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다 FESTIVAL IN NARU

 

가을에 만나는 재즈<고희안 트리오>

 

 

 

 

나루아트센터가 주최하고 노리터뮤직, 스타엔즈엔터테인먼트, 몸과 마음 연구원이 주관하는 고희안 트리오의 공연이 오는 18일 저녁 7시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재즈 스텐다드를 사랑한다면 오랜기간 재즈 스텐다드 음악을 탐구하고, 연주한 고희안 트리오의 음악을 만나보기를추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들이 천년동안도에서 오랜기간 연주해온 스텐다드 재즈를 중심으로 그들만의 색채를 물씬 풍기는 프로그램으로 재즈 스텐다드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가을 한번쯤 재즈공연을 보고자 한다면 꼭 봐야하는 공연이다.

 

고희안은 프렐류드의 리더이자 피아니스트이며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개성 강한 프로듀서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베이시스트 정용도, 다양한 음악가들과 교류하고 함께 연주하는 국내 최고의 재즈 드러머 한웅원, 이들 셋의 환상적인 호흡은 전세계 유명 재즈 뮤지션과 어깨를 나란히 할만한 호흡을 보여 줄 것이다.

 

이번공연 예매 및 문의사항은 나루아트센터(www.naruart.or.kr / 02-2049-4700)와 노리터뮤직(www.facebook.com/noritorticket)로 하면 된다.

 

■ 일 시 : 2014년 10월 18일(토) 19:00

■ 장 소 :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

■ 티 켓 : 전석 3만원

■ 주 최 : 나루아트센터 주 관 : 노리터뮤직, 스타엔즈엔터테인먼트, 몸과 마음연구원

■ 문 의 : 나루아트센터 02-2049-4700 / 노리터 플레이스 02-3426-5782

 

(사진 제공:나루아트센터)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