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프랑켄슈타인민우혁,

옥주현과 훈훈한 투샷 공개! “누나 내 친누나 하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민우혁, 옥주현과 훈훈한 투샷 공개! “누나 내 친누나 하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출연 중인 민우혁이 옥주현과 친밀한 투샷을 공개했다.

 

민우혁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옥주현과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다정한 포즈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어제 #프랑켄슈타인에 귀한 손님이^^ 콘서트 하느라 힘들었을 텐데 끝나자마자 응원하러 와준 나의 여왕 #옥주현 누나 #감동쟁이 #남매샷인증 누나 내 친누나 하자라는 감동적인 글을 작성해 눈길을 끌었다.

 

옥주현은 지난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민우혁과 함께 무대에 오른 인연으로 그가 출연 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응원 방문 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 김대종 등 초재연의 흥행을 이끌어냈던 기존 배우들의 깊어진 연기와 새로 합류한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 등 뉴캐스트들의 신선한 매력으로 무장한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현재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예매율 상위권을 기록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특히, 극 중 빅터 프랑켄슈타인역을 맡은 민우혁은 특유의 선 굵고 카리스마적인 연기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완벽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8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8년 8월 윤고은 작가님의 소설 '1인용 식탁' 낭독공연

 

 

윤고은 소설집 <1인용 식탁>

 

혼자 식사하는 법을 알려주는 학원이 있다면? 현실보다  지독한 상상을 꿈꾸다

 

재기발랄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윤고은의 소설집 『1인용 식탁』. 『무중력증후군 통해 놀라운 상상력과 경쾌한 언어 감각으로 주목을 받았던 젊은 작가 윤고은이 자신의 단편소설들을 모아 펴낸  소설집이다.

회사에서 동료들과 어울리지 못해 혼자 점심식사를 하는 사람의 이야기인「1인용 식탁」, 21세기에 어울리지 않는 빈대 퇴치 소동을 그린달콤한 여행」, 백화점 화장실에서 두루마리 화장지에 소설을 쓰는 소설가를 다룬인베이더 그래픽」,돈을 받고 꿈을 대신 꿔주는박현몽  철학관 톡톡 튀는 상상력으로 무장한 단편 아홉 작품을 수록되어있다.

 

이번 공연은 소설집 <1인용 식탁>  수록된 단편소설  동명의 단편소설인 <1인용 식탁> 낭독극으로 각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키르코스는 지속, 발전 가능한 예술을 모토로 2017 3 ‘장정아 단편선프로젝트를 시작으로 2017 7월에는 2 으랏차차 세우다 작품공모전 선정작이자 2017 서울문화재단 최초창작예술지원 선정작인 ‘바닷물맛 여행 선보였고, 2018 4   사르트르 원작의 연극 <닫힌 > 상연했다.

그리고 2018 키르코스의  번째 프로젝트로 소설가 윤고은의 1인용 식탁을 원작자의 허락을 받아 무료 낭독공연으로 기획했다.

 

이번 작품은 키르코스의 배우들이 주축이 되어 스스로의 역량을 끌어올릴  있는 작품을 직접 리서치 했고  중에서 소설가 윤고은  <1인용 식탁> 이라는 작품을 선정하게 되었다.

 

 

 

공연명

낭독극 <1인용 식탁>

 

2018.8.3.() ~ 2018.8.5.()

 7 /  4 /  4

 

홍대 서교예술실험센터

관람료

무료공연

/연출

소설가 윤고은 1인용식탁 원작 / 최호영 각색, 연출

출연

권은수, 김경식, 우윤구, 유민경, 임아영, 장민정

소개

 

2018 연극 <닫힌 > 이은 

키르코스의 2018년도 두번째 프로젝트!

 

2018 낭독극 <1인용 식탁>

소설가 윤고은의 <1인용 식탁> 낭독극으로!

 

 

키르코스, 네이버예매 / (0507-1307-3662)

 

 

 

(사진제공:키르코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예림당아트홀 재개관 작품 3D 가족 뮤지컬 ‘THE OZ 오즈의 마법사’ 

 

 

예림당아트홀 재개관 작품, 3D 가족 뮤지컬 'THE OZ 오즈의 마법사' 주목

브로드웨이 리그 연출 감독이 제작한 3D 가족뮤지컬 'THE OZ 오즈의 마법사' 서울 강남 예림동아트홀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THE OZ 오즈의 마법사'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예림당아트홀' 재개관 작품이다. 공연은 7 17일부터 8 26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작품은 기존 '오즈의 마법사' 동화를 아름다운 요정의 세계관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족 전체가 함께   있는 뮤지컬로 애니메이션과 결합된 비주얼이 돋보인다.

작품  등장인물은 도로시를 비롯하여 북쪽 착한마녀, 양철 인간, 서쪽 마녀 위키드, 허수아비, 라이언 등이 있다. 각자의 개성 뚜렷한 등장인물들이 등장해 다방면으로 활약하여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작품 스토리는 도로시가 토네이도에 의해 오즈의 나라로 보내지면서부터 시작된다. 도로시가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자 골든 브릭 로드를 따라가면서 각각의 등장인물을 만나게 되고 이후부터 각각의 에피소드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뇌가 필요한 허수아비, 심장이 없는 양철 나무꾼, 용기를 원하는 겁쟁이 사자를 만나면서 친구가 되고 서로 신뢰하며 돕는 과정이 재밌는 뮤지컬 스토리로 꾸며진다.

한편, 이번 'THE OZ 오즈의 마법사' 통해 재개관하는 예림당아트홀은 어린이뮤지컬  각종 퍼포먼스 공연 등을 개최하며 수많은 관람객들을 유치시킨 공연장이다. 이번 재개관 작품을 통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시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개요

공연명 : 3D 가족뮤지컬 <THE OZ 오즈의 마법사>

러닝타임 : 60

공연기간 : 2018 7 17() ~ 8 26()

공연장 : 예림당아트홀

공연시간 : ~ 11, 토요일 11, 2, 5 / , 공휴일 11, 2 / 월요일 연없음

티켓가격 : 오즈석 50,000 / 도로시석 40,000 / 라이언석 30,000

공연문의: 엔씨컴퍼니 02-6413-3689

 

 

 

SYNOPSIS

 

 

도로시와 친구을의 위험하지만 신나는 여행!

어느날 도로시는 토네이도에 의해 오즈의 나라로 보내 졌습다.

도로시는 에메랄드 도시에 있는 마법사를 만나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골든 브릭 로드를 따라 가기로 결심했습다.

도시에 가는 길에 도로시는 뇌가 필요한 허수아비, 심장이 없는 양철 나무꾼,

용기를 원하는 겁쟁이 사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친구가 되고 서로 신뢰하며 돕는데.

도로시와 친구들의 고되고 위험한 여행!!

도로시와 친구들은 사악하 마녀를 물리치고 집으로 돌아갈  있을까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