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그날들>

누적관객 30만 돌파! 내년 2월 일본 공연 진출!

 

 

 

 

고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만들어진 대형 창작 뮤지컬<그날들>이 누적관객 30만을 돌파하며 올 하반기 공연계를 장악했다.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이 쏟아지는 공연계에뮤지컬<그날들>은 초-재연 당시 객석 점유율 96%를 기록함은 물론,그해 열린 전 뮤지컬 시상식에서 창작 뮤지컬 부분의 모든 상을 수상하며 창작 뮤지컬계의 새 지평을 열었다.

 

여기에 리얼리티를 보강하여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돌아온 이번 삼연은누적관객 30만 돌파라는 쾌거를 이루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특히 2016년은 고 김광석 20주기를 맞이하는 해로,이러한 결과는 더 의미있게 다가온다.

 

창작뮤지컬로는 단연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은 이 성과에 힘입어 내년 2,일본에서의공연을 발표했다.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우리의 이야기와 노래의 힘을 더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20년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사건을 쫒는 현재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그날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있는 전개로, 관객과 평단의호평속에종횡무진 활약 중이다.‘정학역에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 무영역에 오종혁, 지창욱, 이홍기, 손승원이 출연한다.

 

뮤지컬 <그날들>1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1112일과 13일 대구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문의: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02-541-7110)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