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극곰이 들려주는 그림동화 이야기

 

(Book)극곰 예술여행

 

 

북극곰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야기

이제 공연으로 만난다!

 

 

 북극곰이 들려주는 그림동화 이야기를 담은 예술교육 프로그램 <(Book)극곰 예술여행> 오는 12 5, 공연으로 어린이들을 만난다.

 

 작품은 그간 도서관과 초등학교를  무대로 하여 TV 스마트폰에 익숙해져 독서에 흥미를 잃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책을 접할 기회를 만들어주고,  속의 내용을 표현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의 독서활동을 돕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왔다.

 

특히 올해는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이 함께 운영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인 ‘2017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참여하여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잡은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  겨울 극장에서  많은 관객들을 만나게 되었다.

 

공연 주관단체 (Book)극곰 예술여행 책을 통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강사를 양성하는 교육연극 예술단체로, 아이들이 극장에서 다양한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극을 접하며 전래놀이와 연극놀이를 통한 표현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예술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위인들과의 만남, 그림자극, 환경이야기 

아이들에 의한, 아이들을 위한 교육연극!

 

 

 <(Book)극곰 예술여행>에서는 역사적 위인들의 이야기, 그림자극으로 만나는 전래동화를 비롯하여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나누고 해결방안을 찾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구성으로 ‘환경(북극)’ 지키는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과거와 현재, 미래가 담긴  속을 여행하며 들려주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스스로 질문하고 함께 해결점을 찾아 서로간의 배려와 소통을 배울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처럼 기존의 수동적인  읽기 교육에서 벗어나 ‘연극과 놀이, 각국의 인물  전래동화 융합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연말연시에  가족이 함께 하는 유익한 시간으로 아이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고 재미있게 즐길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북극곰이 들려주는 그림책  연극놀이 <(Book)극곰 예술여행> 오는 12 5일부터 10일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청운예술극장에서 공연되며, 엄마 또는 아빠와 함께 공연관람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예매: 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

 

 

 

공연개요

-    : (Book)극곰 예술여행

- 공연일정 : 2017. 12. 5() ~ 12. 10() / 평일 19 30  · 11, 14 

-      : 청운예술극장

- 소요시간 : 60

- 관람등급 : 6 이상 

- 티켓가격 : 전석 25,000 

-  · 연출 : 김영현

-      : 조현철, 신정은, 이경구, 손지원 

-      : (Book)극곰 예술여행

- 주최/주관: (Book)극곰 예술여행

-      : 공간, 스타간판

-      : 셀픽

-      : 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

-      : 02.3142.2461

 

 

(사진제공:플레이몽)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기획 청소년 친화형 공연

<더 정글북>,<LALALA Project>

청소년 맞춤형 부대 프로그램 마련

연출가, 안무가, 배우와 함께하는

진로 탐색 관객과의 대화

청소년이라면 전석 1만원 관람 특별할인 제공

 

:: 이미지 = 연극 <더 정글북> 진로탐색 관객과의 대화 현장 사진 | 제공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이하 예술위원회)가 기획한 청소년 친화형 공연 <더 정글북> <LALALA Project>가 청소년 맞춤형 부대 프로그램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프로그램은 연출가안무가배우와 함께하는 ‘진로탐색 관객과의 대화’ 극단 여행자의 연극 <더 정글북>LDPxAMBIGUOUS 무용 <LALALA Project> 공연 종료 후 작품을 만들어가는 주역들이 관객과 다시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공연예술 분야를 진로로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선배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공연을 관람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청소년을 자녀로 둔 학부모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진로탐색 관객과의 대화는 평일 전 회차 공연에 한해 진행되며, 연극 <더 정글북>의 경우 토요일 오후 4시 공연에도 추가로 오픈되어 관객을 만난다. 공연예술 전문가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청소년 및 관련 교육기관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술위원회가 기획한 청소년 친화형 공연 첫번째 작품인 극단 여행자의 연극 <더 정글북(연출 이대웅)> 1123일부터 123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2015년 산울림 고전극장 초연 무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작품으로 러디어드키플링(J. Rudyard Kipling)의 소설 정글북 에피소드를 토대로 제작되었다. 정글북 7가지의 이야기 중 3가지 이야기 <하얀 물개>,< 리키-티키-타비>, <모글리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동물들의 시점에서 바라본 정글 세계를 그린다. 미니멀한 무대는 배우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움직임으로 정글이 되고, 감각적인 이야기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무한히 자극한다.

 

청소년 친화형 공연 두번째 작품은 한국 현대무용의 팬덤신화 LDP무용단(안무 김동규 외)과 새로운 몸짓의 언어로 현대무용을 소개하는 AMBIGUOUS(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안무 김보람)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LALALA Project>이다. 127일부터 1210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이번 작품은 청소년들이 현대무용을 즐겁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무용 프로그램으로, 매일 다른 주제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친화형 공연 <더 정글북> <LALALA Project>티켓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매페이지(theater.arko.or.kr)와 고객지원센터(02-3668-0007)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9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전석 1만원에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쏜다!

굿바이 하이스쿨! 수능 수험생 R 2만원

문화가 있는 날’ 40% 할인

문화회식 10인 이상 관람 시 특별 할인과 선물 증정

 

 

:: 이미지 = <투모로우 모닝> 공연 사진 | 제공 = ㈜모먼트메이커 ::

 

이제는 즐길 때!

수능 수험생과 연말, 문화 회식을 즐기는 직장인 등을 위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가 가득! 대국민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결혼을 하루 앞둔 커플과 결혼 10년차 부부의 좌충우돌 하룻밤을 통해 나의 사랑을 돌아보게 하는 뮤지컬<투모로우 모닝> 앵콜 공연이 수능 수험생과 연말, ‘문화 회식등으로 뮤지컬,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2006년 영국 런던에서 첫 무대를 가진 후 2009년 시카고 Joseph Jefferson Awards에서 베스트 뮤지컬 수상했으며 2011년에는 뉴욕 오프-브로드웨이에 입성한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난 11년간 런던,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이다.

수능시험으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굿바이 하이스쿨! 2018 수험생 할인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소지자에 한해 정가 6만원 R석 티켓을 2만원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오는 12 17()까지 진행된다. 연말, 직장인을 위한 문화회식 할인 10인 이상 관람 시 특별 할인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할인은 물론 공연 종료 후 배우들과 단체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배우 친필 사인이 들어간 프로그램북 2권도 증정한다. 11월 문화가 있는 주간인 오는 11 28()~12 1() 공연은 파격적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예매 할 수 있다.

공연계는 수능과 연말을 맞아 문화생활을 마음껏 누리고픈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화문연가>, <모래시계>,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베어 더 뮤지컬> 등이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미스터쇼>, <! 당신이 잠든 사이>, <운빨 로맨스> 등이 문화회식 등 연말모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유료티켓을 가지고 있는 재관람 관객 30% 할인, R 2인 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가득한 세계적인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와 사랑스러운 캐릭터,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로 매회 큰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 이미지 = <투모로우 모닝> 공연 사진 | 제공 = ㈜모먼트메이커 ::

 

 

결혼을 하루 앞둔 커플 존과 캣은 설렘과 불안 속에 싱글로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며 이 사람이 정말 나의 운명일까?’ 고민한다. 중대한 결심을 앞둔 결혼 10년차 부부 잭과 캐서린은 후회와 추억 속에 과연 이게 최선의 결정일까?’ 자꾸 마음이 흔들린다. 그렇게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루 앞둔 그 밤, 이 두 커플의 결심을 시험하는 뜻밖의 사건이 일어난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연애 할 때 그리고 결혼 후 누구나 한번등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사랑이 주는 기쁨과 슬픔을 촉촉한 감성으로 포근하게 풀어낸 가사가 때론 유쾌하게 때론 애틋하게 흐르는 선율 속에 빛나는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 10년차 부부로 원숙한 무대와 호흡을 선보일 박송권, 심재현, 유나영, 홍륜희와 결혼을 하루 앞둔 예비 부부로 상큼발랄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줄 김태오, 이상운, 한보라, 김보정이 출연한다.

오는 2018 1 14일까지 대학로 JTN아트홀 2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의 다양한 할인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 YES24 공연(http://ticket.yes24.com)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