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단비 같은 아시아 최초 국내 초연, 연극<3일간의비>프레스콜 개최!

 

 

(좌로부터 오만석 연출,윤박 배우,최재웅 배우,이윤지 배우,최유송 배우,서현우 배우,이명행 배우)



7월 13일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 2관에서 열린 연극<3일간의비> 주요 장면 시연 및 기자 인터뷰에는 오만석 연출을 비롯한 최재웅,윤박,최유송,이윤지,이명행,서현우 배우가 참석한 가운데 취재 열기가 뜨거웠다.아시아 최초 국내 초연 무대인데다 오만석 연출이 뮤지컬 오케피에 이어 두번째 연출하는 작품으로 윤박과 이윤지 배우가 연극에 캐스팅되어 더욱 관심을 모은 작품이었다. 여기에 최재웅,최유송,서현우,이명행 배우가 합세해 극에 활기를 불어 넣어 한여름에 시원하게 내리는 단비 같은 연극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3일간의비>는 2003 토니상 수상자인 미국의 유명 극작가 리차드 그린버그의 작품으로, ‘줄리아 로버츠’, ‘콜린퍼스’ ‘제임스 맥어보이’ 등 해외의 내로라하는 스타배우들이 잇달아 출연을 하며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작가 특유의 은유적이고 함축적인 언어를 통해 인물간의 섬세한 감정을 풀어나가는 서정적 작품인 연극<3일간의비>는 1995년과 1960년대의 다른 두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우연히 발견한 “일기장”을 통해 과거의 진실을 들여다 보는 작품이다.

(연극<3일간의비> 공연 포스터=(주)악어컴퍼니 제공) 


 


연극 <3일간의비> 공연 개요

공 연 명   3일간의비 (Three days of Rain)
공연일정   2017년 7월 11일(화) – 9월 10일(일)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요일 3시30분, 7시 / 일요일&공휴일 2시30분, 6시 (월 공연 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티켓가격   R석 55,000원 · S석 40,000원
원    작   리차드 그린버그 (Richard Greenberg)
번    역   성수정
각색/연출  오만석
출    연   최재웅 윤박 최유송 이윤지 이명행 서현우 유지안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공연주요 장면 )



오만석 연출은 이번 작품을 다양성에 대한 도전을 통해 취향의 선택이 존중받는 시대가 열려야 한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1995년 현재와 1960년 과거를 살아가는 주인공들의 삶을 통해 서로가 같은 듯 다른,또 다른 듯 같은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재미를 주려고 했다"며 연출 의미를 밝혔다. 윤박 배우는 1년에 한번은 연극 무대에 계속 도전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고,이윤지 배우는 클로저 이후 4년만에 돌아 온 연극무대에서 열심히 온 힘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9월 10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될 이번 작품은 관객들에게 문학적 소양을 한껏 높여줄 전망이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