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심히 공부한 당신! 이제 즐겨라!

수험생을 위한 풍성한 할인이 가득한 공연 3!

[여신님이 보고 계셔] [팬레터] [밀레니엄 소년단]

 

드디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실시된다.  날을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고민했던 모든 수험생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공연계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몸도 마음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뮤지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진 = 뮤지컬<여신님이 보고 계셔>할인 이미지ㅣ 사진제공 연우무대::

 

2013 성공적인 초연을 시작으로 어느덧 다섯   시즌을 맞이하며 명실상부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잡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수능 당일인 1123()부터 12 10()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에 한해 A석을 19,900원에 제공한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이 기상 악화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서로를 적대시하다,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게 된다. 무사히 돌아가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괴로움, 상처가 빗발치는 전쟁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또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1 CJ 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거머쥐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작품이다. 수험 공부를 하며 지치고 힘들었던 순간, 나를 지탱하게 했던  맘속 소중한 여신님의 존재를 떠올려보며, 나의 지친 마음을 달래 보는  어떨까.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8 1 2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 문의 1577-3363)

 

-다시 돌아오지 않을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들과 함께!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사진 =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할인율 이미지ㅣ 사진제공 ()창작하는 공간:

 

뜨거웠던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우정에 대한 추억을 그린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개막일인 11 24()부터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과 더불어 동반 1인까지 15,0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있는 할인을 제공한다.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누구에게나 있는 순수했던 학창시절, 가장 친했던 친구들에 대한 ‘추억 그리는 작품으로, 지훈, 동우, 형석, 명구  인물들의 뜨거웠던 학창 시절과 사회인이 되어버린 현재를 교차해 보여주며 학창시절을 함께했던 친구들에 관한 소중한 기억을 풀어낸다. 또한 지난 공연 당시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인생에서 다시 돌아오지 않을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들과 함께 관람한다면 깊은 공감을 받고  하나의 추억을 쌓을  있을 것이다. 또한 90년대와 밀레니엄의 향수가  곳곳에 묻어 있어, 나를 응원해주고 지지해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봐도 좋은 공연이다.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오는 11 24()부터 2018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02-744-4331)

 

-딱딱한 수능 문학 대신, 무대에서 감성 문학인들을 만나자!

뮤지컬 <팬레터>

 

 

::사진 = 뮤지컬<팬레터>할인율 이미지ㅣ 사진제공 라이브()::

 

1930년대 경성시대 예술가들의 삶과 고민을 엿볼  있는 작품인 뮤지컬 <팬레터> 수능 당일인 11 23()부터 12 10()까지 수험표를 소지한 학생에 한해 S 50% 할인을 제공한다.

 

뮤지컬 <팬레터> 자유를 억압하던 일제강점기, 교과서에서 한번쯤 접해보았을 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문학을 사랑하고 열망했던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 ‘구인회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모던 팩션(Faction)’뮤지컬로,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감독이 투자제작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았고 1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처 공연 통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지난 11 10() 개막 이후 연일 호평을 받으며 순항중이다. 책으로 접했던 문학인들을 모티브로  인물들의 아름답고 감성적인 무대를 보며 마음의 양식을 다져 보자.

 

뮤지컬 <팬레터는>2018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7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

2017 창작활성화 지원사업 선정작

 

창작판소리 장태봉

 

 

 

흥부에겐 흥부와 비슷하게 착한 부인이, 놀부에겐 놀부와 어울리는 심술 가득한 부인이 있다. 하지만  ‘착하거나, ‘심술궂은그녀들에겐 누구의 마누라 말고는 이름이 없었다.

무명의 그녀에게 부여한 이름, 바로 . . !

 

 

 

 

가족 위해 이름도 잊고 오직 ‘엄마로만 살아온, 놀부 마누라

자식 위해 다시  이름  , . . !

 

 

누군가의 마누라,  누군가의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아온  여인의 이야기 창작판소리 <장태봉> 오는 12 8, 대학로 무대에 오른다.

 

 작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2017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선정작으로, ’언니들의 국악‘(서울남산국악당), ’예술가의 작업실‘(정동극장) 등에서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였던 박민정 다시 관객들을 만나는 자리이다.

 

이에 대본과 작창에 일부 변화를 주고 움직임을 재구성하는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시대의 이야기를 더함으로써 현대인들이 쉽게 공감하고 즐길  있는 창작판소리를 선보인다.

 

 

대중적인 고전의 재해석 

 익숙함을 비틀다

 

 

 ‘장태봉 아홉 남매를  어머니이자 소문난 구두쇠 놀부의 마누라로 평생 자신의 이름     없이 자식 키우고 온갖 집안일을  해내며 억척스럽게 살아온 여인이다.

창작판소리 <장태봉> 놀부와 흥부를 동일 인물로 설정하고 마누라 장태봉 이야기의 중심에 두어, 기존 남성 중심의 흥부놀부 이야기를 여성 중심적 이야기로 재탄생시켰다. 이로써 자연스럽게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워킹맘 시선으로 이야기를 담아내고,  속에 해학과 풍자를 더해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이름 없이 누군가의 ‘마누라,  누군가의 ‘엄마로만 살아온 장태봉의 삶과 문제 많은 자식들의 이야기를 담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를 담은 소리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주관한 ‘손손손 프로젝트 소리꾼 박민정 중심으로 작가 이가현, 연출 손상희, 작곡가 손다혜 구성된 창작그룹으로, 공동창작을 기본으로 하여 각자의 영역에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 그리고 싶은 그림, 음악적 시도를 공유하며 관객들이 쉽게 향유할  있는 창작 판소리를 모색하고 있다.

 

창작판소리 <장태봉> 오는 12 8일부터 10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늘(23) 진행되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수능할인50% 이벤트 진행한다. (예매_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

 

 

 

공연개요

-    : 창작판소리 ‘장태봉

- 공연일정 : 2017. 12. 8() ~ 12. 10()  평일 8 /  7 /  4

-      :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

- 소요시간 : 70

- 관람등급 :  7 이상

- 티켓가격 : 일반 20,000 

- 소리,작창 : 박민정

-        : 이가현

-      : 손상희

- 작곡,편곡 : 손다혜

-      : 박민정, 박이슬(가야금), 박슬기(거문고), 김민정(해금), 김태정(타악)

-      : 음향감독_빈동준 / 무대미술_도나  / 기술감독_송기조 

            조명디자인_우수정 / 의상디자인_임은주 / 분장디자인_주선진 

            무대감독_정찬미 / 안무_김희원 / 기획_플레이몽

-      : 손손손 프로젝트 

-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 인터파크, 대학로티켓닷컴

-      : 02.3142.2461

 

 

 

시놉시스

장태봉 아홉 남매를  ‘어머니이자 소문난 구두쇠 ‘놀부의 마누라. 평생을 자신의 이름     없이 자식 키우고, 온갖 집안일을  해내며 억척스럽게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 연락 없던  아들이 죄인 되어 옥에 갇혀서는 장태봉에게 살려 달라 애원한다. 보석금 마련해 오면 아들을 살릴  있다는 포졸 말에 보석금 마련해 오겠다고  소리를 치지만, 현실은 막막할 따름이다. 결국 구두쇠 남편 놀부 몰래 금고에 손을 대기로 한다. 하지만 금고 방에  들어설 때마다 돈을 만져 보기는커녕, 다른 자식들의 문제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사진제공:플레이몽)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7 서울문화재단 예술작품지원 선정작, <민요 피쳐링 되다>

 

 

 

전통민요가 전자음악과 (rap) 만난 새로운 공연 ‘민요 피쳐링 되다(연출  사운드 디렉터 정종임)’ 11 30()  하루 홍대 롤링홀에서 공연된다.

 

다양한 노랫말과 반복적인 선율을 통해 삶을 노래하는 우리 민요는 

삶의 고단함을 흥겨운 장단에 맞추어 일을 하면서 부르기도 하고 

이별의 아픔을 덤덤하게 부르기도 한다.

이러한 민요를 모티브로 하여  시대의 감수성을 담고자 힙합, VJ, 전자음악  다양한 장르가 민요라는  그릇 안에 어우러져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불러보려고 한다.

 

경기소리꾼 공미연의 소리위에 힙합계의 베토벤 케이케이(KK) 랩으로 “쾌지나 칭칭나네, 판소리꾼 심소라의 소리위에 프리스타일 랩베틀 우승자 술제이(Sool J) “육자배기 노래한다.  VJ Nigo 영상은 음악의 변화에 따라  추듯 변화되며 타악기 연주자 김홍식은 전통장단의 리듬을 새롭게 구성하여 연주한다.

 

사운드 디렉터이자 연출인 정종임은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소리극, 영화음악, 연극, 국악뮤지컬, 라디오드라마, 무용음악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안무가 김설진과 함께 작업한 흔적(Trace_안무  출연 김설진, 작곡  연주 정종임)으로 일본 아키타현에서 열린 국제 무용 페스티벌 ‘오도루아키타2017’ 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민요 피쳐링 되다공연은 감상위주의 전통국악 공연과는 달리 함께 부르고 즐기는 것으로 관객들의 주체할  없는 흥을 마음껏 표출하며 즐길  있는 공연이  것이다.

 

전통민요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이번 공연은 2017 서울문화재단 예술작품지원 선정작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한다.

 

출연 : 김홍식 공미연 심소라 Sool_J KK Nigo정종임

티켓가격 : 전석 2만원

예매 : 네이버 예약

문의 : 02-6084-1213

 

 

 

[공연개요]

 

공연명 : 민요 피쳐링 되다

공연일시 : 2017 1130() 저녁8

공연장소 : 홍대 롤링홀

연출  사운드 디렉터 : 정종임

출연 : 김홍식 공미연 심소라 Sool_J KK Nigo정종임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서울문화재단

예매 : 네이버 예약

관람료 : 전석2만원

문의 : 02-6084-1213

 

연출  사운드 디렉터 정종임

 

한양대학교 국악과 졸업  동대학원 졸업 

국악뮤지컬집단 타루 예술감독 

Live to the 공동 프로듀서

 

소리극 음악감독 

<판소리 햄릿 프로젝트> <운현궁 로맨스> <마술피리>

 

영화 음악감독

<다이너마이트맨>

 

무용 음악감독

<떨리는 입술> <깊이에의 강요> <공상물리적 > <안녕> <흔적>

 

&연출

<말하는 원숭이> <로감자와 줄게랑> <몹쓸춤판> <비비와 전설의묘약>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감성충만 뮤지컬 <서른즈음에>

창작 주크박스 뮤지컬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다!

 

 

지난 10 20일부터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서른즈음에> 초연 창작 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뷰 공연시 유료 객석점유율 91% 넘으며 프리뷰 마지막 날에는 전석 완판 매진의 기록을 보여주었던 뮤지컬 <서른즈음에> 지난 주말 평균 객석점유율 83%, 일요일 저녁 공연은 객석의 90% 넘는 객석점유율을 기록하였고, 커튼콜에서는  관객이 기립박수를 치는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였다.

 

또한 뮤지컬 <서른즈음에> 관람연령 비율에 있어서도 10 14.4%, 20 33.2%, 30 28.9%, 40~50 22.9%(인터파크티켓 기준) 분포를 보여주며 어린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넘버가 너무 좋아 벌써 8번째 관람했어요.  넘버로 콘서트도 해주세요.', '커튼콜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잊지 못할  같아요. 지금까지 행복합니다.', '외동딸과 함께  생애  뮤지컬. 딸아이 선물로 관람했지만, 40 중반인 저에게  공감 가고 뭉클하고 감동적이었어요.',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 뮤지컬, 딸과 함께 다시 보고 싶네요.', '동생이랑 같이 봤어요. 배우들의 열연에 시간 가는  몰랐습니다.', ' 인생은  살아왔는가 돌아보게 되었던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고등학생. 초등딸과 함께 넘버원을 외칠  있었던 작품이었고, 같은 추억을 공유할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예매사이트와 공식 블로그에 이와 같은 리뷰가 쏟아지며,   공연이 거듭될수록 세대를 초월해 함께 즐길  있는 강승원 작곡가의 주옥 같은 음악과, 산들(B1A4), 백형훈, 이정열, 조순창, 유주혜, 케이(김지연_러블리즈)  최고의 연기력과 가창력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창작 뮤지컬 <서른즈음에> 단순히 음악이 주인공인 주크박스 뮤지컬이 아닌 관객이 함께 공감하고 즐기는 새로운 대중 뮤지컬로의 가능성을 열고 있다. 공연을  관객들은 넘버로 쓰인 강승원 작곡가의 음악을 찾아 듣고, 공연 말미 관객이 참여할  있는 부분에서는 배우들과 함께 노래하며 박수를 친다. 특히 커튼콜에선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띤 분위기가 이어진다. 이런 관객들의 반응은 이전의 초연 창작뮤지컬에서는 흔히 찾아볼  없는 것이다.

강승원 작곡가의 음악과 배우들의 땀과 열정으로 뮤지컬 <서른즈음에> 팬덤 중심의 기존 뮤지컬과 다른,  세대가 공감할  있는 대중 감성을 갖춘 뮤지컬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뮤지컬<서른즈음에> 각박한 현실 속에서 잠시나마 쉬어   있는 위로와 희망을 이야기한다. 관객들의 작품 리뷰들에 '힐링 뮤지컬'이라는 내용이 많은 이유다. 어느 세대에게는 잊고 있던 추억에의 그리움을, 어느 세대에게는 행복의 의미를, 어느 세대에게는 꿈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모든 세대가 서로 다르지만, 함께 마음의 위로를 받고, 공감을 나누며 행복을 느끼는 뮤지컬로 호응을 얻고 있다.

 

감성충만 뮤지컬 <서른즈음에> 종연을 앞두고 더욱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2 2일까지 공연되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있다.

 

공연 개요

   : 뮤지컬 <서른즈음에>

공연기간 : 2017 10 20() ~ 12 2()

공연장소 : 이화여대 삼성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공연시간 : - 오후8 | 토요일 오후3, 7 | 일요일 오후2, 6 

             (월요일 공연 없음. 10 29() 2 공연없음)

관람대상 :  7 이상 (미취학 아동 관람불가)

러닝타임 : 150 (인터미션 15 포함)

관람금액 : R 77,000 | S 55,000

출연 : 젊은현식_ 산들(B1A4), 백형훈중년현식_ 이정열, 조순창옥희_ 유주혜, 케이(김지연_러블리즈)|

혜원_ 정예지 김려원 | 오과장_ 김도신 | 젊은현식 엄마_ 김현진 | 이대리_ 최석진, 김현진, 김민성 | 상철_ 이한밀, 한규정 | 진영_ 윤진영 | 연호_ 정연호 | 앙상블_ 이휴, 정민희, 서연정 | 스윙_ 김경용

▷ CREATIVE STAFF :

총괄프로듀서 문대현 | 프로듀서 최경희

작사ž 강승원 | 극본 황선영, 최미연, 조승욱 | 연출 조승욱 | 협력연출 윤상원 | 음악감독 구소영 | 편곡 김대홍, 윤석철, 홍승현 | 안무감독 이현정 | 제작감독 김웅기

제작 : ㈜에그플랜트

주최 : 뮤지컬 서른즈음에 문화산업전문회사

투자 :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IBK기업은행

홍보마케팅 : 파랑나무 (공연문의 02-3443-2777)

예매처 : 인터파크, 멜론티켓, 클립서비스 (예매문의 : 1577-3363)

 

 

(사진제공:파랑나무)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