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 1열’에서 편안하게 DIMF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제3회 뮤지컬 스타>의 뒷이야기와

 

화려했던<개막축하공연> 까지…

 

DIMF, 특집 방송으로 안방까지 감동을 전한다

 

 

(제11회 DIMF 개막축하공연-조정은)

 

 

 

지난 6월 23일 막을 올려 대구의 여름을 뮤지컬로 물들이고 있는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이 지난 6월 막을 내린 <제3회 DIMF 뮤지컬스타>와 대규모 뮤지컬 갈라콘서트로 꾸며진 <개막축하공연>을 TV를 통해 그 감동을 다시 한 번 전하고자 한다.

 

 

 

 대구·경북은 물론 서울, 부산, 전남, 대전, 강원, 제주 등 전국에서 400여 명이 참가해 화제를 모았던 <제3회 DIMF 뮤지컬스타>의 치열했던 예선부터, 긴장감 넘치던 본선 당일의 이야기를 모두 담은 다큐멘터리 <청년, 꿈을 향해 노래하다>를 오는 6월 30일 불금(불타는 금요일)의 늦은 밤 12시 30분 채널A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세대 뮤지컬 스타를 꿈꾸며 오랫동안 준비해온 참가자 한 명 한 명의 사연과 경연을 앞둔 긴장감, 모든 걸 마친 후의 아쉬움 등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400여명의 청소년들이 전하는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전국의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된다.

 

 

 

‘뮤지컬 배우’라는 꿈을 안고 노래하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도전과 열정, 환호, 눈물… 그리고 뜨거웠던 본선 경연 그날의 감동을 모두 담아낸 채널A 특집 다큐멘터리<청년, 꿈을 향해 노래하다> 누군가 에게는 추억이 될 것이며 또 누군가 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시작점이 될 것이다.

 

 

 

DIMF는 전국으로 방송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뮤지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더욱 집중 조명하고 재능 있는 청소년 발굴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오디션 <DIMF 뮤지컬스타>경쟁력 있는 콘텐츠로 더욱 키워나가고자 한다. 

 

 

 

지난 6월 24일(토) 대구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을 후끈하게 달궜던 제11회 DIMF <개막축하공연>이 오는 7월 2일(일) 낮 12:10부터 대구MBC를 통해 안방을 찾아간다.  

 

 

 

뮤지컬배우 성기윤과 대구 MBC 윤윤선 아나운서 진행으로 열린 제11회 DIMF <개막축하공연>은 <제3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의 특별한 무대  제11회 DIMF 홍보대사 민우혁 배우를 비롯해 김선경, 서범석, 김소현, 신영숙,조정은, 최수형, 정동하, 홍본영, 손준호, 린지, 정상윤과 <오!캐롤>팀 등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스타가 모두 한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뮤지컬 넘버를 선보였다.

 

 

 

<라이언킹>, <오페라의 유령>을 비롯해 <맨 오브 라만차>,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뮤지컬 <투란도트> 등 이름만 들어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명작 뮤지컬의 대표 넘버지상 최고의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만들어낸 본 행사는 2만여 명의 시민의 함께한 최고의 무대라는 호평을 받았다.

 

 

 

생생한 현장의 열기와 명작 뮤지컬의 감동으로 가득 채워진 제11회 DIMF <개막축하공연>을 TV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세한 부분까지 다시한 번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그램들이 TV를 통해 안방까지 그 감동과 재미를 전하고 또 이를 통해 DIMF를 더욱 알려나가고자 한다” 며 “현장에 못 왔던 분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현장에 오셨던 분들에게는 TV를 통해 다시 만나는 즐거움을 드릴 본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당부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2주차에 접어든 DIMF는 글로벌 축제로서의 면모를 더욱 강화할 러시아, 인도, 대만 등의 뮤지컬 작품과 DIMF 최고의 흥행작 뮤지컬 <투란도트>등을 통해 개막 첫 주의 열기를 계속 이어나가고자 한다. (문의 : 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