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투모로우 모닝>부터 <시카고>까지

걸크러쉬 실력파 배우 김경선

5 뮤지컬 무대 장악 예고!

 

2006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세계의 사랑을  몸에 받아온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김경선이 걸크러쉬 매력으로 5 뮤지컬계를 뜨겁게 사로잡고 있다.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공연기간: 2018 2 9()~7 29()│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

 

<투모로우 모닝> 이혼을 하루 앞둔 커리어우먼 캐서린부터

<시카고> 교도소 여간수 마마 모튼까지!

5 뮤지컬계를 사로잡은 대세 배우 김경선 걸크러쉬 뿜뿜!

 

 

<투모로우 모닝> 캐서린 역의 김경선                                                           <시카고> 마마 모튼 역의 김경선

 

눈과 귀를 사로잡는 대체 불가 실력파 배우 김경선이 2017 시즌에 이어 2018 <투모로우 모닝> 캐서린으로 다시 돌아와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고 있다.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미용사  네일 아티스트 ‘폴렛’, <렌트> 공익 변호사 ‘조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와틀링, <브로드웨이 42번가> 극작가 메기 존스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수많은 작품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김경선은 이번 <투모로우 모닝> 캐서린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나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커플의 운명적 하룻밤을 그린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서 성공한 커리어우먼이자 쇼핑중독에 빠진 결혼 10년차 아내 캐서린 역을 맡은 김경선은 섬세한 감정연기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극의 흡입력을 한층 높인다. 이혼이라는 일생일대의 중대한 결정을 앞둔 캐서린으로 완벽 변신한 김경선은 여자로서 아내로서 직장인으로서 겪는 고민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다루며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해 훈훈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김경선은 오는 5 22 개막하는 뮤지컬 <시카고>에서  한번 마마 모튼 역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10여년간 <시카고> 마마 모튼 역을 맡아 극찬을 받았던 김경선은 이번 <시카고>에서 여자 교도소의 실세를 장악하고 있는 여간수 ‘마마 모튼으로 돌아와 한층 성숙해진 카리스마를 무대 위에서 펼칠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킨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시카고>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5 뮤지컬계를 뜨겁게 사로잡고 있는 김경선의 걸크러쉬 매력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관객 1+1 할인, 직장인 할인, 학생 할인, 평일 할인, 재관람 할인, 문화가 있는  할인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는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중이다.

 

(사진제공:(주)모먼트메이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5 ‘가정의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대학로로 오라!

 -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 연극 『오백에삼십』, 『와일드패밀리

 

‘5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가정의 !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맞아 어떤  하면 좋을까? 하는 고민이 생기는 요즘!  고민을 해결할  있는 공연 관람을 추천한다.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대학로로 떠나자.

 5 5 ‘어린이날가족 나들이 맞춤 공연 『대학로 가족 뮤지컬_어른동생』.

대학로 가족 뮤지컬_어른동생 입증된 탄탄한 원작을 밑바탕으로 탄생한 ‘-메이드 가족뮤지컬, 우리가  바라보던 세상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가치를 판타지적인 요소로 녹여내고 있다.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 원작으로  송미경 작가의 『어떤 아이가 한국출판문화상 대상 수상작임과 동시에, 2017 북트러스트 <올해의 외국 도서> 한국 최초 최종 후보작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따라 하기 쉬운 뮤지컬 넘버가 매력적인 공연이다. 가족 나들이 관람 공연으로는 안성맞춤인 공연!

 ‘어린이날 맞아 준비한 특별이벤트! 공연장 객석  숨은 원작자 송미경 작가의 사인이 담긴 엽서를 찾아라! 어린이날을 맞아 제작진이 준비한 회차별 한정 수량 이벤트로 공연 관람과 더불어 찾는 재미가 쏙쏙!

 

 

 

 ‘5 8 어버이날’, ‘5 15 스승의  맞아 부모님, 지인들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는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추적 코미디 연극 『와일드패밀리 추천한다.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 공연 제목에서   있듯, 보증금 오백만원에 월세 삼십만원에 사는 인물들의 이야기. 떡볶이 장사를 하며 하루하루 허덕이는 일상을 사는 인물 허덕! 베트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한국에 왔다가 허덕을 만나 사랑에 빠진 살림꾼 흐엉! 법조인을 꿈꾸지만, 매번 낙방을 거듭하는 배변! 가난한 집이 싫어 서울로 상경했지만, 현재는 밤업소에서 일을 하는 미쓰조! 이밖에도 극의 감칠맛을 더하는 주인아줌마와 형사  공감할  있는 소재로 친근하게 다가온다. 110 동안 시간 가는  모르고 관객들과 배우가 함께 울고 웃으며 소통하는 연극 『오백에삼십』.

 연극 『우리집에  왔니 각색하여 만든 공연인 추적 코미디 『와일드패밀리 공연 초보자가 보기 좋은 추천 입문 공연으로, 칼국수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족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칼국수 집을 운영하는  오민상! 유도 특채로 형사가  동생 오민중! 열혈 순경 이순경! 이밖에 극의 활력을 더하는 노숙자, 들개  얽히고설킨 관계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공연.

 일에 치이고 학업에 치이는 바쁜 일상 속에서 기분 전환하기  좋은 계절 !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공연 관람으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있는 대학로로 발걸음을 옮기자.

 

(사진제공:대학로발전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대학로 최고의 섹시! 발랄!! 로맨스 코미디

연극<발칙한 로맨스>

4 25 개막 임박! 기대감 고조!!

 

 

 

 

대학로 터줏대감으로 손꼽히는 연극<발칙한 로맨스>!!

희비극을   있는 장점을 가진 김민교 배우의 연출 복귀로 화제!

 

4 25 개막을 앞두고 기대감이 상승 중인 연극<발칙한 로맨스>( 김민교, 연출 김민교, 허영웅) 연습과 셋업 준비로 분주하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 15  어린 시절에 만난 수지와 봉필은 순수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봉필은 수지와의 이별  리우드로 건너가 세계적인 영화감독으로 성공했다. 그사이 수지는 우연히 봉필의 소식을 접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 한국에 잠시 머물게  봉필이 수지에게 만나자는 연락을 하게 되는데 봉필의 연락에 수지는 기뻐하지만,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잠시 갈등한다. 그러나 결국 둘은 고급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첫사랑과 호텔 방에서의 은밀한 만남.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연극<발칙한 로맨스>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민교 배우가 직접 연출과 연기에 참여하는 작품이며, 오랜만의 복귀인 만큼 더욱 특별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애정작이다.

 

 예매처 기대평에서 제목부터 이목집중!”, “시놉시스만 봐도  만나보고 싶은 공연, “색다르고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해   같은 작품, “해피 바이러스 듬뿍인 흥미가 생기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발칙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연극<발칙한 로맨스> 4 25() JTN아트홀 1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극<발칙한 로맨스> 작품 개요

l     |  발칙한 로맨스

l 프로듀서  |  김승민 

l       |  김민교

l 연출/각색  | 김민교 허영웅

l       |  김민교 서신우 박준후 엄은빈 임샛별 오미란 박미리 이하준 서윤오 

           김달님  배영지 김사랑

l 공연기간  |  2018 04 25() ~ 07 22()

l 공연장소  |  JTN아트홀 1

l 관람연령  |  중학생 이상 관람가

l 러닝타임  |  100 

l 공연예매  |  인터파크 예스24 멜론티켓

l 기획/제작 |  집컴퍼니

l 공연 문의 |  집컴퍼니 02-719-0988

l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zipcompany2016

l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zip_company

l 공식 트위터 www.twitter. com/zipcompany

 

 

(사진제공:(주)집 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