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연기획사 주식회사 대학로발전소, 2018 하반기 라인업 공개!

 

- 다양한 장르별 소극장 맞춤형 공연 다수 보유로, 관객의  사랑 받아

 

  대학로 소극장 전문 공연기획사 주식회사 대학로발전소(이하 ‘대학로발전소’) 2018 하반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연극 ‘오백에삼십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연극 ‘와일드패밀리’, 뮤지컬 ‘메리골드’, 연극 ‘형제의 ’, 연극 ‘비행소녀’,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등이다.

 

 

 

 

  대학로발전소는 2015 11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기획  마케팅을 시작했으며, 대학로발전소는 작년 11, 법인 전환하였으며 현재까지 지속적인 기획, 마케팅 제안 러브콜을 받고 있는 공연 홍보, 마케팅 전문 공연기획사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 보유로 공연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연극 ‘오백에삼십 경우, 현재까지 오픈런 공연으로 꾸준한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9월부터는  200석의 아트포레스트 1관을 ‘오백에삼십전용관으로 하여,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작년 4 초연을 시작으로 같은  10월부터 현재까지 세우아트센터에서 오픈런으로 진행 중인 공연이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세대가 공감할  있는 소재로 높은 재관람률을 자랑한다.

 

  코미디 연극 ‘와일드패밀리 올해 2 시작으로, 7월까지 대학로 물빛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났으며, 꾸준한 사랑으로 지방 투어 공연으로 잠시 대학로 휴식기를 가졌다. 다가오는 9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풀빛극장으로 공연장을 옮겨 새단장 ,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전국 학교 초청 공연, 지방 투어 등으로 많은 관객들을 만나며, ‘소확행 뮤지컬’, ‘힐링 뮤지컬로써 입지를 다졌다. 현재 역시, 꾸준한 공연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연말까지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연극 ‘형제의  남성 2인극으로, 2013 초연 이후, 꾸준한 관객의 러브콜로 1 만에 지난 7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2관에서 막을 올렸다. 진한 형제애와 2인극만의 특색으로 관객과 배우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연극 ‘비행소녀 8 23일부터 9 2일까지 대학로 명작극장 2관에서 진행되는 종합예술연극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생생한 라이브연주와 안무(움직임), 연극과 설치미술의 앙상블  보고 듣는 재미가 있는 연극이다.

 

  마지막으로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9 오픈 예정인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벌써부터 실력파 인기 개그우먼 박미선과 권진영, 김영희 등이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많은 관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오는 16 개막 앞둔 뮤지컬 <!캐롤>

폭염보다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연습 현장 스틸 공개

 

에너지 넘치는 연습 현장 스틸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 폭발

814() 오후 2 인터파크 2 티켓오픈

조기예매 30%  다양한 할인 혜택

현대홈쇼핑 예매권 고객 813() 오후 2 선예매 실시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1_ (좌측부터) 주병진, 이혜경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캐롤>(프로듀서: 박영석) 오는 816 디큐브 아트센터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올웨이지 히트팝 뮤지컬 <!캐롤!>’ 오는 16 개막을 앞두고 한여름의 폭염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찬 연습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스틸은  세다카의 음악이 귓가에 저절로 맴돌게 하는 배우들의 표정과 신나는 안무의 생생함을 담고 있어  개막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2_ (중앙) 정상윤, 앙상블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공개된 사진에는 구슬땀을 흘리며 실제 공연과 같이 몰입하여 연습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물론 신나는 현장의 에너지까지 느껴지게 하는 안무 연습까지 담겨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파라다이스 리조트 쇼의  MC 허비 역을 맡은 주병진, 서범석, 성기윤, 윤영석 배우와 리조트의 사장 에스더 역의 박해미, 김선경, 이혜경 배우는 오랜 우정이 사랑으로 변화하는 순간을 맞은 남녀의 미묘한 분위기를 사진으로도 느낄  있을 정도로 끌어내어 눈길을 끈다.

 

리조트의 최고의 인기 가수이자 매력적인 바람둥이   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 배우는 배역에 완전히 몰입하여 극에 활기를 더하는 배역에 어울리게 연습 현장에서도 웃음과 활력을 전하고 있다.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배우는 작사, 작곡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게이브에 새로이 합류하여 저마다의 매력이 넘치는 연기로 기대를 모은다. 결혼식  신랑에게 바람을 맞고 좌절한 마지 역의 최지이, 아미, 이하린 배우와 명랑 쾌활하고 당찬 성격의 가수 지망생인 로이스 역의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배우는 새로운 사랑을 맞이하는 밝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3_ (좌측부터) 서범석, 박해미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연습에 참여 중인 주조연 배우  앙상블들은 자투리 시간에도 모여 연기 호흡과 하모니를 맞추는  모든 시간을 공연 연습에 쏟으며 최상의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배우들은 연이은 기록적인 폭염과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리허설을 진행하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어 이전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공연을 보여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4_ 이혜경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캐롤> 팝의 거장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익숙한 멜로디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2016 한국 초연부터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힐링 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누적 관객 10 명을 돌파하고 인터파크 관람 평점 9.4점을 기록하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 것으로 인정받아 지난 6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 수상했다.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1 6개월만에 귀환한 뮤지컬 <!캐롤>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가  원조 국민MC 주병진과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는 디바 박해미를 필두로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를 비롯하여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지이, 아미, 이하린,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있다.

 

한편, 뜨거운 연습 현장 스틸을 공개한 뮤지컬 <!캐롤> 814() 오후 2, 인터파크 티켓에서 2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티켓 오픈  조기예매를 통해 30%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진을 기록하며 이목을 끌었던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예매권을 구매한 고객들은 2 티켓 오픈보다 하루 앞선 813() 오후 2  예매를 통해 관람일과 좌석을 지정할  있다.

 

 세다카의 히트 팝과 함께 전세대가 공감 가능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뮤지컬 <!캐롤> 오는 8 16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5_ (좌측부터) 서범석, 김선경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6_ 정원영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7_ (좌측부터) 조환지, 스테파니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 이미지 : 뮤지컬<!캐롤> 2018 연습 현장 스틸 8_ 박한근 |

제공 = ㈜쇼미디어그룹 :::

 

 

 

2018 뮤지컬 <!캐롤>

  

뮤지컬 <!캐롤>

  

디큐브아트센터

공연기간

2018 8 16 () – 2018 10 21 ()

창작진

Original Music by  세다카 / 프로듀서 박영석 / 연출 한진섭 / 각색 오리라

음악·편곡 김성수 / 안무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민경수 / 음향디자인 강국현 / 소품디자인 조윤형 / 무대감독 김현성

  

허비(HARVEY)|주병진, 서범석, 성기윤, 윤영석

에스더(ESTHER)|박해미, 김선경, 이혜경

(DEL)|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

게이브(GABE)|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로이스(LOIS)|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마지(MARGE)|최지이, 아미, 이하린

스텔라(STELLA)|주아, 채시현  / 수잔(SUSAN)|장서현

레오나드(LEONARD)김준우, 오희중, 최종선

주최/제작

쇼미디어그룹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강성진, 김민경, 공현주 연극 ‘장수상회출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의 명품 로맨스 지원군으로 활약!

 

 

 

70 첫사랑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대한민국 대표 명품 연극 <장수상회>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강성진과 김민경, 공현주가 전격 합류했다.

 

9 7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 앞서,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이들의 명품 로맨스를 지원해줄 강성진과 김민경 그리고 공현주가 최종 합류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 사랑을 적극 지원하는 장수상회 사장 ‘장수역할에 강성진이 추가 캐스팅되었으며, 금님의 당찬  ‘민정역에는 김민경과 공현주가 함께한다.

 

장수역의 강성진은 “닮고 싶은  스승님들과의 작업 기대 됩니다. 20 만에 다시 신인의 자세로 돌아가 많은 것을 배울  있는, 배움의 기회로 삼고 작품에 하겠습니다.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지난 초연부터 장수상회 '민정'역으로 출연해  김민경은, "초연부터 함께해 왔고, 다시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한번  느낄  있는 공연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선생님들과 공연하는  꿈이었고,  꿈을 이룰   되어 영광 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공연 만들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에 새롭게 민정 역으로 합류한 공현주는 "전부터 박정수 선생님과 작품에서   있길 바랬었는데, 이렇게 박정수 선생님은 물론 이순재, 신구, 손숙 선생님까지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작품에서 가족으로 만나게 되어 영광스럽고 쁩니다. 작품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9 7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 신구, 이순재, 손숙, 박정수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강성진과 김민경, 공현주의 합류로 극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어  예정이다.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 리메이크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국 LA 유서 깊은 윌셔이밸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제주, 대구, 전주 . 전국 30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 9 7일부터 10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2018 9 7() ~ 10 9()

   

유니플렉스 1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김결, 김민경,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기획/제작

() 장수상회문전사

     

원작 영화 <장수상회>

2015 CJ E&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Based on the original screenplay “Lovely, Still” by Nik Fackler”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다윈의 거북이>, < 끝줄 소년> 작가 후안 마요르가의 <비평가> 

백현주, 김신록  여성 배우가 새롭게 선보인다.

 

 

삶과 예술  어느 것이든 

진정한자기 목소리를 찾는 일에 남녀의 구분이 필요할까?

 

 <비평가 - 내가 노래할  알면 나를 구원할 텐데> <다윈의 거북이>, < 끝줄 소년> 등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스페인 극작가 후안 마요르가(Juan Mayorga) 2012 작품이다. 극단 신작로는 작년에 <비평가> 국내 초연했고, 초연 연출을 맡았던 이영석 연출이 전혀 새롭게 만들어 다시 관객을 찾는다.  

 

<비평가> 극작가와 비평가  인물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2인극이다. 후안 마요르가는 무대와 객석을 대표하는 극작가와 비평가를 내세워 연극과 현실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그리고 연극 안팎의 삶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2017 초연이 비교적 사실적인 스타일로 인물의 내면 심리를 탐색하는  주력했다면, 이번 공연에서는 인물에 대한 거리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주제를 비판적으로 성찰한다.

 

작가 후안 마요르가는  작품에 내가 노래할  알면, 나를 구원할 텐데라는 부제를 사용하고 있다. 대사로도 여러  반복되는  말은 극중 인물에게는 물론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도 여러 가지 질문을 던진다. 내가 하고 싶은 노래는 무엇인가, 나는  목소리로 노래하고 있는가?

 

또한 초연과는 달리 여성 배우들이 남성 배역을 연기함으로써 인물과의 거리를 유지한다. 성공한 작가와 원로 비평가를 묘사함에 있어서 그들을 남성으로 간주하고 있는 원작의 내용은 여성 우들에 의해 독특한 울림을 획득한다. 여성의 신체와 목소리로 구현하는 남성 역할은 우리에게 텍스트를 이해하는 새로운 감각을 부여함으로써 우리의 상상력이 관습과 선입견을 뛰어넘을  있도록 안내한다.

 

예술과 삶의 가장 구체적인 지점에서 자신의 진정한 목소리를 찾는 일이 중요함을 역설하는 이번 작품에서 백현주, 김신록이라는  여성 배우의 연기는 독보적이다. 인물의 핵심을 관통하여 개성 있는 인물 창조를 보여  백현주 배우와, 인물의 생각과 욕망을 지적인 존재감 속에서 구현해  김신록 배우!  배우의 무대위 대결에 연극계는 물론 연극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다.

 

 

 

 : 후안 마요르가

연출 : 이영석 

번역 : 김재선 

드라마터그 : 임승태 

무대 : 박상봉 | 조명 : 김성구 | 의상 : 김미나 | 분장 : 김근영 | 음악 : 박소연 | 사진,그래픽 김솔 |

조연출 : 장하은 

 

공연 일자 : 2018.08.17() ~ 09.01()  / 평일 8, 토일 4,  

공연 장소 : 두산아트센터 Space111  

티켓 가격 : 전석 30,000

관람 연령 :  13 이상 

 타임   : 100 

  : 극단 신작로 

기획 : 두산아트센터, K아트플래닛 

문의 : 02-742-7563

 

(사진제공:K아트플래닛)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