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맛집 탐라도새기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에서

고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산 맛집#가산디지털 회식#가산디지털맛집#가산 고기집#가산 흑돼지#탐라도새기 

 

 

 

탐라도새기의

제주흑돼지오겹살과 제주흑돼지목살입니다

각 1인분씩입니다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는

가산디지털역에서 가까운 가산디지털맛집으로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225호에 있습니다

 

 

 

 

 

탐라도새기 실내분위기에요

옆쪽은 다른집이에요

 

 

 

 

 

 

 

메뉴표

 

 

 

 

 

 

 

탐라도새기

 

점심메뉴와 특선메뉴

 

 

 

 

메뉴표에요

 

 

 

 

 

 

기본 반찬이 들어 왔어요

 

 

 

 

 

명이나물과 깻잎,고추

콩나물과 파무침이에요

 

 

 

 

 

숯불도 들어 왔네요

 

 

 

 

구수한 된장찌개도

좋아합니다

 

 

 

 

제주흑돼지오겹살과 목살입니다

 

 

 

 

 

 

잘구워진 고기가

구미를 당기게 하네요

 

 

 

 

 

불위에서 데워진 갈치젓갈에

고기를 찍어 먹으니 맛이 더 좋았어요

제주흑돼지는 제주에서도 이렇게 갈치젓갈에

찍어서 먹어요

 

 

 

 

 

깻잎과 상추에 싸먹는

가산 맛집 탐라도새기의

고기맛이 좋아요

 

 

 

 

 

냉면 ,누룽지,

계란찜, 치즈왕 계란말이도 있어요

 

 

 

 

고기가 맛있어

제주오겹살을 추가 주문했어요

 

 

 

 

 

 

불위에서 육즙이 자르르 흐르는 고기

 

 

 

 

 

 

명이나물에 싸서 먹었어요

 

 

 

 

 

 

친구는 비빔냉면을 나는 물냉면을 먹었어요

고기 먹고 물냉면을 먹는 습관이 잘 바뀌지 않네요

탐라도새기는 가산 맛집,가산디지털맛집으로 손님이

많은 고기집이었어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