운 밤이 되면 빛을 발하여 친구들 사이에서 언제나 인기를 얻는다.

 

그러던 어느 !

컴컴한 하늘에 환한 빛이 번쩍이더니 딘딘의 마을에  빛이 떨어진다.

처음 보는 낯선 물체에서 내린 것은 로봇 오로라.

딘딘보다 밝은 빛을 비추는 오로라에게 인기를 단번에 빼앗긴 딘딘은 속상하다.

 

한편 딘딘과 친구들의 숲속 마을을 파괴하려는 울프  무리는 무서운 계획을 세우고

이에 맞서기 위해 딘딘은 오로라와 힘을 합치고 친구들 또한 이들을 돕는데...

과연 딘딘과 친구들은 마을을 무사히 지킬  있을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모두가 기다려 온 이규형’ 해진!

뮤지컬 <팬레터>

1 13(드디어 첫 공연!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 경성시대 문인으로 완벽 변신 예고!

-초연부터의 찬사를 이어갈 최고의 캐스팅!

 

 

:: 사진-뮤지컬 <팬레터이규형 개인 포스터 | 제공-라이브() ::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항상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이고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규형이 오는 113(뮤지컬 <팬레터>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규형은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해롱이(유한양)’, 드라마 <비밀의 숲>의 윤과장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을 보여 주며드라마 속 많은 출연진 가운데서도 씬 스틸러’ 역을 톡톡히 해냈다특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독특한 말투와 몸짓으로때로는 진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뮤지컬 <팬레터>에서 이규형이 맡은 역할은 사랑에 빠진 소설가 김해진으로히카루를 향한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당대 최고의 소설가로 평가 받고 있으며실제 소설가 김유정을 모티브로 하였다이규형은 초연 당시 감성적이고 순수한 해진의 모습과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몰두하는 천재 소설가의 모습을 보여 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특히 이번 시즌이규형의 모든 회차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관객들이 이규형 해진의 합류를 손꼽아 기다려 왔음을 알 수 있다. 한편 공연 마니아뿐만 아니라드라마를 통해 이규형을 접한 대중들 역시 경성시대 문인으로의 이미지 변신이 기대된다.”, “표를 사고 싶은데 벌써 매진이다.”등의 반응을 보이며브라운관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다운 면모를 보였다.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2016년 초연 당시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 매진전석 기립박수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되었다.

 

이번 시즌은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감독이 투자제작을 확정 짓고, 1차 티켓 오픈 당시전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팬레터의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었다최근 국내외 관객들이 사랑하는 넘버로 이루어진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하고 OST를 발매하며 팬레터 붐을 이어 가고 있으며 또한 뮤지컬 <팬레터>의 마지막 공연까지 남은 기간 동안의 객석 점유율 역시 90% 이상을 기록하여 명실상부 최고의 창작 뮤지컬의 입지를 굳혔다.

 

뮤지컬 <팬레터>는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우란문화재단,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환상연극<요정의 > 끝으로 2017 시즌프로그램 종료!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환상연극<요정의 > 공연사진 (제공_우란문화재단)>

 

 

우란문화재단(이사장_최기원) 프로젝트 만물상(연출_이대웅), 극단 청년단(연출_민새롬)’ 2년간 의기투합  개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이하_멘탈 트래블러)> 환상연극<요정의 (이하_요정의 )> 끝으로 2017 시즌 프로그램을 마무리 했다.

 

<멘탈 트래블러> <요정의 > 2016 우란문화재단의 문화예술 전문 인력 육성프로그램 시야 플랫폼(SEEYA PLATFORM) 통해 소재 개발이 이루어졌으며, 2017 초까지 공연 콘텐츠  과정을 지원, 작품을 개발, 무대화 하는 프로그램인 시야 스튜디오(SEEYA STUDIO) 리딩과 트라이아웃 공연 과정을 거쳤다.

 

트라이아웃 공연   8개월간 작품 수정의 시간을 가진 <멘탈 트래블러> <요정의 > 각각의 작품을 완성시키는 데에 주력했다. ‘그렌델이라는 캐릭터의 괴물성에서 시작된 <멘탈 트래블러> 개발과정을 거치면서 “괴물의 괴물성 아닌 “인간의 괴물성 대한 이야기로 발전되었으며 프로젝트 만물상의 구성원인 옴브레의 음악과 컬트적 요소를 더하는 영상 등이 흔들리는 자아에 대한 이미지를 극대화  호평을 받았다.

 

<요정의 > 경우  작품을 만들어  '극단 청년단' 가진 스탭 집단이라는 특성 속에서 작품을 발전시켜 갔다. 무대, 영상, 조명  사운드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장르문학의 무대화 가능성을 확인했고, 스토리 또한 평범한 노인 샤드록을 둘러싼 일상을 강화시키며 관객으로 하여금 환상과 일상의 경계에 있는 판타지적 요소를 극적으로 느끼게 하는 데에 성공했다.

 

일년  공연의  성수기인 12 말을 공연기간으로 과감하게 선택한 우란문화재단과 프로젝트 만물상, 극단 청년단  시간 작품의 발전과정을 지켜보며 애정을 갖고 공연장을 찾아  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작품이 각각 한국의 관객들에게는 생소한 소설 「그렌델 소설 「요정의  모티브로 하고 있는 점에 착안하여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공연의 정서를 심어주기 위한 “로비 전시회 비롯하여 “관객과의 대화”, “독서토론회등을 통해 직접적으로 관객과 소통을 하기도 했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이해 아쉬움 또는 설렘의 감정을 느끼는 관객들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타로이벤트와 누다심 심리상담 센터 강현식 대표와 함께하는 미니 강연회 등을 개최하며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우란문화재단과 프로젝트 만물상, 극단 청년단 지난 2년간 서로 믿고 의지하며 완성된 작품의 성공적인 공연을 축하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파트너가  것을 약속했다.

 

한편, 우란문화재단은 1 13일부터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시야 스튜디오(SEEYA STUDIO) 집에 사는 몬스터를 시작으로 2018 시즌 공연을 시작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