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행복을 드립니다!

<!캐롤> 1 반만에 컴백, 8 개막

팝의 거장  세다카의 히트 팝을 뮤지컬로 더욱 신나게 즐겨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 보여줬다! 예그린어워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

1세대 뮤지컬 스타들부터 라이징 스타들까지, 최적의 캐스팅 발표

 

7 9 1 티켓오픈

2018. 8. 16 디큐브아트센터 개막

 

 

::: 이미지 : (첫째줄 좌측부터)서범석, 성기윤, 윤영석, (둘째줄 좌측부터)김선경, 이혜경, (셋째줄 좌측부터)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 (넷째줄 좌측부터)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다섯째줄 좌측부터)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여섯째줄 좌측부터) 이하린제공 = ㈜쇼미디어그룹 :::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캐롤>(프로듀서: 박영석) 오는 8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다시   흥행몰이에 도전한다.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가 행복해진다는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캐롤>’ 1 6개월만에 돌아온다. 올해 공연은 8 16일부터 10 2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오른 , 12 22일부터 이듬해 1 20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이어간다. 박영석 프로듀서는 “힐링되는 작품, 행복해지는 작품,  재미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하반기에도 행복한 엔도르핀을 전하겠다 말했다.

 

<!캐롤> 팝의 거장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Stupid Cupid’  ·장년층을 추억에 젖게 하는  세다카의 히트팝, 젊은 층이  번쯤 들어 봤을 만한 익숙한 멜로디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한국 초연은 지난 2016 말에 광림아트센터에서 시작해 이듬해 2월에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이 오르며 흥행 질주를 이어갔다. 특히 남경주, 최정원  국민배우들과 제작진부터 관객들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해지고 힐링 받는 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누적관객 10 명을 돌파하고 인터파크 관람평점 9.4점을 기록했다.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 것으로 인정받아 지난 6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 수상했다. 쇼뮤지컬의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하며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연에는 서울시뮤지컬단장이자 주크박스 뮤지컬 연출의 대가인 한진섭 연출을 비롯해 김성수 음악감독, 서병구 안무감독, 서숙진 무대디자이너, 조문수 의상디자이너, 김유선 분장디자이너  초연부터 의기투합했던 제작진들이 다시   최고의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모였다. 한진섭 연출은 “행복한 마음을 전달해야 하는 작품인 만큼 모두 하나 되어 행복하게 공연을 만들어가겠다 각오를 밝혔다.

 

또한 2018 하반기 최고로 신나는 시간을 선사할 최적의 캐스팅 공개됐다. 파라다이스 리조트 쇼의 유머러스한 MC이면서  여자만 바라보는 순애보를 간직한 허비 역에는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들인 ‘서범석, 성기윤, 윤영석 캐스팅됐다. 젊은 시절 화려한 스타 가수였다가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사장으로, 허비의 진심 어린 사랑에 고민하는 에스더 역에는 1세대 뮤지컬 스타 ‘박해미, 김선경, 이혜경 출연한다.

노래 실력, 외모, 언변  어느 하나 빠지는  없는 리조트의 가수이자, 매력적인 바람둥이  역에는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며 인기 작품들을 섭렵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 ‘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 참여한다. 작사와 작곡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작곡가 꿈나무이자 난생 처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게이브 역에는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출연해 각각 다른 매력을 그려낸다.

명랑 쾌활하고 당찬 성격의 가수 지망생인 로이스 역에는 최근 활발한 공연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발탁됐다. 똑똑한 수재이지만 사랑에는 서툴러, 결혼식날 신랑에게 바람을 맞고 좌절한 마지 역에는 ‘최지이, 아미, 이하린 출연해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탄탄한 실력을 지닌 배우들이 조연을 맡아 무대의 중심을 잡아준다. 사랑에 확신을 갖지 못하고 마지를 떠난 첫사랑 레오나드 역에 김준우와 오희중이, 부유한 미망인으로 델을 사랑하는 스텔라 역에는 주아와 채시현이, 에스더를 오랫동안 지켜봐  친구 수잔 역에는 장서현이 출연한다.

 

한편,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캐롤> 7 9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 단독으로 스페셜 위크 티켓 오픈 예정이며, 8 16일부터 8 24 공연까지 예매할  있다. 스페셜 위크에 해당하는 공연 예매  4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있다. 전세계 연인들을 사로잡은 감미로운  세다카의 히트 팝과 함께 전세대가 공감 가능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뮤지컬<!캐롤> 오는 8 16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2018 뮤지컬 <!캐롤>

  

뮤지컬 <!캐롤>

  

디큐브아트센터

공연기간

2018 8 16 () – 2018 10 21 ()

창작진

Original Music by  세다카 / 프로듀서 박영석 / 연출 한진섭 / 각색 오리라

음악·편곡 김성수 / 안무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민경수 / 음향디자인 김필수 / 소품디자인 조윤형 / 무대감독 김현성

  

허비(HARVEY)|서범석, 성기윤, 윤영석

에스더(ESTHER)|박해미, 김선경, 이혜경

(DEL)|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

게이브(GABE)|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로이스(LOIS)|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마지(MARGE)|최지이, 아미, 이하린

레오나드(LEONARD)오희중, 김준우

스텔라(STELLA)|주아, 채시현  수잔(SUSAN)|장서현 

주최/제작

쇼미디어그룹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Posted by 무림태풍
,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 1, 뮤지컬 <명성황후> 선보인다!

2018 시즌 마지막 공연 예매권 단독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 뮤지컬 명성황후와 컬쳐프로젝트 선보인다! 김소현, 손준호 출연 6일 새벽 1시 방송!

 

CJ ENM 오쇼핑부문과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명성황후가 함께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뮤지컬 명성황후제작사는 오는 6일 새벽 1(5일 밤 25)부터 60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뮤지컬 명성황후 2018년 시즌 마지막 공연인 성남아트센터 공연의 예매권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며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CJ오쇼핑 최초 수준 높은 뮤지컬 쇼케이스 무대와 주연배우 김소현, 손준호와 함께하는 토크쇼 등 유례없는 고품격 방송을 예고했다.

 

뮤지컬 명성황후 CJ ENM 오쇼핑부문의 협업으로 이뤄지는 이번 스페셜 방송은 CJ ENM 출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문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한국 창작 뮤지컬 대표작인 뮤지컬 명성황후가 첫 번째 타자로 나서게 된 것. 특별 방송 외에도 40% 할인된 VIP, R석 특가 예매권을 오직 CJ오쇼핑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특별한 가격 이외에도 2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프로그램북을 추가로 증정하기로 밝혀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생방송에서는 극 중 명성황후역을 맡은 김소현과 고종역의 손준호가 출연한다. 2015년부터 뮤지컬 명성황후에 출연해 압도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2016 예그린 뮤지컬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김소현과 2018년 첫 출연임에도 강렬하고 선 굵은 연기로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은 손준호 배우는 이번 방송에서 작품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여기에, ‘홍계훈역의 임정모를 비롯해 뮤지컬 명성황후의 화려한 앙상블들이 김소현, 손준호와 함께 선보이는 웅장한 하이라이트 무대 또한 볼 수 있어 고품격 콘텐츠의 방송을 예고한다. 또한 1997년 뮤지컬 <명성황후>가 아시아 최초로 브로드웨이에서 공연을 펼칠 당시 배우로 참여했던 CJ오쇼핑의 쇼호스트 류상이 이번 컬처프로젝트 생방송 호스트를 맡았다고 밝혀 더욱 기대를 더한다.

 

뮤지컬 명성황후측은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과 대표 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의문화 협업으로 성사된 이번 이벤트가 뮤지컬 장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뮤지컬명성황후는 조선 제26대 왕 고종의 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형 창작 뮤지컬로, 19세기 말 격변의 시대에 허약한 국권을 지키기 위해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다 비참한 최후를 맞은 명성황후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김소현, 손준호, 오종혁을 비롯해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의 열연으로 다시 한 번 한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를 재현했다는 평을 받은 뮤지컬 명성황후는 오는 814일부터 1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한편, 김소현과 손준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명성황후’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 제1탄은 오는 6일 새벽 1CJ오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CJmall을 통해 CJ오쇼핑 전용 특별 예매권을 사전판매 중에 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