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룡의 리얼 액션

폭주하는 액션에 열광하라!

30 예고편 대공개!

 

 

4 19 개봉을 앞둔 리얼 액션 무비 <블리딩 스틸> 30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감독: 장립가출연: 성룡, 칼란 멀베이, 테스 호브리치, 나지상 수입: ㈜아펙스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개봉: 2018 4 19]

 

터지고 부서지는 리얼 액션에 압도되다!

영원한 따거 성룡의 레전드 명장면에 반하다!

전율의 30 예고편 전격 대공개!

 

 

  

 

 

리얼 액션 거장, 영원한 따거 성룡 주연제작의 <블리딩 스틸> 질주하는 액션으로 가득한 30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리딩 스틸> 생체병기 개발분야 최고 권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암흑 조직에 맞서 SWAT요원들이 펼치는 특급 기밀작전을 다룬 초대형 블록버스터 액션 무비이다. 생체 무기 개발자를 보호하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현장에 급히 투입된 ‘ 팀장(성룡)’ 출동하며 시작되는 30 예고편은    없는 긴박한 장면들로 보는 이를 순식간에 압도한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철통 같은 보안 태세를 갖춰 피보호인을 이동시키는 SWAT 모습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를 자랑한다. ‘ 믿어요라고 말하며 안심시켜주는 ‘ 팀장(성룡)’ 짧은  마디는 곧이어 벌어질 아수라판을 예상하게 함과 동시에 자비 없는 적의 공격 속에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게 한다. 모든 것을 휩쓸어버리는 거대한 불길이 번지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특수부대요원들의 액션씬은 <블리딩 스틸> 모든 배우들이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이 있었기에 탄생할  있었던 명장면. 도로 위에서 부딪히고 날아가는 차량 충돌씬, 오페라 하우스 지붕 위에서 실제 촬영된 상공 액션씬 등을 보여주는 30 예고편은 본편 속에서 보여질 폭발하는 액션의 극히 일부임에도 <블리딩 스틸> 가진 액션 에너지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해주기에 본편을 향한 관객들의 호기심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폭주하는 액션으로 모두를 열광시킬 <블리딩 스틸> 4 19 전국 극장에서 만날  있다.

 

 

 

 

INFORMATION

 

     : 블리딩 스틸

     : Bleeding Steel

총괄제작: 성룡

     : 장립가

     : 성룡, 칼란 멀베이, 테스 호브리치, 나지상  

     :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101

     : ()아펙스

     : ()BoXoo엔터테인먼트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예정

     : 2018 4 19 

 

SYNOPSIS

 

2018 상반기를 날려버릴 성룡의 리얼 액션!

거대 범죄 조직의 음모에 맞설 초특급 작전이 시작된다!

 

초대형 범죄 사건의 배후에 있던 누군가가

생체병기 최고 권위자의 목숨을 노리기 시작한다.

그를 지키기 위해 막강한 실력을 가진 SWAT 요원들이 모인다!

 

작전이 끝나고   ,

어느 유명 작가의 소설이 발간되며 조직이 노리는 실체가 표면 위로 드러나게 되는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의정부음악극축제 협력예술가에 이은결 위촉!

 

자원활동가 이끄미 발대식도 함께, 축제 본격 시작

 

의정부음악극축제가는 24 의정부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안병용시장(의정부예술의전당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협력예술가로 위촉했다.

최근 이은결은 정형화된 마술에서 벗어나 도전과 실험으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나가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퍼포밍 일루션이라는 새로운 장르와 영역을 만들어가는  끊임없이 ‘마술이라는 매체의 가능성을 실험하며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의정부음악극축제는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이은결을 협력예술가로 위촉하여 축제의 활동영역을 넓히며 한걸음  나아가려고 한다.

이번 위촉식에 참석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음악극축제에 이은결씨를 협력예술가로 모시게 되어 기쁘고 이번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바란다. 의정부음악극축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이은결씨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이번 협력예술가 위촉을 계기로 이은결씨와 의정부음악극축제가 향후 긍정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좋은 파트너가 되기를 희망한다. 오늘 함께  이끄미(자원활동가)들도 축제의 일원이 되어 적극적인 활동을 해주셨으면 한다.” 말했다.

 

이은결은 “개인적으로 관심 있었던 의정부음악극축제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 “매년 축제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어 갔는데, 이번 축제에는 제가 함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매우 기대된다. 의정부음악극축제를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 전했다. 또한 “올해 축제  아니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향후 공연이나 기획 프로그램으로 참여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작품의 공동개발로 까지 이어질  있도록 노력하겠다 포부를 밝혔다.

 

 

이날 협력예술가 위촉식과 의정부음악극축제를 함께 이끌어갈 자원활동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끄미 발대식도 같이 진행되어 올해 축제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한편 오는 5 10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펼쳐질  17 의정부음악극축제는 최근 <지역대표공연예술제 지원사업> 3 연속 우수등급으로 선정되며 경기북부 유일의 공연예술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의 : 의정부음악극축제 사무국 031-828-5894~5897)

 

 

(사진제공:의정부음악극축제 사무국)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산울림의 고도는 세계의 고도!

    놓쳐서는   최고의 무대!

    

  2018  고도를 기다리며

 

 

  2018.04.19-05.20 소극장 산울림

 

도대체 어떤 연극이기에

그들은 고도를 기다리며 열광 하는가

 

  파리의 뒷골목 작은 소극장에서 몇몇의 대학생들과 소수의 지식인 관객뿐이었던 고도를 기다리며그러나, 논쟁의 중심이자 문제작이었던  작품은 1969 노벨문학상 수상과 함께 활발한 논의와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는 작품이 되어 지금은  세계 각계  층의 관객들이 고도를 찾으러 온다.

 

  세계에서 수없이 공연되어도

모두가 기다리는 것은 산울림의 ‘고도를 기다리며

 

○ ‘고도를 기다리며 새로운 “블라디미르배우 김정호 

- 이번 ‘고도를 기다리며 새로운 블라디미르 역으로 김정호 배우가 출연한다.

 연극 ‘가지 2017 동아연극상을 수상한 그는, ‘나는 살인자입니다’, ‘간혹 기적을 일으킨 사람 다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작품의 균형을  맞추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2005년부터 13년째 에스트라공 역을 박상종 배우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합류하게  김정호 배우가 선보일 ‘고도를 기다리며 블라디미르 역시, 역대 고도를 기다리며에 출연했던 디디  이상의 모습이자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 ‘고도를 기다리며 함께 해온 출연진, 제작진 

- 48년간 쌓이고 농익은 이번 ‘고도를 기다리며 최고의 완성도를 갖춘 공연이 되리라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블린, 아비뇽, 폴란드, 일본 등의 해외에서도 수많은 초청공연과 함께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고도를 기다리며 1969 초연 이후 끊임없이 사랑 받으며 해마다 기다려지는 무대다.

 

-  한국을 대표하는 연출가 ‘임영웅’, 그리고 그의 대표작 ‘고도를 기다리며공연을 위해 든든한 지원군 무대디자이너 ‘박동우’, 조명디자이너 ‘김종호 이루어진 제작진은 역대 고도를 기다리며 공연  최고의 완성도를 만들어  것이다.

 

 

 

 

공연명

임영웅 연출의 “고도를 기다리며

 

2018.04.19.() ~ 2018.05.20.()

평일 7:30pm 주말 3pm / 월요일 

 

소극장 산울림

관람료

전석 40,000

/연출

S.베케트  /    (극단 산울림 대표) 연출

출연

김정호, 박상종, 이호성, 박윤석, 이민준

소개

산울림하면 모두가 떠올리는 공연 ‘고도를 기다리며

소극장 산울림 개관일자에 맞추어 매년 봄에 공연되는 산울림의 대표작.

임영웅 연출의 명연출, 무대 박동우, 조명 김종호로 이어지는 든든한 산울림 지원군들과 함께 만들어지는 2018 상반기 최고의 공연!

 

인터파크(1544-1555) / 소극장 산울림(02-334-5915)

 

 

 

 

 

 

 

 

(사진제공:소극장 산울림)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발칙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로맨스 코메디

연극<발칙한 로맨스>

4 25 오픈, 1 포스터 공개!

 

 

 

 

 

독특하고 짜릿한 연애를 그린 연극<발칙한 로맨스>

상상 이상의 매력으로 무장하고 대학로로 돌아오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제작 집컴퍼니) ‘SNL코리아 매력남 김민교가 집필하고, 연출 2011 10 초연했던 로맨틱 코믹극이다. 오는 4 25 오픈을 앞두고 1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작품 헤어진 첫사랑에게 만나자고 제의한 남자주인공 봉필과 첫사랑을  그리워했던 여자주인공 수지의 만남 앙큼한 상상력 유쾌한 대사들로 그려낸다.

15  고교 시절에 만난 수지와 봉필은 순수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봉필은 수지와의 이별  헐리우드로 건너가 세계적인 영화감독으로 성공했다. 그사이 이혼의 아픔을 겪고 아들을 부양하며 홀로 살고 있는 수지는 우연히 봉필의 소식을 접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 한국에 잠시 머물게  봉필이 수지에게 만나자는 연락을 하게 되는데 봉필의 연락에 수지는 기뻐하지만,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잠시 갈등한다. 그러나 결국 둘은 고급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첫사랑과 호텔 방에서의 은밀한 만남.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기존 공연 , 인터파크 평균 평점 10 만점에 9.4점으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으며, 아련한 사랑과 애틋함을 다시 안겨주 감수성을 께워주는 연극으로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강렬한 인상을 주는 김민교 배우의 사진을 뎃생 느낌으로 스케치한 메인 포스터는 무한매력을 담은 연극<발칙한 로맨스> 대변해주고 있으며, 관객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연극<발칙한 로맨스>(연출 김민교, 허영웅) 오는 4 25 JTN아트홀 1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올린다.

 

 

 

 

연극<발칙한 로맨스> 작품 개요

 

l     |  발칙한 로맨스

l 프로듀서  |  김승민

l       |  김민교

l 연출/각색 |  김민교 허영웅

l 공연기간  |  2018 04 25() ~ 07 22()

l 공연장소  |  JTN아트홀 1

l 기획/제작  |  집컴퍼니

l 공연 문의 |  집컴퍼니 02-719-0988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