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는 8 7() 아시아 초연 개막!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연습 현장 공개!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연습실 스케치 이미지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 컴퍼니::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이 오는 8 7() 아시아 초연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을 하며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연습 현장을 공개해 개막 초읽기에 나섰다.

 

공개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연습실은 관객들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지상 최대의 쇼를 선사하기 위해 누구보다 집중하며 연습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아 내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달했다. 특히 배우들은 관객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배역 별로 모여 캐릭터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나누고, 연습 중간중간 자투리 시간마다 페어 별로 모여 연기 호흡을 맞추는 등 일분 일초를 헛되이 보내지 않으며 연습실에 있는 모든 시간을 공연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연습실 스케치 이미지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 컴퍼니::

 

쉬는 시간이 끝나고 새롭게 런스루에 임할 때마다 배우, 스태프 모두가 모여 파이팅콜을 외쳤다. 이는한 마음 한 뜻으로 공연의 성공적인 개막과 앞으로의 순항을 위해 화합을 다지는 것으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팀의 훈훈한 분위기와 찰떡궁합팀워크를 짐작하게 한다.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연습실 스케치 이미지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킹앤아이 컴퍼니::

 

또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아시아 초연 무대는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배우들의 환상 연기, 앙상블의 칼군무와 더불어 기존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마술쇼와 저글링 그리고 화려한 서커스가 더해진다. 이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단 한 순간도 공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오감 만족 뮤지컬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작품으로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하여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10개부분 노미네이트,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3개 부분 노미네이트,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이다.

 

검증된 작품성과 다양한 볼거리로 올 여름, 관객들에게 시원한 문화 바캉스가 되어 줄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 7()부터 10 28()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핑크퐁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 <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과 함께 즐거운 여름방학 이벤트 잇따라..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공연사진(제공_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내놓은 핑크퐁 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_정준/음악_김혜성/연출, 안무_신선호/이하_핑크퐁랜드>” 지난 7 13 개막  연일 객석을 가득 채우며 순항 중이다.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튼튼쌤과 함께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 방문해 빛을 잃어가는 황금별을 살려내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이번 공연은 볼거리가 풍성하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튼튼쌤은 황금별을 찾기 위해 과자마을, 공룡마을, 바다마을, 밤의마을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그들이 방문하는 마을마다 헨젤과 그레텔, 티라노사우르스, 깔깔요정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나타나 ‘상어가족 비롯한 신나는 싱어롱과 함께 황금별을 찾는 데에 일조하며 시시때때로 캐릭터들은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기도 하는데, 이런 과정속에서 어린이 관객들은   화면에서만 만나온 캐릭터들과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또한, 핑크퐁랜드에서 다섯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 활용으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구현되며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님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공연장을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가득하다.

방학을 맞아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관객들에게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핑크퐁랜드 럭키백과 동물동요 사운드북, 핑크퐁스토어 상품권, 스티커북 등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와 함께 핑크퐁색칠놀이북을 증정하는  동심을 사로잡을 이벤트들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제작사인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이제 반환점을 돌아 마무리를 준비한 핑크퐁랜드를  많은 관객이 즐길  있도록 여름방학 패키지 티켓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개발해 관객들에게 한발  다가설 예정이다.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주최하고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등이 후원하는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_황금별을찾아라> 8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있으며 20 이상 단체예약은 프로스랩(02-391-8223) 통해 문의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문의_클립서비스 1577-3363)

 

 

 

 

공연개요

-    :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      :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

-      : 2018. 7. 13 () - 2018. 8. 26 ()

-      : - 오전 11 / 오후 2, 토일 오전 11 / 오후 2 / 오후 4시반 (월요일 )

             ※ 7/24() - 8/5() 기간  오전 11 / 오후 2 / 오후 4시반 (월요일 )

- 러닝타임: 65

- 관람연령 :  20개월 이상

- 티켓가격 : VIP 58,000 / R 44,000

-      :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1544-1555)

- 주최/주관 :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      : 유진엠플러스

- 홍보마케팅 : 프로스랩 (보도자료문의_02-391-8222)

-      :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 공연문의 : 클립서비스 1577-3363

* 크리에이티브팀 : _정준, 음악_김혜성, 연출/안무_신선호, 기술_서정민, 무대소품_정숙향, 조명_김재원,

음향_이용석, 의상_오수현, 영상_강노아, 분장_이지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아이언 마스크대표 보컬돌 산들-이창섭 출연 확정!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 무대 선다!

 

 

비투비 이창섭-B1A4 산들 뮤지컬아이언마스크에서 만난다! 기대감 UP!

 

뮤지컬아이언마스크에 대표적 보컬돌로 꼽히는 이창섭과 산들이 출연한다.

1일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대표적 보컬돌 산들과 이창섭의 출연을 확정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창섭, 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뮤지컬 서른즈음에’, ‘올슉업 2016년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인 산들과 뮤지컬 도그파이트’, ‘애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이창섭은 극 중 루이 14로 출연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흥행작인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배우 이창섭과 산들이 표현해낼 또 다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실력파 보컬돌들이 펼칠 가창력의 향연에도 관심이 쏠린다.

 

산들과 이창섭은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산들은 큐피드로 출연해 42대 가왕 결승전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앞서 꽃피는 오골계로 출연해 응급실을 불러 서정적인 보이스로 아이돌 그룹에 대한 편견을 타파했다. 이창섭 역시 잘 터져요 와이파이로 출연해 황치훈의 추억 속의 그대를 선곡하여 시원한 음색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판정단으로 출연한 산들이 정체를 맞춰 놀라움을 자아냈다

산들과 이창섭의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추가로 어떤 배우들이 출연하여 라이선스 초연 무대를 빛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13일부터 11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8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1차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작되며, 오는 14일까지 예매시 조기 예매 할인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아이언 마스크’ 8 1차 티켓 오픈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

역사적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 무대 오른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81차 티켓 오픈 앞두고 포스터 공개!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된다!

 

세계적 문호 알렉상드르 뒤마의 불후의 명작, ‘아이언 마스크가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으로 한국에서 공연된다.

1일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제작 확정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원작 소설 아이언 마스크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생생한 묘사로 19세기부터 지금까지 약 200년간 사랑받아온 소설로, 1998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공전의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원작 소설의 탄탄한 전개와 영화의 호쾌한 액션을 모두 담아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7세기 프랑스의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해낸 무대 위에서 사랑과 우정, 애증과 복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국내에서 10년간 공연되며 성공을 거둔 뮤지컬 삼총사의 오리지널 제작사인 클레오파트라 뮤지컬’ (Cleopatra Musical)의 최신 흥행작으로, 지난 201711월 체코 초연 이후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될 것으로 알려져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빌보드 차트 탑에 오른 ‘All For Love’의 작곡가 브라이언 가이 아담스’(Bryan Guy Adams)가 작품의 작곡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스팅로드 스튜어트가 함께 불러 빌보드 차트 탑에 오른 ‘All for Love’의 작곡가이자 1998년에는 캐나다 명예의 거리에, 2006년에는 캐나다 음악 명예의 전당에 입성해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친 브라이언 가이 아담스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작곡자로 나서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선율로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역사적인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을 위해 국내 최정상의 제작진이 나설 예정이다.

 

뮤지컬 애드거 앨런 포’, ‘셜록홈즈등 역동적인 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연출가 노우성이 총 연출을 맡았으며, 이에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광화문 연가등에서 활약한 음악감독 김성수가 음악 수퍼바이저로 나서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관객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탄탄한 스토리, 호쾌한 액션, 그리고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넘버까지, 흥행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체코에 이어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또 하나의 흥행 대작 탄생으로 귀추를 주목 시킨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13일부터 11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8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1차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작되며, 오는 14일까지 예매시 조기 예매 할인으로 20%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