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 

객석 점유율 110% 기록, 29일 성료

관객이 주체가 되는 이머시브 연극호평

‘공연장 제작공연 지역 확장 사업’ 두 번째 지원작으로 선정

10.20() - 10.29() @대학로 일대

 

 

:: 이미지 = 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 공연사진 | 제공=한국문화예술위원회::


대학로 전역을 이동하며 공연을 관람하는 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가 객석 점유율 110%를 기록하며 지난 2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로드씨어터 대학로2>는 극장을 벗어나 대학로 전체를 무대로 삼는 관객참여형 공연이다. 극장에 모인 관객들은 25명씩 한 팀을 이뤄 대학로 전역을 걸으며 공연을 관람한다. 사전에 지급된 민트색 헤드폰을 끼고, 내레이션을 들으며, 대학로를 걷고, 대학로 곳곳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감상하는 과정 속에서 관객은 공연의 주체가 된다. 작품은 궁극적으로 연극과 관객, 일상과 예술 사이의 경계를 허물고, 그 순간에 튀어 오르는 경험과 충격을 통해 이제껏 없었던 새로운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라는 호평을 얻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로드씨어터 대학로2>를 관람한 관객들은 연극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 작품이라 참여 자체가 즐겁고 신선했다.”, “대학로 곳곳에 숨겨진 이야기는 흥미로웠고, 대학로라는 익숙한 공간을 새롭게 바라보는 기회가 되었다. 또 헤드폰에서 들리는 이희준, 박진주 배우의 목소리는 대학로를 더욱 사랑하게 만들어 주었다.“, “대학로 곳곳에 포진해 있던 배우들, 그리고 무대 위에서 펼쳐진 그들의 실제 이야기는 깊은 감동을 주었고, 마치 우리의 삶이 예술작품이라고 말해주는 것 같았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 어린 후기를 남겼고, “대학로라는 공간 이외에 다른 여러 공간과 지역에서도 <로드씨어터> 공연이 시리즈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라며 후속 작품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이머시브 연극(Immersive Theater)’의 개념을 활용한 신개념 공연으로, 2016년 초연 당시 ‘민트색 헤드폰’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대학로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일반인들의 삶에 초점을 맞춰 극을 구성하였고, 작가의 가공 없이 100% 배우들의 경험담을 녹여 작품을 선보였다.

 

한편,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이번 작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 중인 공연장 제작공연 지역 확장 사업의 두 번째 지원 작품으로 선정되며, 대학로를 넘어 전국 각지의 관객들을 만날 채비에 들어갔다.공연장 제작공연 지역 확장 사업은 질 좋은 콘텐츠의 지역적 확산을 위해 각 지역의 공연장과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제작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로드씨어터 대학로2>는 첫 번째 지원 작품인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의 성공사례에 힘입어 지역 문화예술의 활성화에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벤허’, 29일 초연 성료!

'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한국 창작 뮤지컬 지평 열었다!

 

 

뮤지컬 벤허’, 29일 성료! '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등 화려한 성적 거둬

 

뮤지컬 벤허10 29일 한국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며 막을 내렸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 1880년 발표한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은 창작 뮤지컬이다.

 

특히, 왕용범 연출을 비롯해 한국 창작 뮤지컬 사상 초유의 흥행을 기록한 뮤지컬프랑켄슈타인제작진이 참여하여 개막 전부터 화제가 된 뮤지컬벤허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 박민성, 민우혁, 최우혁, 아이비, 안시하 등 실력파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음악으로 개막 전부터 관심을 모으며 2017년 최고 화제작에 등극한 작품이다.

 

지난 8 24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 뮤지컬 벤허는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오롯이 담아낸 것은 물론, 작품의 서사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음악, 실력파 뮤지컬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역대급 실력을 갖춘 앙상블의 조화로 한국 창작 뮤지컬을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이다.

 

이를 반증하듯 뮤지컬 벤허'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시상식 후보 중 올해의 뮤지컬상을 비롯해 남우주연상(박은태.카이), 남우조연상(민우혁), 여우조연상(서지영), 앙상블상, 연출상(왕용범), 안무상(문성우), 작곡(이성준), 무대예술상(무대디자인 서숙진) 9개 부문 10회 후보 지목으로 최다 노미네이트작에 등극하며 한국 창작 뮤지컬 대표작으로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뮤지컬 벤허는 작품성뿐만 아니라 창작 초연으로도 의미 있는 기록을 남겼다. 뮤지컬 벤허의 티켓을 구매한 유료 예매자 연령 비율은 20대와 30, 4, 50대 중장년 관객의 예매율은 각각 30%의 고른 분포로 (인터파크 티켓 기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채로운 연령층의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이며 대중성을 입증했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지난 824일부터 10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총 86회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에서

고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산 맛집#가산디지털 회식#가산디지털맛집#가산 고기집#가산 흑돼지#탐라도새기 

 

 

 

탐라도새기의

제주흑돼지오겹살과 제주흑돼지목살입니다

각 1인분씩입니다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는

가산디지털역에서 가까운 가산디지털맛집으로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225호에 있습니다

 

 

 

 

 

탐라도새기 실내분위기에요

옆쪽은 다른집이에요

 

 

 

 

 

 

 

메뉴표

 

 

 

 

 

 

 

탐라도새기

 

점심메뉴와 특선메뉴

 

 

 

 

메뉴표에요

 

 

 

 

 

 

기본 반찬이 들어 왔어요

 

 

 

 

 

명이나물과 깻잎,고추

콩나물과 파무침이에요

 

 

 

 

 

숯불도 들어 왔네요

 

 

 

 

구수한 된장찌개도

좋아합니다

 

 

 

 

제주흑돼지오겹살과 목살입니다

 

 

 

 

 

 

잘구워진 고기가

구미를 당기게 하네요

 

 

 

 

 

불위에서 데워진 갈치젓갈에

고기를 찍어 먹으니 맛이 더 좋았어요

제주흑돼지는 제주에서도 이렇게 갈치젓갈에

찍어서 먹어요

 

 

 

 

 

깻잎과 상추에 싸먹는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의

고기맛이 좋아요

 

 

 

 

 

냉면 ,누룽지,

계란찜, 치즈왕 계란말이도 있어요

 

 

 

 

고기가 맛있어

제주오겹살을 추가 주문했어요

 

 

 

 

 

 

불위에서 육즙이 자르르 흐르는 고기

 

 

 

 

 

 

명이나물에 싸서 먹었어요

 

 

 

 

 

 

친구는 비빔냉면을 나는 물냉면을 먹었어요

고기 먹고 물냉면을 먹는 습관이 잘 바뀌지 않네요

탐라도새기는 가산 맛집,가산디지털맛집으로 손님이

많은 고기집이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