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 <도둑맞은책> 2016년 겨울

대학로 앵콜공연 캐스팅 공개!

 

 

스릴러의 외피를 두른 심리드라마 연극 [도둑맞은 책]의 제작사 문화아이콘이 지난 가을 충무아트센터에서의 공연 이후 대학로로 무대를 옮겨 앵콜공연을 준비하며 캐스팅을 공개했다.

 

2014년 초연 이후 올해까지 3년째 연속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공연되고 있는 연극 [도둑맞은 책]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둔 실력파 배우들이 배역에 욕심을 보이는 등 매번 화제를 모아왔다.

 

이번 연극 [도둑맞은 책] 대학로 공연은 혜화동로터리에 자리한 예술극장 나무와물에서 진행되며 이번달 공연장 객석을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관객 집중도를 높일 예정이다.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 시나리오 작가 '서동윤' 역에는 배우 박호산과 이시후가 캐스팅되었다.

믿고 보는 배우 중 한 명인 박호산은 매번 안정적인 연기와 엄청난 집중력으로 극에 더욱 더 빨려 들어가게 만드는 매력적인 배우이다. '서동윤' 역할로는 벌써 세 번째 합류하며 배역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시후는 [레베카], [바람의나라], [푸른눈박연], [뿌리깊은나무] 등에서 좋은 모습으로 주목 받아온 배우로 이번에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또한, 서동윤 작가와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보조작가 '조영락' 역에는 배우 강정우와 이규형 그리고 조상웅이 맡는다. 최근 연극 [날보러와요]에서 용의자 역할로 나란히 캐스팅되어 연기대결을 펼쳤던 강정우와 이규형. 강정우는 [젋음의행진], [난쟁이들], [공동경비구역JSA]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규형은 [팬레터], [은밀하게위대하게], [위대한 캣츠비 Re:boot]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렇게 무대에서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가장 핫한 두 배우의 출연에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배우 조상웅은 일본 극단 사계 출신으로 뮤지컬[스프링 어웨이크닝], [라이온 킹], [캣츠] 등 다수의 작품으로 활동을 하여 주역배우로 자리를 잡았으며, 지난해 뮤지컬[미스사이공]으로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된 배우이다. 최근 한국 첫 복귀 작으로 뮤지컬[인터뷰]에서 싱클레어 역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뮤지컬[러브레터], [위키드], [레미제라블] 등 다수의 작품 활동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입지를 다져왔다.

 

연극[도둑맞은 책]은 대한민국스토리공모대전 수상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인정받은 유선동 작가의 영화 시나리오를 원작으로 한다.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 시나리오 작가가 영화대상 시상식 날 사라지게 되면서 이에 벌어진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20161216일부터 226일까지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물에서 공연되며, 오는 1117일 목요일 오후 3시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컬처마인 1566-5588) 

   

1.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도둑맞은책

공연장소: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물

공연기간: 20161216() ~ 20170226()

공연시간: 평일 오후 8/ 토요일 오후 4, 7/ 일요일 오후 3, 6/ 월 공연없음

*127(), 28() 설연휴 공연없음

*130() 오후 3, 6시 공연

관람료: 40,000

관람등급: 13세 이상

러닝타임: 100

출 연: 박호산, 이시후, 강정우, 이규형, 조상웅

제 작: 문화아이콘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홍보지원: 미미컴퍼니

공연문의: 컬처마인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문 의: 컬처마인 1566-5588

 

  (사진제공:컬처마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공기남 X고닥> 콜라보 세번째시리즈 그대의 편이 돼줄게음원공개

 

 

18일 자정을 통해 스승과 제자로 만나 데뷔전부터 의미있고, 재미있는 앨범을 해보자고 약속해서 시작된 콜라보 앨범 그대의 편이 돼줄게공개된다

 

첫 음원 공개 직후 별다른 홍보 없이 멜론 실검 1위를 비롯 전 챠트에 오르며, 현재까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공기남 X고닥> 콜라보 시리즈.

 

이번 3번째 타이틀 곡 <그대의 편이 돼 줄게>는 연인이 있는 이성 친구를 짝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항상 마음을 아프게 하는 이성친구의 남자친구 보다 내가 더욱 그대를 사랑하고 있다, 더 잘 해 줄 수 있는데 라는 메세지가 담긴 곡이다.

 

특히나, 이번 곡은 담백한 미성의 보컬 굿나잇스탠드의 '멜튼'이 객원보컬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 짙은 감성을 자아냈으며, 앞서 공개 된 싱글에 참여한 ‘406호 프로젝트에 이어 이번 조합 역시 꿀조합이라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17() 저녁 7시 판도라 TV, 인디학개론 페이스북 페이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을 선공개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사진 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인 더 하이츠추가 캐스팅 공개!

장동우, 김유권, 김성규, 박강현, 안재효 합류로 기대감 UP!

초연에 이어 뜨거운 애정으로 다시 한번 임한다! 장동우, 김성규

, 힙합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 도전한다! 김유권, 박강현, 안재효

 

 

[뮤지컬 인 더 하이츠 포스터]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 차학연(빅스, N), 이상이와 함께 심장이 뛰는 무대로 찾아온다!

1차 티켓 오픈 1122일 오후3시 치열한 예매 전쟁 예고!

20161220일부터 20172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폭발하는 리듬, 심장이 뛰는 무대로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에 장동우(인피니트), 김유권(블락비),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안재효(블락비)가 추가 캐스팅으로 공개되었다.

 

오는 1220일부터 20172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재공연 예정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앞서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 오소연, 제이민, 차학연(빅스, N), 이상이, 최수진, 나하나 등의 캐스팅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그들에 이어 2015년 초연 공연에서 랩과 스트릿 댄스가 주를 이루는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했던 장동우(인피니트)’와 탄탄한 보컬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실력을 검증 받은 김성규(인피니트)’가 다시 합류하고,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김유권(블락비)’, 완벽한 비주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안재효(블락비)’,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떠오르는 신예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추가 캐스팅 공개 : 장동우(인피니트), 김유권(블락비)]

 

우스나비역 장동우(인피니트), 김유권(블락비)

워싱턴 하이츠에서 수퍼마켓을 운영하며 언젠가 고향에 돌아갈 것을 꿈꾸는 희망의 청년 우스나비역은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와 함께 그룹 인피니트 활동과 힙합 유닛 인피니트H, 최근 첫 솔로 자작곡까지 공개하며 아티스트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장동우가 맡았다. 그는 지난해 첫 뮤지컬 무대에 도전하며 화려한 랩과 댄스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올해 8월 도쿄, 11월 요코하마에서 공연된 인 더 하이츠무대에도 올라 현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리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함께 겸비한 블락비의 김유권 합류했다. 최근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에서 조커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 무대를 치른 바 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추가 캐스팅 공개 :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안재효(블락비)]

 

베니역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안재효(블락비)

니나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콜택시 회사에서 일하며 니나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베니역은 차학연(빅스, N)’, ‘이상이와 함께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실력파 보컬 김성규가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른다.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 예능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그는 광화문연가, 뱀파이어, 최근 올슉업까지 꾸준하게 뮤지컬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초연의 경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는 그의 무대가 기대된다.

이어 올해 베어 더 뮤지컬에 출연하며 놀라운 실력으로 무섭게 떠오른 박강현이 함께한다. 신예답지 않은 흡입력 있는 연기로 공연 마니아 관객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는 그는 이번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서는 밝고 열정적인 청년으로의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훤칠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블락비의 안재효가 마지막으로 이름을 올렸다. ‘우스나비역을 맡은 김유권과 함께 일본에서 뮤지컬 런투유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하며 일본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박수를 받았었다.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하여 진한 감동과 위로를 관객들에게 전한다. 2015년 초연 당시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랩, 힙합, 스트릿 댄스, 강렬한 리듬과 뮤지컬 무대의 결합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김성규(인피니트), 오소연, 제이민 초연 멤버들의 대거 합류, 그리고 김유권(블락비), 박강현, 차학연(빅스, N), 안재효(블락비), 이상이, 최수진, 나하나 실력파 뉴 캐스트들의 캐스팅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오는 1220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연말과 가장 어울리는 쇼 뮤지컬로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오는 1122일 화요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예술의전당 예매사이트를 통해 1차 티켓 오픈(20161220일부터 2017111일 공연 분) 되며, 126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130,000, OP120,000, S90,000, A60,000/ 공연문의 1588-5212)

 

 

공 연 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공연일시

20161220() - 2017212()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티켓금액

R130,000/ OP120,000/ S90,000/ A60,000

캐스트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김유권(블락비),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차학연(빅스, N), 안재효(블락비), 이상이, 오소연, 제이민, 최수진, 나하나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스탭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 김재덕, 무대 박동우, 조명 구윤영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프로덕션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sical_intheheights

 

 

(사진제공:오픈리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부모님과 함께 보고 싶은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쇼뮤지컬 천변카바레

수능주간 맞아 수험생 할인 펼쳐..

 

 

 

2016 11 7일부터 13일까지 집계한 KOPIS 공연예술통합전산망 주간 박스오피스에서 지난주 3위로 프리뷰 공연을 시작한 천변카바레’’가 뮤지컬 부문 1위에 올랐다. “부모님과 함께 하고 싶은 공연이라는 관객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천변카바레제작사에서는 수능주간을 맞아 공연장을 찾는 수험생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펼친다. 11 17일부터 23일까지 7일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관객에게는 부모님 등 동반 2인까지 50% 할인율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세대를 초월한 관객이 찾는 이채로운 광경

뮤지컬 매니아는 물론, 대학로 극장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중년 관객들까지 대거 찾은 천변카바레공연장은 세대를 초월한 관객층으로 한국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있다. 젊은 여성 관객과 중절모를 눌러쓴 백발의 노신사가 어깨를 나란히 한 채, 공연전 로비에 마련된 천변상회에서 이벤트로 준비한 뽑기를 하는 모습도 천변카바레에서만 볼 수 있는 이채로운 광경이다.

천변카바레1960~70년대 급격한 현대화의 물결 속에서 물질 만능주의가 팽배해가는 서울의 이면을, 시골에서 상경해 노동자, 웨이터, 배호 모창 가수로 변신하는 주인공 춘식을 통해 생생하게 볼 수 있는 뮤지컬이다. 1970년 청계천변에 있는 천변카바레에서 이들이 엮어가는 사랑과 배신, 웃음과 눈물의 드라마, 지금 들어도 세련된 클럽 음악과 현란한 춤이 파노라마처럼 한편의 쇼로 펼쳐진다.

 

천변카바레의 새로운 주인공 고영빈! 히든싱어, 히든엑터 최형석!

2016천변카바레의 새로운 주인공은 고영빈. 일본 극단 사계 출신으로 바람의 나라’ ‘프리실라’ ‘라카지’ ‘마마 돈 크라이등의 뮤지컬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이다. 평소 학구적이고 진지한 배우로 알려진 그가 표현하는 시골뜨기 춘식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많은 뮤지컬 팬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는 후문. 몸을 잘 쓰는 배우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영빈은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천변카바레의 쇼 무대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숨겨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라고.

한편, 고영빈과 함께 더블로 캐스팅된 최형석은 숨겨진 보석 같은 배우이다.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히든싱어> 윤종신 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던 그는, 음반을 내기도 한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이다. 히든싱어이자 히든엑터인 그의 진면모가 궁금하다면 천변카바레로 입장!

 

뻘시스터즈와 MC, 멀티맨들의 활약! 영혼을 변주하는 천변밴드 소울트레인!

멀티맨 정운은 MC, 웨이터, 음반사 사장 등의 역할을 넘나들며 천역덕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뻘시스터즈를 맡은 하미미, 최정은은 화려한 노래와 안무로 6070 카바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춘식의 첫사랑 순심과 섹시한 카바레 여가수 미미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해준다.

소울이 있는 록음악을 지향하는 8인조 빅밴드 소울트레인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로 60~70년대 클럽음악을 세련되게 재구성해낼 예정.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의 60~70년대 히트곡 넘버 외에 소울트레인의 자작곡이 추가되어 뮤지컬적인 요소를 대폭 더했다. 배호를 짝사랑하는 밤무대 여가수 다이애나(보컬 임윤정)와 매번 배호 왜 안 나오냐며 주사를 부리는 18번 테이블 손님(색소폰 조성현)의 감초 연기도 깨알 같은 재미를 전해준다.

 

한국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장을 여는 천변 시리즈 뮤지컬

천변카바레는 한국 창작 뮤지컬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시리즈 뮤지컬이다. 월북작가 박태원의 모더니즘 소설 천변풍경에서 이름을 따온 천변 시리즈 뮤지컬은, 한국 근현대 대중음악사를 토대로 그 시대의 사회상과 서민들의 삶을 그려왔다. ‘천변카바레 1930년대 만요를 음악감독 하림과 맛깔나게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천변살롱에 이은 그 두번째 작품.

천변살롱과 마찬가지로 대중음악평론가 강헌과 방송작가 박현향이 대본을 썼으며 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 홍광호, 김선영, 조용필, , 박진영 등의 콘서트를 감독한 김서룡(청운대 교수)이 연출을 맡았다. 

 

 

천변카바레 인터파크 후기

 

엄마아빠와 함께 보기 좋은

배호를 좋아하는 부모님께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고자 예매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좋아하셔서 나도 대 만족
!
공연 내내 흘러나오는 배호의 노래와 간결한 스토리 구성이

부모님과 보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공연이라는 생각이 든다.(ID :svnati**)

 

부모님과 함께 보시면 좋을 같아요..*^^*

공연 보고 집에 돌아와서 어머니께 "배호"라는 가수 아셔요? 하고 여쭤보니 "그럼, 알지. 유명했는데.."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에 별 생각 없이 좋아하는 배우님이 나오시고 예전에 했던 천변살롱을 못 본 게 좀 후회되서 예매한 공연이라 어머니 생각까지는 못했는데 꼭 어머니 모시고 다시 한번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ID:moy**)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나는 뮤지컬이에요.

고영빈 배우님이 좋아서 무작정 예매했던 뮤지컬~
예전 시즌에는 최민철 배우님이 주인공이셨더군요
.
카바레~ 왠지 내 나이와는 어울리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드는 낯섬이 있지만
,
오래 전 부모님이 자주 들으셨던 노래들을 고영빈 배우님을 통해 들을 수 있었어요
.
배호라는 가수는 잘 몰랐었는데, 이번 공연을 통해 배호 가수님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고 노래들도 친근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
옛 추억을 자극하는 뽑기놀이 한 판도 즐길 수 있었고, 아기자기한 즐거움이 있는 공연이에요
.
부모님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공연입니다.(ID:shm**)

 

 

공연 개요

 

* 공연기간 : 2016 11 4()~11 27()

* 공연시간 : 평일(..) 8 / 평일() 3,8 / () 3, 7 / () 4

* 공연장소 :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 티켓가격 : R 55,000 S 45,000

* 관람등급 : 13세 이상 관람가

* 관람시간 : 90(인터미션 없음)

* 기획,제작 : ㈜뮤직웰

*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한국문화예술위원회 (02-3668-0007)

* 문의 : ㈜뮤직웰 (02-546-784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