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

 

2017년 여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정글북 열풍이 시작된다 !

 

 

 

가족뮤지컬 <정글북> 공연 개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극장 용’(이하 극장용)은 예술감독 송승환이 이끄는 PMC KIDS와 함께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가족뮤지컬‘정글북’을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7일까지‘극장 용’무대에 올린다.

 

 

 

   작년 여름 초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뮤지컬 <정글북>은 차원이 다른,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기는 가족 뮤지컬이다. 오랜 기획,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한 만큼 지난 2016년 서울 초연 때 100회 동안 연일 매진행렬이 이어졌고 6만 5천명이 넘는 유료 관객을 동원한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성공적인 초연을 마치고 1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만큼 뮤지컬 <정글북>은 벌써부터 예매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 정말 정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고 웅장한 사운드로 울려 퍼지는 12종 이상의 다양한 동물들의 노래와 실감나는 안무는 관객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실제 크기에 버금가는 ‘코끼리’가 등장하면 모든 관객이 환호한다. 그야말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80분 동안의 위대하고 생생한 정글 속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  

 

 

 

 

 

 

   뮤지컬 <그리스>, <페임>의 정태영 연출과 뮤지컬 <레베카>, <파리넬리>의 정도영 안무, 뮤지컬 <프리실라>, <캣츠>의 한정림 음악감독 등 다시  공연계 최고의 제작진이 뭉쳐 생동감 넘치는 정글을 무대 위에 구현할 예정이니, 이번 여름방학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가족”과 함께 “가족”뮤지컬 <정글북>을 관람하는 것은 어떨까?! 80분 동안 정글에서  아이‘모글리’를 통해 생생하게 느끼는 동물과의 교감, 따뜻한 우정과 가족애까지! 정글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모글리의 위대하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올 여름! 우리들에게 큰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공연은 국립중앙박물관 내에 위치한 ‘극장 용’에서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하며 화요일/목요일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금요일 2회(11시, 오후 4시), 주말/공휴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5시)로 현재 인터파크, PMC KIDS 티켓 등에서 예매중이다. 양한 이벤트와 할인율도 적용하고 있으니 한 발 더 빨리 움직이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단체관람 및 공연문의는 PMC KIDS(02-738-8289)로 하면 된다.  




[공 연 명] 뮤지컬 <정글북>

[일    시] 2017. 7. 7(금) ~ 8.27(일)

          화, 목 - 오전 11시/오후 2시

           - 오전 11시, 오후 4시

          주말, 공휴일 -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월요일 공연 없음)

[장    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공연시간] 80분  

[관람등급] 만 36개월 이상

[티    켓] 프리미엄석 65,000원 / VIP석 55,000원 / A석 40,000원

[판 매 처] 인터파크, PMC KIDS 티켓, 예스24, 옥션 등

[문    의] PMC KIDS (02-738-8289)


 

 

 

(사진제공:PMC KIDS/국립박물관문화재단 극장 용)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