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 위 뮤지컬 스타와 만들어가는 잊지 못할 추억!

 

전국민이 사랑하는 배우 최정원, 홍지민과 함께하는

 

DIMF <스타데이트> 개최

 

 

 

 

 

지난 6월 23일 개막하여 대구를 뮤지컬로 물들이고 있는 제11회 대구국제 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이 전 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뮤지컬배우 최정원, 홍지민과 함께하는 <스타데이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멋진 노래와 춤, 연기를 뽐내며 마치 우리와는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것만 같은 뮤지컬 배우들을 가까이에서 만나 미처 알지 못했던 인간적인 매력에 빠져보는 특별한 시간, 이것이 바로 DIMF의 대표적인 부대행사이자 많은 뮤지컬 팬들이 기다리는 <스타데이트>이다.

 

 

 

 멀게만 느껴졌던 뮤지컬 배우와 소탈한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만을 위한 특별한 축하공연에 다양한 이벤트로 채워지는 DIMF <스타데이트> 신청만으로도 무료 로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1주년을 맞이한 DIMF의 <스타데이트>는 전 국민 누구나 아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함께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TV의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더 익숙해졌을지 모르나 넘치는 에너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에서 이미 빛나고 있던 배우, 홍지민이 제11회 DIMF <스타데이트>의 첫 주자이다.

 

 <드림걸즈>,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 <스위니토드> 등 안 해본 작품이 있을까? 라는 물음이 들 정도로 수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며 열정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온 홍지민은 DIMF와도 인연이 깊은 배우로서 이번 에도 많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뮤지컬배우 홍지민과 함께하는 DIMF <스타데이트>6월 27일(화) 19:30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DIMF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누 구나 가능하다.

 

 

 

 대한민국에서 뮤지컬 배우 라고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배우가 누구일까?

 

아마 10명중에 8명은 바로 이 배우 이름을 말할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배우이자 제11회 DIMF의 홍보대사로서 DIMF 알리기에 앞장 서고 있는 최정원이 두 번째 <스타데이트> 출격한다.

 

 

 

<맘마미아>,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아가씨와 건달들> 등 출연 작품 을 나열하다 보면 한국에서 올려졌던 모든 뮤지컬 작품이 다 나올 수도 있을 만 큼 오랜 기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오며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의 상징이 된 최정원이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특히 DIMF가 열 한 번째 축제를 앞두고 특별히 제작한 비즈링에 참여한 최정 원은 전화 연결음을 통해 부드럽고 따듯한 목소리로 DIMF 홍보에 앞장서고 있 으며 DIMF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DIMF를 위해 한 달음에 달려와 수 많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최정원과 함께하는 <스타데이트>7월 3일(월) 19:30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 홀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 역시 DIMF 사무국 전화 신청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하다. (문의 053-622-1945)

 

 

 

 대구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DIMF는 이 외에도 세계 각 국의 엄선된 뮤지컬 작품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오직 DIMF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작 뮤지컬 창작지원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10일 까지 대구 전역에서 계속된다. (문의 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