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현수·문종원·박해수


3인 3색 ‘존 올드맨’ 연기 매력 펼친다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 :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출연배우 여현수, 문종원, 박해수 / 제공 = (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 :

 


오는 11월 7일 세계 초연되는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에 여현수, 문종원, 박해수가 트리플 캐스팅 되었다.
여현수, 문종원, 박해수가 연기할 ‘존 올드맨’은 지적이고 능력 있는 역사학 교수로, 1만 4천 년을 살아 온 불멸의 사나이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검증 받은 3인의 배우가 보여 줄 주인공 ‘존 올드맨’의 3색 매력이 작품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근 KBS ‘엄마의 탄생’을 통해 다정한 가장의 모습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여현수는 이번 작품에서 논리 정연한 가설을 내세우며 자신의 주장을 강력히 펼치는 연기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 줄 예정이다. 지난해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감정표현을 보여주며 ‘더 뮤지컬 어워즈’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문종원은 이번 작품에서 1만 4천 년의 세월을 살아 온 ‘존 올드맨’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풀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극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는 배우 박해수는 연극 ‘프랑켄슈타인’, ‘됴화만발’ 등을 통해 보여준 안정된 연기뿐만 아니라 완벽한 역사학 교수로 분해 지적인 매력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존 올드맨’의 황당한 가설에 의심을 품고 집요하게 추궁하는 동료 교수 역할은 김재건, 최용민, 이대연, 이원종, 손종학,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이 캐스팅 되었다. 그 외에도 이주연(애프터스쿨), 박지나, 강하람, 정구민, 오근욱, 백철민이 작품에 신선한 기운을 더한다.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 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연극은 주인공 ‘존 올드맨’이 동료 교수들과의 송별연 자리에서 스스로를 1만 4천 년을 살아온 사람이라고 밝히면서 시작된다. 불멸에 관한 믿을 수 없는 이야기는 논리 정연한 가설과 기발한 상상력이 더해지며 신념 강한 동료들을 일순간 혼란에 빠트린다.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는 이처럼 우리가 당연하다고 믿어왔던 상식과 이론에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반론을 제시하는 연극이다.


제작은 배우 이원종의 소속사 ㈜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와 배우 주현, 손현주가 소속된 ㈜페이스엔터테인먼트가 책임진다. 공연 정보는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10월 13일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조기예매 40% 특별할인이 제공된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드림컴퍼니 02-744-7661


<Booking Information>


공연 기간 : 2014년 11월 7일(금) ~ 2015년 2월 22일(일)
공연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티켓 가격 : R석 50,000원 S석 40,000원
관람 연령 : 만 7세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 100분
출연 : 여현수 문종원 박해수 김재건 최용민 손종학 이대연 이원종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 이주연 박지나 강하람 정구민 오근욱 백철민
제작 : (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드림컴퍼니 02-744-7661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theatermanfromearth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