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26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아이돌 그룹 비스트, 빅스, 백퍼센트, 방탄소년단, 탑독과 진행 예정이었던 <2014 1 기부드림콘서트> 일정이 1 중순으로 변경된다.

 

<기부드림콘서트>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장을 만들어가는 릴레이 형식의 자선 기부 공연인 만큼, 완성도 높은 문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부득이하게 일정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주관사인 PS엔터테인먼트 측은 “좋은 공연을 위해 어렵게 결정된 사안인 만큼 기다려 주신 관객 분들에게 사과의 말을 드리며, 기대에 부응 있는 나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기부드림콘서트> 예정된 10 26 일정이 취소되었으며 2015 1월로 연기되었다.

공연에 관련된 부분은 1599-0701로 문의 가능하고, 기부드림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

 

 

 

 

 

 

 

 

 

2014 10, 나눔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대표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빅스, 백퍼센트, 방탄소년단, 탑독이 뭉쳤다. 10~20대 팬들에게 ‘나눔 문화’를 장려하는 공연 <1 2014 기부드림콘서트> 10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14기부드림콘서트는 10여 년 이상 공연콘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해 온 ㈜PS엔터테인먼트의 야심찬 ‘사회 환원 프로젝트’로 막을 연다. PS엔터테인먼트 최민선 대표이사는 ‘GIVE(기부)+DREAM’이란 주제로 본 공연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장을 만들며, 매년 릴레이 형식으로 기부공연을 브랜드화 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출연진들의 재능기부, 공연 관련 회사들의 공연 장비와 프로젝트 기획력 기부, 관객들의 자발적인 사랑 기부가 어우러져 나눔을 몸소 실천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주로 10~20대의 팬 층이 두터운 인기 아이돌 그룹을 라인업으로 하여, 앞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과 청년들의 사회 나눔 활동을 독려한다는 의미에서 공연 입장료를 전석 무료로 책정했다. 또한, 기존의 상업화된 공연 문화와는 달리 나눔의 브랜드화를 정착시킬 수 있는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공연 당일 본 공연장 앞에는 따뜻한 기부로 도움의 손길을 전해줄 수 있는 4개의 기부함 (기부함, 드림함, 사랑함, 나눔함)이 설치될 예정이다. 기부는 자율적인 참여로 진행되며, 공연 시작 전까지 헌혈증, , , 기부금 등 작은 후원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로써, 사회적 측면에서 ‘나눔 문화 확산’의 발돋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4 10 26일에 진행될 기부드림콘서트는 예매사이트를 통한 티켓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공연 당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에 관련된 부분은 1599-0701로 문의 가능하고, 기부드림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givedreamconcert>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제공:(주)PS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