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댄서 공개 오디션 개최!

한국어버전 10주년 맞아 대한민국 최고 댄서들의 참여 기대!

 

(사진출처:쇼온컴퍼니)

 

2008년 세종문화회관 한국어버전 초연 이후 지난 10년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주최/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 2018 6월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질 10주년 기념공연에 함께 할 댄서들의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대표적인 송쓰루 뮤지컬로서 배우가 노래와 연기, 춤까지 모두 소화해내는 기존 뮤지컬과 달리 전문 싱어, 댄서(현대무용, 비보이), 아크로뱃 등 각 파트의 역할을 철저하게 분리시켜 완성도를 높인 작품이다.

 

10 3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공개 오디션에서는 현대무용, 아크로뱃, 브레이커 등의 전문 댄서를 선발한다.

 

이번 오디션은 프랑스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심사로 이루어지며 26일 오후 1시까지 이메일(audition@mastent.co.kr)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 mastent.co.kr)를 참조하면 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 낭만주의의 대문호 빅토르 위고(Victor Hugo)의 소설을 원작으로 프랑스의 전설적인 극작가 플라몽동과 유럽의 대표 작곡가 코치안테 등 세계 최고의 예술가들이 모여 완벽한 뮤지컬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1998년 프랑스 파리에서 초연한 이래 프랑스를 포함해 전세계 1,2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흥행작으로서 프랑스 뮤지컬의 부흥을 일으킨 기념비적 작품이다.

 

특히 아름다운 선율, 시적인 가사로 표현하는 뮤지컬 넘버는 댄스와 아크로바틱의 화려한 볼거리, 상직적인 무대미학이 완벽히 조화되어 걸작 뮤지컬로 평가 받는다.

 

뮤지컬 노트르드 담 드 파리 2005년 첫 번째 오리지널팀 투어 공연과 2006년 앵콜 공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역대 최다 관람객 기록을 연이어 갱신했고, 2012, 2016년 선보였던 오리지널 팀의 영어버전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대한민국 뮤지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008년 초연한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누적관객 100만을 동원하며 명실공히 라이선스 뮤지컬을 대표하는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 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랭킹 1!

뮤지컬 <팬레터>

창작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돌풍 예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 랭킹 1위 석권!

-인터파크, 예스24 전체 공연 통합 1!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뮤지컬<팬레터>!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인터파크 예매순위 캡처화면 | 사진제공 = 라이브() ::


지난해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위에 선정된 뮤지컬 <팬레터>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에서 공연 통합 1위 달성하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 이는 지난 1년동안 뮤지컬 <팬레터>를 기다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서 비롯된 결과로 보인다. <팬레터>11() 오전 111차 티켓오픈 시작과 동시에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단번에 예매 랭킹 1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전 예매처에서 뮤지컬을 포함한 공연 전체 분야 1위를 달성하여 이목을 끌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예스24 예매순위 캡처화면 | 사진제공 = 라이브() ::

 

 뮤지컬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으로, 역사적 사실과 상상을 더해 만들어진 모던 팩션(faction)뮤지컬이다. 자유를 억압하던 일제강점기,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문학을 사랑하고 열망했던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 ‘구인회’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었다. 2016년 초연 당시, 블라인드 및 2차 오픈 티켓 전석 매진,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을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에 선정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감독이 투자제작을 결정하며 창작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연 <팬레터>는 대형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도 무서운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입증된 작품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뮤지컬 <팬레터>는 지난 공연에서 관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던 김종구, 문성일, 김히어라, 소정화, 권동호, 양승리, 손유동을 비롯해 김수용, 문태유, 손승원, 조지승, 정민, 박정표, 이승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새롭게 캐스팅 되어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포스터 이미지 | 사진제공 = 라이브() ::

 

한편 1차 티켓 오픈부터 랭킹 1위를 달성하여 새로운 흥행 돌풍을 예고한 뮤지컬 <팬레터는> 오는 11 10 ()부터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또한 프리뷰 기간인 11 10()부터 11 12()에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프리뷰 할인 30%를 제공하며, 10 11()부터 10 18()까지 1차 티켓 오픈 기간에 한하여 조기 예매 할인 25%를 제공한다. (공연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과 감동 

 

연극 <장수상회> 

 

★★★★★

네이버 평점 9.6 · 예스24 평점 10

연일 매진 사례 속 성료!

성원에 힘입어 성남, 제주, 미국 LA

15개 도시 투어 공연 예정!

 

 

 

:: 이미지 = 연극 <장수상회> 마지막 공연 단체 사진 | 제공 =()장수상회문전사::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된 연극 <장수상회>가 열흘간 이어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지난 8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작사 ()장수상회문전사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내년 상반기까지 성남, 제주, 미국 LA 15개 도시의 투어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신구, 손숙, 김지숙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은 매 무대 따뜻한 울림이 있는 감동의 드라마를 선사했다는 호평과 함께 연일 흥행을 이어갔고, 마지막 주 공연에는 열흘간 이어진 추석 연휴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끌어냈다.

 

관객들은 연극으로 재 탄생한 장수상회는 정말 완벽했다.”, “대 배우가 들려 주는 노부부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은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다.”, “실컷 웃다가 쏟아지는 눈물로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연일 찬사를 보냈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평점 9.6, 예매사이트 예스24 평점 10점이라는 높은 관객 평가를 기록하였다.

 

한편, 성황리에 막을 내린 연극 <장수상회>는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0월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시작으로 11월에는 제주와 미국 LA, 12월에는 울산 공연을 확정하였고, 내년 상반기까지 부산, 대구, 의정부, 수원, 삼척, 안동, 울산, 천안, 하남을 포함하여 15개 도시에서 감동의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연극 <장수상회>는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평생 뚝심을 지키며 살아온 김성칠앞에 사랑에 당찬 임금님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의 가슴 따뜻한 로맨스를 그린다치매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따뜻하고 애틋한 가족애로 풀어낸 이번 작품은 배우들의 진중하고 진솔한 연기가 더해져 영화보다 더 큰 감동을 선사하였다.

 

장수상회 점장 ‘김성칠’ 역은 배우 신구와 우상전이 맡아 열연하였고, 소녀처럼 수줍음이 많지만 사랑 앞에서는 당찬 꽃집 여사장 '임금님' 역은 배우 손숙과 김지숙이 나눠 맡았다. 이 외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젊은 배우들이 극에 활력을 더했다. 김성칠의 아들 ‘김장수’ 역은 배우 이원재가, 임금님의 딸 ‘김민정’ 역은 배우 윤영민, 고애리가 맡아 연기했고작품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하는 ‘박양’ 역은 배우 이아영, 이윤수가, ‘멀티남’ 역은 이서환, 김태향이, ‘멀티녀’ 역은 구옥분, 강하나가 열연하였다. (문의 02-929-101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세기를 앞선 천재와 그의 죽음까지 시기한 남자

 

 

 

뮤지컬<에드거 앨런 > 캐릭터포스터 공개

 

 

천재 작가 에드거 앨런 포와 그를 미워하고 질투한 그리스월드

 

캐릭터 포스터로 공개된  인물의 대립구도, 긴장감 UP

 

촬영현장부터 배우들의 뜨거운 열기 이어져 “새로운 인생작 예고

 

 

10 11 (), 오늘 오후 2 1 티켓오픈!

 

 

2017. 11. 17 광림아트센터 BBCH 개막

 

 

 

::: 이미지 = 왼쪽 위부터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왼쪽 아래부터 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이미지 제공 = ㈜쇼미디어그룹 :::

 

 

 

오늘 11 오후 2 1 티켓오픈을 앞두고 뮤지컬 <에드거 앨런 >(프로듀서: 박영석)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에드거 앨런 > ‘에드거 앨런  ‘그리스월드 캐릭터 대립구도를 각인시켰다. 완전히 상반된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는  인물이 펼칠 대결과 미궁 속의 결말에 대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에드거 앨런 역의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배우는 천재 작가의 신념과 고뇌를 표현했다. 포를 연기하는 배우들은 애절하면서도 굳은 결심이 섞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뮤지컬  숨겨진 미스터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반면 포를 나락으로 빠트리는 ‘그리스월드역의 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배우는 비열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질투심에 사로잡힌 악역의 면모를 자랑했다. 그리스월드는 포가 죽은 이후까지 야비하고 무자비한 악행을 선보였던 인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사고 있다.

 

또한 캐릭터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배우들의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에드거 앨런 역의 뮤지컬 베테랑 배우 김수용는 “욕심나던 작품, 인생작으로 만들고 싶다. 포스터 촬영인데도 가슴이 뜨겁게 떨린다 소감을 전했다. 최근  앨범 소식을 알리며 주목 받고 있는 가수  배우 정동하는 “제대로 해보고 싶다.  가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겠다”, 초연에 이어 새로운 역할로 투입된 배우 윤형렬은 “숨길  없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졌지만, 비운의 삶을  포의 내면 아픔을 담아 내기 위해 노력하겠다 말했다.

그리스월드역의 강렬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배우 최수형은 “초연에 이어 다시 돌아왔다. 이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관객에게 인사를 전했다. 믿고 보는 배우로 알려진 에녹은 “신사적인 면모 속에 숨겨진 악의 면모를 여과없이 보여주겠다”, 초연에서 악역의 진수를 보여준 배우 정상윤은 “천재 작가의 불행했던 삶을 차갑지만 강렬한 연기로 펼쳐 보이겠다.” 말했다. 재연 무대의 기대주인 배우 백형훈은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앞선 작품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겠다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2016 초연 이래 1 4개월만에 관객 앞에 새롭게 선을 보인다. 작품은 비운의 천재 작가로 알려진 에드거 앨런 포의 삶을 무대로 옮겼다. 에드거 앨런 포는 ‘검은 고양이’, ‘어셔가의 몰락’, ‘함정과 진자 추리 작품으로 19세기 영미문학사에  반향을 일으킨 인물이다. 특히 그는 현대 스릴러, 추리, 공포 장르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는데, 그의 죽음 역시 베일에 싸여있기 때문에 무대 위에 어떻게 구현될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오늘 11 수요일 오후 2시에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을 통해 1 티켓을 오픈한다. 조기예매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비운의 천재 작가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오는 11 17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된다. (문의 1577-3363)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공연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광림아트센터 BBCH

공연기간

201711 17 () – 20182 4 ()

공연시간

평일 8 /  3, 7 /  · 공휴일 2, 6 ( )

※ 12~1 :  3, 8 (2) /  3 (1)

티켓가격

VIP 120,000 / R 10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 에릭 울프슨(Eric Woolfson) / 각색·한국어가사 노우진 / 작곡·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연출 노우성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영상디자인 박준 / 음향디자인 김필수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배경석

  

에드거 앨런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그리스월드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엘마이라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버지니아김사라  엘리자베스유보영, 허진아

사장임춘길  미스터 로이스터김장섭  의사황만익  레이놀즈조원석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0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이에스에이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