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연과 사람 모두를 생각합니다

2016 환경예찬 4, 오는 104일 개최

서울대 산림환경학과 이우신 교수 강연 외

‘2016 환경예찬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400명 신청

 

 

[2016 환경예찬 4회 포스터 / 자료제공_NewsCSV]

 

- 환경부 주최 강연 프로그램 ‘2016 환경예찬 4’, 오는 104일 신도림 프라임 아트홀

- 서울대 산림환경학과 이우신 교수 호모사피엔스,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지켜라

- 에코십일 변동훈 이사 도시 생태의 중요성

- SBS 대표코너 웃찾사 인기개그맨 출연, ‘개그몬스터쇼무료 관람 기회까지

 

환경부가 주최하는 강연 프로그램 ‘2016 환경예찬 4가 오는 104일 신도림 프라임 아트홀(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올해의 마지막 강연회를 갖는다.

 

이번 강연은 자연과 사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생각해 보기 위해 자연과 사람 모두를 생각합니다를 주제로 서울대학교 산림과학부 산림환경학과 이우신 교수가 호모사피엔스,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지켜라’, 에코십일 변동훈 이사는 도시생태의 중요성의 이야기로 무료 마지막 강연회를 펼친다. 또한 SBS 공채 개그맨 이동엽, 김정환, 도광록 사단이 환경문제를 재미있게 재해석하는 환경개그콘서트를 펼쳐 강연회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2016 환경예찬개그콘서트 현장사진 / 자료제공_NewsCSV]

 

더불어 2부 행사에는 지난 행사에 큰 호응을 얻은 신개념개그쇼 개그몬스터쇼의 공연 관람이 이어진다. 이미 개그몬스터쇼SBS 대표 코너 웃찾사 인기 개그맨들과 실력파 신인 개그맨이 똘똘 뭉친 신개념 개그쇼로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신선한 개그와 수준급 춤, 마술 퍼포먼스 등을 보여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평가 받아 왔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된 ‘2016 환경예찬은 환경보전에 대한민국 국민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유익한 강연과 재미있는 공연으로 생활 속 환경문제의 현실을 개선하고자 노력했다. 이에 환경부(장관 윤성규)환경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강연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직접 소통의 기회가 되었으면 했다,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실질적인 환경관련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환경 강연 프로그램 ‘2016 환경예찬YTN 사이언스를 통해 방영되며, 강연 참여와 공연 관람은 모두 선착순 400명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nvironment2016.modoo.at)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