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수상회 출연하는 이순재 & 신구,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연극 <장수상회>에서 까칠한 노신사역으로 열연을 펼칠 이순재, 신구가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촌철살인의 입담을 선보였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를 통해 최고의 호흡을  보인  사람은, 9 7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에서 같은 역으로 캐스팅 되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늘 방송을 통해 이순재, 신구.  배우를 목격한 시민들의 제보가 끊이지 않았으며 “ 귀를 의심했어요. 정말 출연 하시다니…” “ 분을 라디오에서 뵙게 되니 너무 반갑습니다~” 실시간으로 청취자들의 반응을 확인할  있었다.  

 사람의 동반 라디오 출연으로 초반에는 MC들의 성대모사가 아닌가 하는 등의 의혹이 다수 재기 되었지만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반가움을 표하는 청취자들이 넘쳐났다.

 

한편, 60 명의 시청자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 되었던, '두시탈출 컬투쇼' 장수상회 편이 방송 되는 동안, ‘연극 장수상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오르는 .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9 7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 신구, 이순재, 손숙, 박정수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강성진과 김민경, 공현주의 합류로 극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어  예정이다.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 리메이크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국 LA 유서 깊은 윌셔이밸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제주, 대구, 전주 . 전국 30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 9 7일부터 10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2018 9 7() ~ 10 9()

   

유니플렉스 1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김결, 김민경,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이우철

기획/제작

() 장수상회문전사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배우 민우혁-이정수, 뮤지컬프랑켄슈타인

 

 

 

서울 공연 성료 소감 전해…. “매 순간 영원히 기억하고파

 

 

 

배우 민우혁-이정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서울 공연 성공적 마무리!

 

배우 민우혁과 이정수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소감을 전했다.

배우 민우혁과 이정수는 지난 6 20일부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무대에 올라 두 달여간 이어진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작품이다.

극 중 민우혁은 극 중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빅터 프랑켄슈타인역으로 열연하며 개막 초반부터 안정적인 호흡은 물론, 섬세한 연기로 이성적면서도 외로움에 고뇌하는 빅터로 완벽 변신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정수 역시 특유의 묵직한 카리스마와 선 굵은 연기로 빅터의 가족이자, 충직한 집사를 자신만의 연기로 풀어내며 빛나는 존재감으로 무대를 꽉 채워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민우혁은 소속사인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를 통해 그 동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빅터와 자크를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었던 것은 관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이다. 앞으로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서울 마지막 공연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정수 역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라는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커다란 영광이었고, 매 순간이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이었다. ‘룽게를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하고 즐겁게 공연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배우 민우혁과 이정수는 최근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서울 공연을 마치고 오는 9 5일부터 대구와 부산을 비롯해 다양한 도시에서 지방 투어 공연을 펼치며, 민우혁은 오는 9월부터 방송될 JTBC’3의 매력에서 신호철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 중이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프랑켄슈타인’ 26일 대단원의 막 내려

 

 

 

한국 뮤지컬 초대형 흥행작 입증!

 

 

 

대구-진주-김해-부산 등 지방투어에 나선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26일 서울 공연 성료! 대구-진주-김해-부산 등 지방투어 나선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지난 26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올해 세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초연과 재연에 이어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1, 2,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 연간 랭킹 1위에 등극, 타 공연을 압도하는 판매량과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흥행 기록을 다시 써내려 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공연 마지막 주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해 사상 초유 흥행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배우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과 함께 뉴 캐스트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가 합류해 선보인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특히, 더욱 깊어진 감정선의 기존 캐스트 배우들과 뉴 캐스트 배우들의 새로운 캐릭터 해석이 절묘한 앙상블을 이뤄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1 2역을 연기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배우들의 열연을 비롯해 화려한 무대세트, 강렬한 선율의 넘버로 무대를 가득 메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관객의 시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며 전율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거머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6 20일부터 8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총 88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지방투어에 나선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오는 95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진주(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2018 10 12~13), 김해(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2018 10 19~21), 부산 등에서 공연하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