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아이언 마스크’ 8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

 

또 하나의 흥행 대작 탄생 예고!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8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 913일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 개막!

 

 

세계적 문호 알렉상드르 뒤마의 불후의 명작, ‘아이언 마스크8일 오후 2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원작 소설 아이언 마스크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생생한 묘사로 19세기부터 지금까지 약 200년간 사랑받아온 소설로, 1998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공전의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국내에서 10년간 공연되며 성공을 거둔 뮤지컬 삼총사의 오리지널 제작사인 클레오파트라 뮤지컬’ (Cleopatra Musical)의 최신 흥행작으로, 지난 201711월 체코 초연 이후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될 것으로 알려져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빌보드 차트 탑에 오른 ‘All For Love’의 작곡가 브라이언 가이 아담스(Bryan Guy Adams)가 작품의 작곡을 맡아 기대를 더하고 .

 

또한 뮤지컬 애드거 앨런 포’, ‘셜록홈즈등 역동적인 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노우성 연출은 원작 소설 아이언 마스크를 기반으로 17세기 프랑스의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해낸 무대 위에서 사랑과 우정, 애증과 복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에 걸맞는 실력파 배우들로 발표 당시부터 특급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출연진 역시 눈길을 끈다.

 

 

프랑스의 왕이자 허영심이 많고 독선적인루이루이의 쌍둥이 동생이라는 이유로 철가면이 씌워진 채 감옥에 갇힌 필립에는 장동우, 산들, 이창섭이 캐스팅됐으며, 삼총사가 은퇴한 후 유일하게 왕궁에 남아 왕실 총사대장이 된 달타냥역에는 배우 서영주와 이건명이 이름을 올렸다.

 

삼총사의 리더인 아토스역에는 배우 김덕환, 박준규, 김영호가 무대에 오르며 삼총사 은퇴 후 종교에 귀의해 신부가 된 아라미스역에는 배우 최낙희와 류창우가, 삼총사 은퇴 후 부인인 세실을 만나 소박한 행복을 느끼며 사는 포르토스역에는 조남희, 이병준, 김법래가 출연한다.

 

루이의 어머니이자 황후인 역에는 배우 백주연과 김아선, 정명은이, ‘아토스의 아들로 아버지를 마음 속 깊이 존경하는 아들이자, 왕실의 총사가 되길 희망하는 라울역에는 신현묵, 유현석, 진호(펜타곤)가 트리플 캐스팅됐다.

 

우연한 루이와의 만남 이후 약혼자인 라울과 이별하게 되는 크리스틴역으로 김여진과 양서윤이 이름을 올렸으며 달타냥을 따르는 왕실 근위 대장 마르끄역으로는 배우 장대웅, 최성원이, ‘해적왕 포르토스의 아내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남편에 대한 깊은 사랑을 동시에 지닌 세실역에는 배우 유보영과 김수정이 출연한다.

 

국내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라이선스 초연 무대를 빛낼 것으로 기대되며 탄탄한 스토리,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넘버까지 흥행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체코에 이어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13일부터 11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1차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인터파크 글로벌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작되며, 오는 14일까지 예매시 조기 예매 할인으로 20%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8 7() 아시아 초연 무대 개막!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2차 티켓오픈 전 예매처 랭킹 1! 순항 예고!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티켓오픈 1위 이미지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 컴퍼니::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아시아 초연 무대가 8/7(화)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시작된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고, 쇼 비즈니스를 자신의 생업으로 삼은 남자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였다. 특히 이번 아시아 초연 무대에서는 바넘이 만나는 인물들, 그들과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하였고, 따뜻하고 밝은 음악을 더해 볼 거리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완성도까지 잡았다.

 

더불어 주인공 바넘 뿐만 아니라, 바넘의 조력자 ‘아모스 스커더’, 언제나 바넘을 위해주는 아내 ‘채어리 바넘’, 스웨덴 출신의 사랑스러운 오페라 가수 ‘제니 린드’, 공연의 해설자 ‘링 마스터’, 현존하는 가장 나이 많은 퍼포머 ‘조이스 히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퍼포머 ‘톰 썸’ 등 극 중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입체적으로 그리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에 배우들도 대본에 완벽 몰입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통통 튀게 표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작품은 탄탄한 완성도를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10개부분 노미네이트,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3개 부분 노미네이트,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이다. 국내 공연에서는 지난 8/6(월) 진행된 2차 티켓 오픈 당시 전 예매처 공연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초연 무대의 순항을 예고했다.

 

또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유료 관객을 대상으로 ‘브릭스 카드’를 발급한다. ‘브릭스 카드’는 공연의 재관람 리워드 카드로, 3회 관람 시 40%할인, 5회 관람 시 50% 할인, 7회 관람 시 R석 초대권 증정, 10회 관람시 VIP석 관람권을 증정하는 ‘통 큰’ 재관람 혜택을 마련하며 관객들을 맞이 할 준비를 마쳤다.

 

밝고 경쾌한 음악과 탄탄한 드라마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8/12(일)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조기예매 할인 20%,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유료 티켓 소지자에게는 재관람 할인 20%를 제공한다.(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에스메랄다유지,

클로팽박송권 마지막 공연 소감 밝혀!

 

 

배우 유지, 박송권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서울 공연 성공적 마무리! 지방투어 시작!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배우 유지, 박송권이 서울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에스메랄다역을 맡은 유지와 클로팽역을 맡은 박송권이 5일 성공리에 서울 공연을 마무리했다.

배우 유지, 박송권이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매력적인 외모, 호소력 짙은 목소리, 뛰어난 춤 솜씨를 모두 갖춘 유지는 극 중 치명적인 아름다움과 순수한 영혼을 동시에 지닌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역을 맡아 무대에 올랐다.

유지는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안정적인 연기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에스메랄다 역으로 완벽 변신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 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에 대해 유지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라는 훌륭한 작품을 존경하는 선배님들 그리고 대단한 댄서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행복했다.”공연 한 회, 한 회가 소중했고 평소 동경해오던 역할이어서 최선을 다했다.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시는 관객분들이 계셔서 감사했고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일원으로 여러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더 감사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 이어질 지방 공연에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집시들의 우두머리이자 에스메랄다의 보호자 같은 존재인 클로팽역을 맡은 박송권은 2016노트르담 드 파리에도 출연해 객석을 단숨에 압도하는 연기와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그간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2018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도 클로팽역을 완벽 소화해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는 반응을 얻었다.

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박송권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무사히 끝난 것에 감사하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송스루 작품이다 보니 매일 공연함에 있어 목상태가 좀 걱정됐지만 다행히 문제 없이 버텨줘서 고맙고, 그간 고생했던 동료 배우들과 스텝들 그리고 큐로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 지방 공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지, 박송권 배우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서울 공연을 마치고 오는 17일 김해를 시작으로 총 14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전시 아이러브레고와 함께 만나는 썸머 체험 프로그램!

폭염 속 시원한 도심 피서 화제

 

 

 

 

전시 아이러브레고함께 만나는 썸머 체험 프로그램! 전시도 보고 물놀이도 즐기자!

 

 

아이러브레고전시회가 폭염 속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썸머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연일 폭염이 이어지면서 시원한 쇼핑몰과 백화점 등에서 더위를 피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이러브레고전시회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에 위치해 총 1,016,000개 레고 블록과 6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전시회이다.

 

아이러브레고는 썸머 체험 프로그램으로 4m 높이의 대형 슬라이드를 설치하여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 전시도 보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슬라이딩 워터풀은 오전 10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하며 입장료는 3,000, 워터풀 이용권은 8,000원으로 전시회 관람시 워터풀 이용권은 6,000원이다.

 

특히 쿨 썸머 패키지는 전시회와 슬라이딩 워터풀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6년 말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아이러브레고전시회는 레고의 브랜드 명을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전시로, 이탈리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약 5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980년대 시리즈 클래식 스페이스와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독수리 요새중세시대 성’,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그랜드 시티’, 영화 캐리비안 해적에서 영감을 받은 해적의 모험’, 고대 로마의 네르바 광장을 볼 수 있다.

 

특히 스파이더맨, 해리포터, 피터팬 등 작품들 속 숨겨진 캐릭터 찾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며 그랜드 시티섹션 속 숭례문모형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아이러브레고는 오는 1230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개최되며 슬라이딩 워터풀은 문화홀 1층 야외마당에서 이용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