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뮤지컬 ‘오디션’  

 프리뷰 공연 오픈

 

 

 

▣ <콘서트형 록 뮤지컬 ‘뮤지컬 오디션’프리뷰 할인 이벤트 소개>

 

 

 

출연배우가 직접 연주하고 노래하는 콘서트형 록 뮤지컬 ‘오디션’

 

 

 

 뮤지컬 <오디션>의 10주년 공연이 화제다. 10년의 경력처럼 이미 흥행과 작품성을 인정받은‘뮤지컬 오디션’은 인디 밴드의 성장기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이 직접 라이브 연주를 겸하는 콘서트형 뮤지컬의 시초이다.

 

 올해도 이 공연을 위해 제작진은 만 1년 이상의 준비기간을 가져왔으며 출연 배우들의 파트 별 개인 레슨은 물론, 수 없는 연습과 최근 개최한 OST 콘서트 공연 등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준비 해 왔다. 무엇보다도 프로 연주자 출신의 배우 박웅, 김정모를 투입, 에너지 넘치는 락 콘서트 장면들을 연출해 냄으로관객과 함께 폭발하는 열광의 무대를 이끌고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가장 이상적인 공연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인생이 오디션 그 자체인 우리 젊은 청춘들의 음악, 그리고 사랑 이야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내야 할 의무가 없는 여섯 청춘이 신나는 오늘을 연주한다.

 

밴드 복스팝의 지하 연습실, 새 보컬 영입을 두고 맴버들 사이에 각축이 벌어진다. 그러다 알바 인생 병태는 빛나는 보컬 선아를 만나게 되고, 비로소 밴드 복스팝의 모든 맴버가 모이게 된다.

 

핏기 없는 천재 기타리스트 찬희와 드러머 다복.

 

젊은 마초 준철과 세계 정복을 꿈꾸는 매니저 초롱.

 

자신도 모르는 천재성을 감추고 소심으로 무장한 병태와 매력적인 의리파 선아 까지.

 

그들이 모여 거대 콘테스트의 오디션을 준비하던 중, 얘기치 않은 변수가 튀어 오르는데…

 

 

 

“내일은 모르니까, 오늘 최고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일렉트릭 기타에 잭이 꼽히면 마지막 무대의 막이 오른다.

 

정글 같은 세상 속, 인생이 오디션인 스물셋 스물일곱 그들의 꿈 이야기,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 살아가고 있는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우리 젊은이들의 이야기는 전 세계를 통틀어 한국 관객에게 가장 큰 공감대를 형성 할 것이다.

 

 

 

 

 

프리뷰 기간, 특별한 할인 기간!

 

뮤지컬 <오디션>은 7월 8일부터 10월 9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 되며, 일주일간의 프리뷰 기간(7월 8일~7월 16일) 에는 전석 40프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오디션 >

일시

2017년 7월 8일(토) ~ 10월 9일(월) 총 109회

장소

대학로 TOM 2관

주최

고스트 컴퍼니, 오픈런 컴퍼니

티켓

전 석 5만원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사진제공:고스트컴퍼니/(주)위네트웍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